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는 쫌 다릅니다.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땐
두말없이 몽키트래블로!
365일 항상 가능!
02-730-5690

( 태국번호 )
몽키트래블이 쏜다!
예약하고
쿠폰받아 가세요
상담이 어떠셨나요?
칭찬, 불만, 건의사항
모두 남겨주세요
카드결제 하셨나요?
카드내역 확인은 여기서

KCP |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공항 미팅장소
종이 바우처를
꼭! 준비해야 하는 업체
신용카드 호텔 데포짓이
취소 안 되었을 때는
BTS MRT 노선도
태국 출입국 신고서
호텔 디파짓과 취소
실시간 태국환율
살 때 : 35.96
팔 때 : 32.20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최근 본상품
1/1

맨위로

맨아래로

몽키트래블 직원의 상담 만족스러우셨나요?

업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면서 문제점을 최소화하는 것은 따끔한 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듣기 좋은 칭찬글 뿐만 아니라 듣기 거북한 컴플레인글도, 쓰리도록 매서운 채찍의 소리도 몽키트래블은 다 겸허하게 귀기울여 듣습니다.
따라서, 어떤 글도 몽키트래블 임의로 삭제 변경하지 않습니다. 어떤 내용이라도 맘껏 올려주세요.
물론 만족스러우셨다면 칭찬글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354

몽키트래블 직원 : 운전기사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골프여행중 차량을 3일을 사용했는데, 마지막날 차량 예약시에 분명히, 골프장에서 공항으로 갔다가 시내로 가서 내리겠다고 예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기사는 공항에서 drop off 하고 시내로 간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아침에 픽업할때도 다른 이름이 적힌 종이를 차 앞 유리에 꽂아놓아, 혼란이 있었구요. 기사 또한 불친절에 운전스타일 또한 너무 불편했네요. 개선이 필요할듯 합니다
  • 진우현우애비
  • 2018-11-06 16:23:55
댓글(10)
  • 인천김기성 2018-11-13 13:35
    몽키트래블로 예약해서 11월9일. 해양스포츠하고 산호섬에서 가방에 넣어둔 폰 지갑에 현금 20~30만원 상당 돈을 누가 훔쳐갔는데. 내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넘어 갔다. 가방에 넣어두면 된다고 했는데..죈장.. 눈에 안보이게 했는데 누가 훔쳐갔는지 말도 못하고 껄끄러워서 참았다.
    빅아이쇼를 예약했는데 결제되면 끝나는줄 알고 문자 받았길래..업체에서 알어서 해주는지 알고 공연장에 10분 늦게 도착했다.
    현장에서 바우처를 보여주라하니까 언어도 안통하고, 계속 카톡 문자 넘버 보여줬는데 안된다고 한다. 프린터를 해서 오라하는데 폰 전원도 거의 바닥이고, 업체 전화했더니 알아본다고 하고, 결국 안된다고 해서, 취소해주라하니까 뭔 내용글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고 해서 취소 되겠지 하고 , 현장에서 별도로 결제하고 관람했다. 귀국후 업체 전화하니까 소비자 잘못이라고 환불이 안된다고 한다. 이런 개같은 경우가.. 바우처로 인해서 40만원 상당금액을 손해보고, 친절은 빵점이고, 시스템도 잘 안되 있으면 아예 예약을 하지 말던가.. 좀 모른다고 고지도 하지 않고 손해 본 것이 다 내 잘못으로 떠 넘기고, 과연 관람하지도 않는 돈은 어디로 증발한거냐? 소비자 보호센터에 전화한다 하니까 전화 하라고 하는 담당자. 박0 한씨. 당신이 한 행동 보상 받게 할거다.
    정말 짜증나는 하루에 갔다와서도 후유증. 스트레스 더 싸이게 하네..왜 이런거 만들어서 억울하게 만드냐? 그냥 이 홈피 사라졌으면 좋겠다'
  • 인천김기성 2018-11-13 13:24
    전화 받으세요..왜 전화 안받는거야
  • 인천김기성 2018-11-13 13:14
    몽키트래블로 예약해서 11월9일. 해양스포츠하고 산호섬에서 가방에 넣어둔 폰 지갑에 현금 20~30만원 상당 돈을 누가 훔쳐갔는데. 내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넘어 갔다. 가방에 넣어두면 된다고 했는데..죈장.. 눈에 안보이게 했는데 누가 훔쳐갔는지 말도 못하고 껄끄러워서 참았다.
    빅아이쇼를 예약했는데 결제되면 끝나는줄 알고 문자 받았길래..업체에서 알어서 해주는지 알고 공연장에 10분 늦게 도착했다.
    현장에서 바우처를 보여주라하니까 언어도 안통하고, 계속 카톡 문자 넘버 보여줬는데 안된다고 한다. 프린터를 해서 오라하는데 폰 전원도 거의 바닥이고, 업체 전화했더니 알아본다고 하고, 결국 안된다고 해서, 취소해주라하니까 뭔 내용글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고 해서 취소 되겠지 하고 , 현장에서 별도로 결제하고 관람했다. 귀국후 업체 전화하니까 소비자 잘못이라고 환불이 안된다고 한다. 이런 개같은 경우가.. 바우처로 인해서 40만원 상당금액을 손해보고, 친절은 빵점이고, 시스템도 잘 안되 있으면 아예 예약을 하지 말던가.. 좀 모른다고 고지도 하지 않고 손해 본 것이 다 내 잘못으로 떠 넘기고, 과연 관람하지도 않는 돈은 어디로 증발한거냐? 소비자 보호센터에 전화한다 하니까 전화 하라고 하는 담당자. 박0 한씨. 당신이 한 행동 보상 받게 할거다.
    정말 짜증나는 하루에 갔다와서도 후유증. 스트레스 더 싸이게 하네..왜 이런거 만들어서 억울하게 만드냐? 그냥 이 홈피 사라졌으면 좋겠다'

  • 인천김기성 2018-11-13 13:04
    몽키 트래블 예약해서 손해본 것을 누가 책임을 져야하나? 여기 예약해서 손해가 이만 저만 아니네..이런 줸장
  • dogfighterkr 2018-11-08 20:22
    방콕 입장권 3개를 취소 신청 했는데 아직 취소가 안 되었다면 다시 그대로 진행 할 수 있을까요???
  • 몽키-스패너 2018-11-08 11:23
    다른분의 글에 댓글형식으로 남겨주시거나 하실 경우 저희가 확인이 어렵습니다.
    예약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1:1게시판으로 남겨주셔야 합니다.
  • 미짱64 2018-11-08 11:19
    니칸티 7시50분 티옵으로 받았습니다.
    9시~10시사이 티시간있으면 조정해받고싶습니다.
    그리고
    나타나비CC도 9시~10시사이 티옵으로 수정해서 해주세요.
    부탁합니다~~
  • 몽키-스패너 2018-11-07 13:26
    괜찮습니다.
    베트남쪽으로 내용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진우현우애비 2018-11-07 13:21
    호치민을 이용했었습니다. 이곳에 하면 되는줄 알았는데, 죄송합니다.
  • 몽키-스패너 2018-11-06 16:48
    고객님의 예약건을 확인해 보았으나 현재 확인되는 예약건이 없습니다.
    혹시 다른 아이디로 진행하신건이시면 진행하신 아이디로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해 보도록 하겠으며
    혹시 몽키트래블 태국이 아닌 다른 나라의 상품을 이용하셨다면 이용하신 나라로 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문의사항이 있어서 전화했는데 한국어를 할 줄 아는 직원이 없는지 계속 기다리라고 하다 그냥 전화를 먼저 끊어버리네요. 몽키트레블 추천해서 처음 사용하는데 믿을만 한 곳이 맞긴 한가요?
  • zhe*******@naver.com
  • 2018-10-03 19:09:01
댓글(10)
  • nalara 2018-11-03 18:12
    지금 막 방콕,파타야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서 글 올립니다~~
    5박 7일 중 처음 이틀은 몽키트래블을 통해 예약한 차량 렌탈 및 가이드 쿤골프와 함께 방콕과 파타야로 이동하며 좋은 여행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틀은 파타야에서 자유여행을 즐긴 후 마지막 날 역시 몽키트래블을 통해 예약한 차량과 쿤골프 가이드와 함께 숙소 체크아웃하고 파타야 뷰포인트를 시작으로 황금절벽사원, 카오키여우, 방콕이동 후 만짜이 맛사지, 딸랏롯빠이, 공항이동 경로로 투어를 시작하였습니다.
    홀리데이인 파타야 로비에서 차량기사(31번 기사라고 합니다)를 만나서 인사를 드렸는데 보지도 않더군요, 의외였습니다. 태국여행 여러번 하였습니다만 기사분이 인사도 안받아준 것은 처음이라 당황스러웠습니다. 문제는 카오키여우 투어 후 점심식사 마치고 1시30분에 만짜이 맛사지가 오후 4시에 예약되어 있으므로 방콕으로 출발을 하면서 가이드에게 경유 시간을 체크해보았더니 금요일이라 차량이 밀려도 2시간정도 소요될 예정이라 하고 조금 일찍 도착할 수 도 있으니 만짜이 맛사지에 미리 도착하는데로 맛사지 받을 수 있게 전화도 부탁했습니다.
    여유있게 가겠구나 하고 가는 도중 차가 밀리는데 차량 기사 태도가 문제가 됩니다. 1.2,3차로는 잘 달리는데도 화물차가 줄서서 밀리는 4차선에서 졸졸졸 따라갑니다. 옆차선으로는 차들이 빨리 지나가는데도 차선변경은 아예 생각에도 없이 묵묵히 따라갑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도착시간에 지장만 없으면 되겠거니 하고 가다보니 만짜이 맛사지 근처에 가서는 위치를 모르는지 찾지를 못하고 엉뚱한 길로 들어서는 겁니다. 조금 일찍 도착은 커녕 늦어지기 시작하기에 가이드에게 맛사지 사장님께 늦을 것을 알려드리도록 하고 제가 구글맵을 가동하여 20분이 경과하여 도착하였습니다. 화가 치밀지만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딸랏롯빠이 까지 예상시간 구글맵으로 25분 나옵니다, 이것도 차가 밀리기에 시간이 더 걸리는걸로 나왔을 겁니다. 여기서도 한시간이 넘게 걸려 겨우 딸랏롯빠이 도착해서 구경도 제대로 못하고 밥만 먹고 공항을 가기 위해 차량을 불렀는데 35분 소요, 이게 말이됩니까? 근처에 있다가 바로 갈수 있도록 하는게 아니였습니다. 진즉에 공항으로 출발할 것을 투어도 망치고 우리의 소중한 시간을 다뺏어버린 이 기사 양반 공항 도착해서 시간 경과 차지 달라고 합니다. 한대 쥐어박고 싶었습니다. 몽키트래블은 더 원망스러웠고요, 나름 몽키트래블 이용 대만도 가고 방콕도 두번이나 갔다오면서 많은 상품을 이용한 터라 우째, 이런 기사분의 평가가 있었을 거라 생각되는데 저에게 배당하여 마지막날 좋은 여행을 망치게 하는지 기사와 몽키트랩블 모두 원망스러웠고 분한 마음에 이글을 씁니다. 좋은 여행상품을 판매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역할을 하시는 것에는 고맙게 생각을 합니다만 이런 기사분 때문에 여행의 좋은 추억을 망치게 할 수도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몽키의 발전을 위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길우이시길 바랍니다~~~
    • 몽키-스패너 2018-11-07 14:03
      다른분의 글에 댓글형식으로 남겨주셔서 확인이 늦었습니다. 남겨주신 내용 감사드리며 다만, 고객님의 닉네임으로 예약건이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이용하신 아이디로 접속해 주신 후 1:1게시판등으로 내용 다시 남겨주시면 예약건 및 기사 확인을 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율루 2018-10-25 19:02
    생생리뷰까지 작성했는데 예약완료 포인트 적립은 언제 해주시나요?
    한달에 한번 해주시나요? OTL
  • 릴리78 2018-10-17 14:39
    제가 예약확정한 밴이동서비스 10월20 수완나폼->파타야힐튼 , 10월23일 파타야힐튼->방콕 캠핀스키호텔, 10월25일 방콕캠핀스키호텔->수완나폼호텔

    위의 밴 예약에 모두 유아카시트가 1개 꼭 필요한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bnii0728 2018-10-16 10:32
    10/19일 무앙깨우, 10/22에 섬밋윈드밀 골프 예약 확정되어 있는데요...
    10/22은 오후1시로 예약되어 있는데 혹시 가능하면 오전으로 변경이 가능할까요?
  • 별난햄 2018-10-15 07:11
    저는 약 3년전부터 몽키트래블 덕분에 태국에 푹빠져 1년에 2~3번 정도 태국이나 베트남 으로 여행을 다니는 회원입니다.
    처음 몽키태양이라는 직원분에게 저희가족이 도움을 너무 많이 받아 여행다닐때마다 몽키트래블을 믿고 이용하였고
    주변지인이나 회사동료들에게도 적극추천하여 자유여행에 대해 두려워하지 않아도 되고 최저가 몽키트래블 이라고 소개도 많이 시켜주었습니다.
    1월에 있었던 매거진 이벤트에 참가를 했었고.. 제가 감사하게도 당첨이 되었는데...전화는 못받았고 이번에 후아힌 여행준비하며 우연히 제가 후아힌리조트숙박권
    당첨이된것에 대해 알게되었고 문의를 했지만.. 제가 답변을 안해 아마도 이용이 어려울것같다고 다시한번알아보시겠다고
    하고 어제 전화상담을 마치고 2월1일자 핸드폰통화내역부터 문자수신내역을 다 뒤져보고 하다 알게된 내용입니다.
    2월1일 당첨문자가 왔었습니다. 게시판확인하래서 제가 확인도했었더라구요.. 그런데...18회매거진(리조트숙박권)이벤트 17회(스파이용권)인데 제 게시판에
    17회매거진이벤트당첨자-축하드립니다 라고 써있었고.. 저는 6월30일까지 스파받으려고 따로 비행기끊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여 따로연락을 안드렸던거죠..
    오늘 다 찾아보니 캡쳐내용과 가족들에게 카톡보낸 내용까지 다 있네요... 그런데... 어제까지도 17회매거진이라고 써있던 제 게시판 내용이 오늘 아침 보니 수정이 되어있고..
    저는 17회매거진 이벤트에는 참여한적도 없던거지 뭐예요... 그런데... 수정해놓으신건가요? 실수를 은폐하시려고?
    다행히 어제 또 캡쳐떠논사진이 있어서 제가 이렇게 게시글로 올리게 되었네요...
    어제제가 몽키진님께 말씀드렸죠? 전화 받은적 없었다고...(수차례전화주셨다는데 부재중전화내용도 없습니다)
    또 게시판에 숙박권 당첨 사실 온거 몰랐다고 했죠?(17호는 스파권당첨이었습니다.. 왜 수정해놓으신거죠?)
    저 몽키트래블 계속 이용하고싶은 고객입니다. 근데... 이벤트하나로 이렇게 진상 고객 만드실껍니까?
    제 실수라고 계속 몰고 가실겁니까? 즐거워야할 여행에 왜 이렇게 속상하고 찝찝하게 해야하는건가요?
    거지같은 단하나의 고객도 소중한 고객이라는거 알아주세요... 진상으로 몰고가서 등돌리는고객 만들지 마시구요..
    호텔예약까지 늦어지고 여행이 엉망이 되고 있네요..
    속상합니다.. 수정하신 이유는 또 무어라 설명하실껀가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몽키-진 2018-11-02 18:53
      안녕하세요 몽키진 입니다. 상기 내용 답변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0월 15일경 해당 건 처리 및 안내드렸으며, 10월 중순 경 여행 잘 다녀오셨던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
  • iam****@naver.com 2018-10-14 21:08
    안녕하세요^^ 몽키트래블을 통해 태국 마사지 샵을 예약해서 다녀왔는데 한국 돌아오는 마지막날 공항 검색대에 마사지 샵에 목걸이를 두고 온게 기억이나서 마사지 샵에 전화했더니 발견된 목걸이가 없다는 답변만 들었어요 ~ 그러다 한국 몽키트래블에 전화를 했고 밤 10시가 넘은 시간이였지만 전화를 받으셨고 마사지샵에 연락해주셨지만 똑같은 답변만 듣고 비행기를 타기전 게시물에 올린후 비행기에 탑승했어요 ~~ 한국에 돌아왔는데 분실물건 담당하는 최승일 대리님께서 제 목걸이 사진을 첨부한 메일을 받고 얼마나 기뻤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프로포즈떄 받은 소중한 목걸이였는데 .. 한편으로는 못찾을수도 있겠다 ... 속상해 하고있었는데 .. 정말 빠르게 찾아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귀중품은 국제배송이 안된다고 해서 현지에서 직접 받으셔서 한국에 들어오시는 사장님을 통해 몽키트래블 서울본사로 ㅜㅜ 가져다 주신다고 하시네요 ㅜㅜ 11월 1일쯤 될것같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너무 감사한 마음에 글 올립니다 신속한 처리에 정말 감동했습니다 ~~~ 중간중간 최승일 대리님께서 전화를 해주셔서 더욱 안심을 할수있습니다 ~ 친구와 지인분들께 몽키 트래블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ㅎㅎ 여행을 망칠수도 있었는데 덕분에 좋은 기억으로 남을 여행이 되었습니다. 다음여행에도 꼭 이용할께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 수성 플레이트 스틸 2018-10-13 15:31
    너무 느러요
  • 몽키-쿠라 2018-10-04 17:07
    몽키트래블 직원은 한국인보다 태국인이 더 많이 있습니다.
    혹시 070 번호로 전화를 주신 것이 맞으실런지요?
    간혹 한국인 직원에게 걸려온 전화도 태국인 직원에게 연결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경우 한국인 직원에게 연결을 시키고 있지만
    연결되는 과정에서 통신 사정상 끊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070-7010-8266 으로 전화하시면 안내에 따라 한국인 직원과 통화가 가능하지만,
    통화량에 따라 바로 연결이 되지 않을 수도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태국 현지에서 인터넷 전화를 이용하다보니 통신사정이 고르지 못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유선 상담보다는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한 상담이 더욱 활성화가 되어 있으니 문의 사항 있으실 경우 게시판을 적극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몽키-호텔예약팀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안녕하세요 가족8명이 9월25일~ 29일 김해<--->방콕파타야 몽키트래블을 통해 호텔과 차량 등을 예약해서 태국을 여행했었습니다. 먼저 몽키트래블이 여러모로 여행에 많은 도움이 된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가족이 많아서 그랬는지 여행중 호텔이용에 두번이나 아쉬웠던 점이 있어서요. 첫번째 숙소는 통타리조트였는데 (성인2아동1)더블+아동엑스트라베드, (성인2) 트윈, (성인3)트리플룸 이렇게 예약했었는데 밤12시가 넘은 체크인시간에 들어가니 준비된룸은 (성인3)에 킹베드가 하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프론트도 멀고 늦은 밤이라 그냥 가족 끼리 조정해서 자긴했는데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으러 식당에 가니 베드숫자대로 7명분의 식사만 주드라구요... 뭐 토스트에 쥬스한잔이라 나눠 먹고말았지만 체크아웃하고 나올때 바뀐 남자직원이 그나마 말이 잘통할것 같아서 배고프다고 했더니 묻더군요 WHY? 8명이 예약했는데 베드도 하나 적었고 밥도 1명은 안주더라고 했더니 그제서야 예약사항을 다시 체크하더라고요 그러더니 지금이라도 식사하시라고... 죄송하다고 착오가 있었다고^^ 예약한 차량과 기사가 기다리고 있어서 그냥웃으며 나왔습니다. 모처럼의 가족 해외여행인데 모두들 기분이 좋았거든요. 그리고 이날 저녁 몽키에서 렌탈한 차량을 타고 도착한 홀리데이인파타야에서의 일입니다. 바우처상 성인2명아동1명은 더블룸+무료엑스트라베드로, 성인2명은 트윈베드로, 성인3명은 트리풀룸으로 예약했었는데 첫날 체크인 때 성인2아동1명이 잘 방에 엑스트라베드없는 더블룸이 배정되어 들어간후에 추가(무료)요청해서 조치되었고 트윈룸(성인2명)은 예약대로였는데 트리플룸(성인3명)없이 더블룸이 있더라고요. 해서 더블룸에 성인3명이 자야되니 엑스트라베드를 설치해달라했더니 추가요금을 내야된다고... 이래저래 제 영어실력도 짧고 발음 좋지않은 프론트직원과 실랑이하다가 걍 우리가족끼리 성인3명이 트윈룸에 나눠자고 2명은 더블룸에 자기로 했습니다. 다음날 시간이 있어 꼼꼼히 따져서 바우처 예약사항 체크하고 남은 1박은 엑스트라베드를 하나더 받아내고 호텔측 실수라는 사과도 받아내었지만 첫날 불편하게 잤던 아쉬움은 남았습니다. 이 모든게 꼼꼼히 따져서 누리지 못한 나의 실수 인지 호텔측 실수인지 아니면 외국에 간혹 한번씩 여행하는 고객을 위해 미리 전화라도 한번쯤해서 챙겨주지 못한 몽키트래블의 평범함 때문인지 아직도 헷갈립니다. 짧은 영어실력으로 많은가족을 데리고 외국여행을 시도한 제 잘못이겠지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hmb******@gmail.com
  • 2018-10-01 20:45:43
댓글(3)
  • 몽키-쿠라 2018-10-02 18:43
    당연한 응대를 해드렸는데 이렇게 까지 감사하게 생각해주셔서 저도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100% 완벽한 여행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여행의 좋은 추억만 잘 간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hmb******@gmail.com 2018-10-02 18:31
    몽키-쿠라님 뭐 이렇게까지~^^
    몽키트레블덕분에 즐겁고 편한여행 다녀왔는데 제 실수랄수도 있는 조금 아쉬웠던 부분을 여행 마치고 나서까지 이렇게 신속하게 신경써 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소액이지만 차액환불이라니... 예상치도 못한 선물을 받았네요! 거듭 감사드립니다.
  • 몽키-쿠라 2018-10-02 15:27
    안녕하세요. 대가족 여행하시는데 몽키트래블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고 감사드립니다. 다만 말씀하신 호텔이용시 약간의 문제가 있었던 점은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모든 예약건 다시확인해보았습니다만 요청하신 대로 모두 정상적으로 확정 처리가 되었는데 호텔 측의 실수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말씀하신대로 미리 호텔에 연락해 드리는 섬세함까지 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직 현실적으로 그부분까지 해드리고 있지 못하고 있는 점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하루에도 수백건의 호텔 예약건을 처리하다보니, 현재로써는 호텔 예약확정 이후에는 호텔에서 연락이 오거나,
    별도 고객님의 추가 요청이 있기 전에는 예약이 확정된 상태로 잘 유지 되고 있다고 믿고 있을 수 밖에 없는 처지 입니다.
    하지만 이런 호텔측 실수도 사전에 방지할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등을 개선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일 문제를 인지하고 의사소통이 어려우셨을때 저희 비상전화로 연락을 주셨더라면 도움을 드릴수 있었을텐데 그부분도 조금 안타깝습니다.
    혹시 다시 몽키트래블을 이용하실때 예약상품 이용중 문제를 겪으신다면 꼭 비상전화로 연락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통타리조트에서 트리플룸을 제공해 드리지 못한 부분은 호텔측과 재확인하여, 이용하시지 못한 부분에대한 차액은 환불 받아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금액 차이는 크진 않지만 꼭 환불받아내어 결제하신 카드 부분취소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몽키-길똥이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기존호텔 체크아웃과 다른호텔 체크인시간 그리고 러시아워을 고려하니 기존에 예약한 바와스파 11시가 너무 빠듯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예악날짜 바로 전날 오후에서야 그 생각이 나서 12시로 예약변경 신청을 했는데 신속하게 처리해주셔서 여유롭게 일정이 진행되었습니다. 친절하고 신속한 처리에 감사합니다. 덕분에 더욱 더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캬캬캭
  • 2018-09-14 15:27:55
댓글(7)
  • EDJH 2018-09-30 13:59
    안녕하세요- 혹시 방콕에서 수완나품 국제공항이나 플로우하우스 서핑 근방에 24시 운영하는 스파 혹은 마사지 샵이 있을까요? 마사지후 수면이 가능하면 더 좋습니다
  • karra 2018-09-24 10:13
    9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태국 방콕에 가려합니다. 아이들과 같이 하는 여행이고, 자유여행이라 역이라 가까운 호텔을 찾는데요.. 수쿰빗과 시암 역 근처 추천해 주실 만한 호텔이 있을까요?
  • 몽키-따완 2018-09-18 12:42
    안녕하세요. 네 도착하여 클럽에서 클럽렌탈 가능합니다. 브랜드별로 가격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고르시고 지불해주신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JASON4416 2018-09-18 12:26
    9월 22일에 태국 시암 컨트리 클럽에 부킹하였습니다.
    현지에서 클럽 대여가 가능한가요?(남자용 2Set, 여성용 2Set)
  • 몽키 - 쭈 2018-09-16 12:50
    네 알겠습니다. 저희도 기사님 관리를 신경을 쓰고 있는데
    생각처럼 쉽지 않은 부분이라서요 ㅜㅜㅜ
    최대한 이용시 불편하지 않으시도록 기사님 배정시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 himan 2018-09-15 23:04
    작년에 동생 두명이 하루 늦게 파타야에 오는대 바우처를 제가 실수로 2명을 1명으로 체크 했어요
    근대 승용차에 3명 까지는 가능 한걸로 아는네 바우처상 1명이라고 픽업 기사가 1600바트을 더 달라고 제시했어요
    동생들과 옥신각신 하다 그전화를 현지 지인이 해결해서 파타야에 도착은 했는데 픽업기사 중간에 서서 안가고 담배도 피고
    아주 무서웠다고 했어요 태국 첫여행인대 그래서 앞으로는 픽업기사님들 섭외좀 잘 부탁드려요..
  • 몽키-진 2018-09-14 18:48
    즐거운 여행 되셨다니 절말 다행이네요 ~ ! ^^ 다음에도 저희 몽키트래블을 통해 즐거운 여행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D
몽키트래블 직원 :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진짜로...~~ 억수로~~~ 최고로 빠른 답변을 남겨주셨네요.. 오늘 처음 몽키트래블을 알고, 가격도 착해서 바로 호텔 예약했습니다.. 그런데, 궁금한점이 있어 글을 남겼더니, 어떻게 이렇게 빠른답변을 남겨주시는지... 호텔 예약하기까지 몽키트래블을 믿지못하고, 한참 망설였던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사업 번창하시고요.. 제가 자주 문의 드려도 짜증내지마시고, 오늘처럼 빠른 답변부탁드립니다..^^
  • 소록이
  • 2018-08-23 16:56:09
댓글(4)
  • 송죽고목 2018-09-28 12:59
    라마나스파 예약확인부탁합니다.
    9월30일. 10월1일
  • 비회원 2018-09-10 13:48
    안녕하세요

    제가 입금전인데.... 예약내역을 보니... 이름이 앞뒤가 바뀌어 있네요
    디너크루즈 입니다.

    창김한 이라고 되어 있네요..

    김창한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 죠수아 2018-09-06 06:27
    미국시민권자입니다. 필요한 것을 다 ADD하고 PAY를 미국 신용카드로 하려고 합니다. ADVISE 해 주세요
  • 몽키-진 2018-08-23 18:53
    안녕하세요.
    안내드렸던, 답변 드렸던 직원들을 대신하여 답변 드립니다.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
    궁금한 점이나 요청주실 사항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르고 확실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