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는 쫌 다릅니다.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벤처기업 인증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땐
두말없이 몽키트래블로!
365일 항상 가능!
02-730-5690

( 태국번호 )
몽키트래블이 쏜다!
예약하고
쿠폰받아 가세요
상담이 어떠셨나요?
칭찬, 불만, 건의사항
모두 남겨주세요
카드결제 하셨나요?
카드내역 확인은 여기서

KCP |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공항 미팅장소
종이 바우처를
꼭! 준비해야 하는 업체
신용카드 호텔 데포짓이
취소 안 되었을 때는
BTS MRT 노선도
태국 출입국 신고서
호텔 디파짓과 취소
실시간 태국환율
살 때 : 35.13
팔 때 : 31.46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최근 본상품
1/1

맨위로

맨아래로

몽키트래블 직원의 상담 만족스러우셨나요?

업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면서 문제점을 최소화하는 것은 따끔한 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듣기 좋은 칭찬글 뿐만 아니라 듣기 거북한 컴플레인글도, 쓰리도록 매서운 채찍의 소리도 몽키트래블은 다 겸허하게 귀기울여 듣습니다.
따라서, 어떤 글도 몽키트래블 임의로 삭제 변경하지 않습니다. 어떤 내용이라도 맘껏 올려주세요.
물론 만족스러우셨다면 칭찬글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315

몽키트래블 직원 : 몽키 낸시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예약일(예약번호) : (141-817-729) [호텔] 그랑데 센터 포인트 수쿰빗 55 2017-07-20(목) ~ 2017-07-22(토) [2박]|이그제큐티브 스윗 스페셜 프로모션 더블(1룸) 위 호텔을 7/11 예약했습니다. 예약 당시 레이트 체크아웃 프로모션이라는 당 사이트의과 메인 광고를 보고 예약을 했습니다. 레이트 체크아웃 관련 문의를 게시판에 올렸더니, 6월까지만 하는 프로모션이며 50%의 추가요금을 내라는 답변을 받았는데 참 불쾌하네요. 7월에는 해당도 없는 프로모션을 계속 광고에 두시고 소비자를 기만한거 아닌가요? 무엇보다 레이트체크아웃을 고려해서 호텔을 선택했고 차량 픽업 서비스도 다 신청을 완료한 상태인데, 현재는 호텔 취소도 불가한 상황이니 참 답답합니다. 호텔 취소가 가능한건지 확인해서 책임있는 답변 요청합니다.
  • 마매골
  • 2017-07-12 21:40:59
댓글(4)
  • 푸린이 2017-07-19 17:17
    안녕하세요 한국->태국 가는 비행시간이 9월6일 수요일 20:55~00:30 태국->한국 가는 시간이 9월 10일 01:40~08:53 입니다. 호텔을 예약하려고 하는데요 9월7일 목요일 부터 9월 10일 일요일 3박 으로 예약하면되나요? 체크인,체크아웃시간이 오버 될거 같아서요 호텔은 리바수르야 로 예약하고 싶습니다. 견적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푸린이 2017-07-19 17:18
      asu8804@naver.com 견적 알려주세요
  • 예쓰파파 2017-07-19 16:42
    안녕하세요. 웨스트 샌드 리조트 & 빌라 푸켓 Grand West Sands Resort & Villas Phuket 9월2일부터5일까지 럭셔리 스윗 1베드룸 예약 하려 합니다 인원은 어른 2 유아 (12세 미만)2, 명인데 예약 조건이 어른2에 아이1명으로 나오네요 이조건으로 상기 날짜에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룸조건은 싱글 2개로요 혹시 견적도 가능할까요? 상기 날짜에 가능하다면 sonyi0604@naver.com으로 견적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빠른 답변 메일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몽키-낸씨 2017-07-13 09:51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현재 예약을 접수해주신 날짜가 2017년 7월 10일로 확인됩니다. 시그너쳐 디럭스에만 적용되었던 2박이상 프로모션 스페셜 프로모션은 투숙기간이 6/30일까지 해당되는 프로모션임을 저희는 명시하였습니다. 또한, 레이트체크아웃 무료로 제공되는 룸타입은 시그너쳐디럭스(가장 기본 객실) 하나! 뿐입니다. 현재 예약하신 이그제큐티브룸은 해당이 되지 않았었습니다. 고객님을 기만하지 않았습니다. 나의 1:1 게시판에 문의해주신 부분에 대해서 있는 그대로의 내용을 전달했을 뿐, 이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셨다니, 송구스럽네요.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 레이트 체크아웃은 일부 호텔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호텔이 모두 비용을 지불합니다. 따라서, 고객님이 레이트 체크아웃을 원하시는 것 같아, 금액을 안내해드렸으며, 이를 무조건 지불하라 말씀드리진 않았습니다. 이 점 부디 오해 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저희와 호텔의 계약서 상 취소규정이 7 days prior to arrival로 되어 있습니다. 즉, 체크인 날짜 기준 7일 이전 취소 시, 취소차지 없이 전액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취소 원하신다면, 금일 중으로 나의 1:1 게시판에 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꼭! 금일 중으로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립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태국 파타야 꼬란 투어 신청한 사람인데요. 어떤 남자 분이 전화주셔서 꼬란 섬 투어 제가 있는 호텔 픽업비가 400바트 추가라고 안내주셨는데요. 다~ 좋은데요. 그분...좀...친절하게 얘기하시면 안될까 싶습니다. 무슨 저는 저한테 시비거시는 줄 알았습니다. 제가 모 잘못한건지..하루 종일 그 전화 받고 기분 찜찜해 하다 지금 남깁니다. 왜 제 돈 내고 제가 이런 기분 나쁜 전화를 받아야 하는지... 쫌만 좀 친절하게 전화주시면 안되는건지... 그냥 글 남겨봅니다.
  • 놀리
  • 2017-07-04 23:40:51
댓글(1)
  • 몽키-쿤우안 2017-07-05 10:16
    어제 연락 드렸었던 직원 입니다. 먼저 그렇게 느끼셨다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제가 어제 정확히 말씀 드린 부분은 빌라 통부라의 경우 좀티엔 지역이라 픽업비용 400 바트가 추가 된다고 말씀 드렸고 그 부분에 대해서 400밧 이나 하냐는 뉘앙스로 말씀 주셨습니다. 그리고 고객님께서 직접 가시면 안되냐고 말씀 하셔서 제가 가장 픽업받기 편한 장소(찾기 쉬운장소 이기도 합니다.) 인 힐튼 파타야는 어떠시냐 라고 재차 여쭤 보니 힐튼 파타야도 멀다 더 가까운곳이 있지 않냐 라고 되물으셨습니다. 그래서 그러시면 예전 매리엇인 아바니도 괜찮으시다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픽업 비용 400 바트가 추가 되는 부분에 있어 제가 시비를 걸듯이 얘기 했을거라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그러나 고객님이 제 말투가 기분이 나쁘셨다면 다시 한번 더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방콕)칸차나/에라완담당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엉망이 되어버린여행. 여행리뷰에도 남겼지만 여행이 엉망이 되어 여기 불만사항에도 남김니다. 에라완만 제대로 갔고 그뒤에는 제대로된게 하나도 없었습니다. 코끼리트레킹 또는 말리까를 선택하는거였는데 저 상품을 고를때 미리 고르라는 말이 없어서 당일 기사님한테 말하면 되는줄알았습니다. 이 부분에대해 담당자분도 잘못을 인정하셨습니다. 어쨌든 저희는 말리까를 가길원했고 말리까를 갔습니다. 그런데 가서 전통옷을 고르고 있는 와중에 기사님이 한국담당자분이랑 통화를 하면서 여기 10분밖에 못있는다고하는겁니다. 죽음의기차를 타려면 10분만 여기 머무를수있다고해서 기차도 기대했던터라 말리까를 정말 들어가서 사진만 찍고 뛰어나왔습니다. 전통옷은 고르기만하고 입지도 못했구요. 근데 결국 기차도 못탔습니다. 기사님이 시간이 없어서 기차 반대편에 내려줬고 여기서 기차지나가는걸 구경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한국담당자랑 통화했는데 그다음역가는거를 타라고하더라구요. 그 절벽을 지나가려고 기차를 타는건데 다음역타서 뭐하나요.. 그래서 기차도 못탔습니다. 왕복 6시간 걸리는 여행이 결과입니다. 담당자분은 죄송합니다. 어떡하죠만 하시고... 당연 코끼리 트레킹하실줄 알았다고 하시는데 그게 어떻게 당연한거죠.. 옵션에도 1번 말리까 2번 코끼리트레킹인데 그렇게치면 1번으로 넣어주셨어야죠. 정말 기사님만 친절한 여행이였습니다.
  • kitty3636@naver.com
  • 2017-07-04 17:07:14
댓글(4)
  • 몽키-스패너 2017-07-04 19:00
    다른 부분보다는 투어사측에서는 그 당시 그 상황을 정확히 설명을 드리지 못했던것과 정확히 핸들링을 못해드렸던 것이 많이 아쉽고 죄송스럽다고 합니다. 전화를 드려 말씀을 드려보려 하였는데 연결이 되지 않아 글로 답변을 남겨드립니다. 불편을 느끼시게 해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 kitty3636@naver.com 2017-07-04 18:49
    그 담당자분이 저희가 늦게나와서 일정이 꼬였다고 말씀하시는데 그게 전혀아니고 처음부터 코끼리 트래킹으로 잡아두셔서 이렇게 꼬인거에요.
  • kitty3636@naver.com 2017-07-04 18:48
    에라완에서 저희는 전혀 늦게 나온부븐이 없습니다. 1시30분까지 나오라고해서 정말 정시에 도착했구요. 나오자마자 기사님이 식사하자고해서 에라완국립공원안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그래서 2시에 출발한거같은데 저희는 만나자고하는시간 다 지켰습니다.
  • 몽키-스패너 2017-07-04 17:56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투어사측과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우선 말리까를 가시기 위해서는 에라완을 다녀오신 후 식사를 마치시고 13시에서 늦어도 13시 30분에 출발을 하셔야 하시는데, 그날 에라완에서 조금 늦게 나오셨는지 14시가 넘은 후 출발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때 담당자분이 고객님과 통화를 하면서 잘 설명드리고 이해를 시켜드리고 말리까를 가실 경우 기차를 포기하시더라도 (기차의 시간상) 말리까라도 구경하실 수 있게 해 드렸어야 했으며 기차를 원하셨더라면 시간상 어려운 말리까를 포기하시고 코끼리 트레킹을 하신 후 기차를 타게 해드렸어야 했으나 해당 대응을 미숙하게 하여 결국 불편을 드리고 말았다고 하네요.ㅠㅠ 해당 투어사측에서도 미숙했던 부분 정말 죄송하다고 합니다.ㅠㅠ 이렇게 말씀드리면 정말 죄송합니다만, 어찌됐든 말리까와 죽음의 열차를 제대로 이용을 못하셨으니 선택관광 1번과 죽음의 열차에 대한 금액 (300바트 * 4인 = 1,200바트) 은 환불해 드리겠다고 합니다.ㅠㅠ 사이트 상단 마이페이지 -> 나의 1:1게시판으로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부탁드리겠습니다.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몽키-낸씨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답변에 또 덧글 문의를 했더니 체크가 안되나봅니다 이곳에 다시남깁니다. 어제예약하고 문의글 남겼을땐 웨스트샌즈 푸켓 300바트 옵션추가하면 전숙박기간 워터파크 포함이라는 답변을 받고 결제했습니다. 확약후 취소불가조건이였는데도 바로 결제를 했던건 신속한 답변과 워터파크가숙박기간 내내 포함이라는 조건이 마음에들어서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오전에 확약이 되었는지 사이트 들어와서봣더니 답변내용이 바뀌어있네요? 그것도 그전에 답변등록한걸 그냥 지우셨더라구요?? 따로연락을 주지도않고 그냥 답변을 바꿔버리면 제가 알아서 홈페이지 답글이 바뀐게없나 매일 찾아보고 현지에가선 알아서 페이하고 이용하라는건가요? 어디 불안해서 기다리기나하겠나요 ... 대수롭지않게 생각하시나본데 이용하는 사람 입장에선 상당히 큰 부분입니다. 기분이 너무 나빠요 !!!
  • 갱이네
  • 2017-06-13 11:26:21
댓글(3)
  • 푸른나무11 2017-06-25 10:54
    방콕 시티포인트 호텔 7월2일 부터4일간 예약 했는데 언제확정 답변주시나요 !
  • bepin 2017-06-23 21:38
    오늘 10월23일 푸켓 아마타리조트 디럭스풀뷰 트리플 조식포함으로 예약했는데요 바우처에는 불포함으로 되어있어서 다시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 몽키-낸씨 2017-06-13 12:12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스파예약담당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오늘 르네상스 스파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뭐 별다른 특이사항 전달받지 못하고 정오에 호텔에 도착해서 스파룸으로 안내받으려고 하니 주말에 스파에 화장품 업체 이벤트가 있어 스파룸이 아닌 일반 객실에 스파 베드를 준비해놨다고 하더군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테라피스트의 스파도 만족스러웠으나 미리 해당 사항은 전달받지 못한것에는 아쉬움이 크네요.
  • Andaman
  • 2017-05-28 00:20:57
댓글(1)
  • 몽키-스패너 2017-05-31 17:36
    그러셨군요.ㅠㅠ 보통 이런경우 스파샾측에서 저희쪽으로 미리 알려주는 편인데, 따로 전달 받은 내용이 없었습니다.ㅠㅠ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미리 내용을 전달해 달라고 스파샾측과 다시한번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뜻하지 않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