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는 쫌 다릅니다.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땐
두말없이 몽키트래블로!
365일 항상 가능!
02-730-5690

( 태국번호 )
몽키트래블이 쏜다!
예약하고
쿠폰받아 가세요
상담이 어떠셨나요?
칭찬, 불만, 건의사항
모두 남겨주세요
카드결제 하셨나요?
카드내역 확인은 여기서

KCP |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공항 미팅장소
종이 바우처를
꼭! 준비해야 하는 업체
신용카드 호텔 데포짓이
취소 안 되었을 때는
BTS MRT 노선도
태국 출입국 신고서
호텔 디파짓과 취소
실시간 태국환율
살 때 : 37.63
팔 때 : 33.04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최근 본상품
1/1

맨위로

맨아래로

몽키트래블 직원의 상담 만족스러우셨나요?

업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면서 문제점을 최소화하는 것은 따끔한 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듣기 좋은 칭찬글 뿐만 아니라 듣기 거북한 컴플레인글도, 쓰리도록 매서운 채찍의 소리도 몽키트래블은 다 겸허하게 귀기울여 듣습니다.
따라서, 어떤 글도 몽키트래블 임의로 삭제 변경하지 않습니다. 어떤 내용이라도 맘껏 올려주세요.
물론 만족스러우셨다면 칭찬글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356

몽키트래블 직원 : 방콕->파타야 차량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방콕 파타야 차량 이용했다 죽는줄 알았습니다. 전날 축구 때문이었다고 추측합니다만, 파타야 가는 고속도로 초입부터 기사가 계속 졸아서 무서웠습니다. 그리고 조는 기사 깨우느라 장기자랑하고 안되는 태국어로 계속 말걸고 러하십, 콜라, 먹을거 사먹이고 힘들어서요. 저는 장거리 차량 이용할때나 늦은시간에 택시를 타면 백미러로 기사가 조는지 보는데, 고속도로 얼마 지나지 않아 기사가 조는걸 보고 깨웠는데 이후에도 계속 졸아서 파타야까지 깨우면서 갔습니다. 게다가 갓 돌지난 아기랑 유치원생 조카까지 태우고 가는데 사고날까봐 편히 앉을수도 없었고 팔순되어가는 엄마까지 2시간 넘게 백미러 보느라 힘드셨구요. 동생은 가는내내 불안한 내색도 못하고 돌지난 아기만 끌어안고 속으로 무사히 도착하기만을 기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날 이용했던 차량이 20번 넘는 태국여행에서 이용했던 차량 중에 불안할 정도로 최악으로 낡고 냄새났고, 기사님도 깔끔하지 못한 차림이었습니다. 차량이용 후기 쓰는 곳이 없는 것 같아 안쓰려고 했는데, 여러 사람 목숨을 잃을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글남깁니다. 장거리로 이동하는 경우 제대로 된 차량과 기사님의 자질정도는 해당업체에 주기적으로 체크 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황무지마녀
  • 2019-01-23 01:47:10
댓글(1)
  • 몽키-쿤우안 2019-01-23 11:22
    안녕하세요. 먼저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늦은 시간 미팅도 아닌 상황에 계속 해서 졸았다는 말씀에 저희도 뭐라 할 말이 없을 정도로 죄송한 마음 입니다.
    이 기사는 업체 측에 전달 하여 다시는 배정 하지 못하도록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해당 부분은 바로 조치하여 추후 이런 경우가 다시 생기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2019년 1월 11일 ~ 1월16일 빠통비치리조트를 예약한사람입니다. 풀엑스스룸이 5박에*2실이 559,085원에 예약을 하고 인보이스가와 예약을 진행,결제를 했습니다. 특가상품라 생각을 했고 항공예약까지 끝냈는데 차후 문자로 1:1게시판을 참고하라하여 확인을 해보니 직원의 실수라 하며 차액 1,460,835원을 더 결제하라고 하는데 가격가지고 밑기상품도 아니고 같이가는 지인들에게 바보 만든것도 아니고, 함께가는 지인들 휴가까지 다 잡은상태 지금혼자 오동나무걸린기분입니다.
  • 무관심
  • 2018-11-24 15:51:09
댓글(16)
  • golf2570 2019-01-22 15:40
    안녕하십니까? golf2570 입니다 2월 7일 샌딩 차량을 예약하려 합니다
    11시 Tropicana Poolvilla에서 출발하여 가오키여우 동물원 관광후 방나 쏨분에서 17:30~ 18:30 저녁식사를 하고
    19: 10 분 공항 도착을 히였으면 합니다 벤으로 견적및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 비회원 2019-01-21 11:21
    제가 투어상품 예약할려구 하는데요...사업자로 현금영수증 가능한가요?...가능하면 여기서 일괄로 진행할려구요...
  • 까치발 2019-01-15 14:31
    2월16일 수완골프크럽과 차량 인보이스 다시부탁드립니다
  • 매롱매롱히히 2019-01-11 16:08
    142-740-073 예약번호입니다.



    120분 마사지 아로마오일 마사지를 예약하였는데

    모닝프로모션으로 60분 바디스크럽을 추가(공짜)로 받고 싶습니다. 예약 할때 선택을 할수가 없는데 마사지 받으러 가서 선택을 하면 되는건가요????
  • 연두나무 2019-01-06 08:20
    투어 3개를 예약하고 결재했는데, 투어 1개만 예약 확정이고, 투어2개는 예약확정중이라고 합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 곰도리 2019-01-05 09:52
    1월 3일 11:27에 올린 글 답변 부탁드려요~
  • 곰도리 2019-01-03 11:27
    방콕- 파타야일일투어를 방콕 출발인데 파타야 출발로 잘못예약해서 취소하고, 방콕 출발로 새로 예약했습니다.

    예약 인원이 8명인데... 이경우에도 조인투어가 되는지 단독으로 이동하는지 궁금합니다.
  • 곰도리 2019-01-03 11:00
    방콕에서 파타야로 가는 일일투어를 예약해야하는데...파타야에서 파타야 해변가는 걸로 잘못 예약해서 취소 신청드렸습니다. 취소되면 다시 예약하겠습니다.
  • 자연애 2019-01-02 21:17
    예약 후 결제하려고 하는데 예약확인중으로 계속 떠있습니다
    예약확인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지요?
  • 이경연(재영준서네) 2018-12-27 14:06
    차량 12시간 렌트해서 카오키여우 오픈주 가려고 합니다. 밴 이용할 계획이고요. 렌트한 차량으로 추가 금액 없이 오픈주 관람이 가능한가요?
  • 진트리오 2018-12-24 10:09
    선셋 디너크루즈 by 그랜드펄을 예약하려고하는데 아이가 있다보니 조금 일찍 시작해서 일찍 끝나는 걸로..
    궁금한 것은 5시쯤 시작해서 7시에 끝나는데 그 시간에도 야경을 볼 수 있나요?
  • 삼성전자김세현 2018-12-20 12:15
    파란나 스파 미러컬 마사지가 12분으로 되어 있는데 120분 인것같으니 수정요망
  • 비회원 2018-12-18 11:18
    투어 예약번호 2건(1번 142-690-256(57,920원), 2번 142-690-239(209,960원) )에 대하여
    12월17일 1번과 2번 합하여 267,880원을 입금하였읍니다 (입금자 김동환)
    그런데 영수증은 2번건에 대하여 확인됩니다
    확인하여 조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길목대장 2018-12-13 12:58
    하드락 파타야 / 우드랜드
    체크인 시간 확인 부탁합니다.
  • 몽키-쿤우안 2018-11-24 16:00
    안녕하세요.
    먼저 해당 부분에 대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가격 입력시 저희 직원의 실수로 인해 잘못된 가격을 입력 하게 되었으며
    호텔측과 해당 예약건 확정 진행 도중 금액의 오 기입을 확인 하였습니다.
    호텔측 에서는 물론 해당 금액으로 확정이 되지 않은 상황이며 저희측 에서도 바우처가 발송 되기 전
    고객님께서 결제 하신 당일 11월 13일 부터 안내를 드렸습니다.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아 1:1 게시판 및 문자로 발송 해 드렸었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 무관심 2018-11-24 15:57
    2019년 1월 11일 ~ 1월16일 빠통비치리조트를 예약한사람입니다. 풀엑스스룸이 5박에*2실이 559,085원에 예약을 하고 인보이스가와 예약을 진행,결제를 했습니다. 특가상품라 생각을 했고 항공예약까지 끝냈는데 차후 문자로 1:1게시판을 참고하라하여 확인을 해보니 직원의 실수라 하며 차액 1,460,835원을 더 결제하라고 하는데 가격가지고 밑기상품도 아니고 같이가는 지인들에게 바보 만든것도 아니고, 함께가는 지인들 휴가까지 다 잡은상태 지금혼자 오동나무걸린기분입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운전기사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골프여행중 차량을 3일을 사용했는데, 마지막날 차량 예약시에 분명히, 골프장에서 공항으로 갔다가 시내로 가서 내리겠다고 예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기사는 공항에서 drop off 하고 시내로 간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아침에 픽업할때도 다른 이름이 적힌 종이를 차 앞 유리에 꽂아놓아, 혼란이 있었구요. 기사 또한 불친절에 운전스타일 또한 너무 불편했네요. 개선이 필요할듯 합니다
  • 진우현우애비
  • 2018-11-06 16:23:55
댓글(10)
  • 인천김기성 2018-11-13 13:35
    몽키트래블로 예약해서 11월9일. 해양스포츠하고 산호섬에서 가방에 넣어둔 폰 지갑에 현금 20~30만원 상당 돈을 누가 훔쳐갔는데. 내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넘어 갔다. 가방에 넣어두면 된다고 했는데..죈장.. 눈에 안보이게 했는데 누가 훔쳐갔는지 말도 못하고 껄끄러워서 참았다.
    빅아이쇼를 예약했는데 결제되면 끝나는줄 알고 문자 받았길래..업체에서 알어서 해주는지 알고 공연장에 10분 늦게 도착했다.
    현장에서 바우처를 보여주라하니까 언어도 안통하고, 계속 카톡 문자 넘버 보여줬는데 안된다고 한다. 프린터를 해서 오라하는데 폰 전원도 거의 바닥이고, 업체 전화했더니 알아본다고 하고, 결국 안된다고 해서, 취소해주라하니까 뭔 내용글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고 해서 취소 되겠지 하고 , 현장에서 별도로 결제하고 관람했다. 귀국후 업체 전화하니까 소비자 잘못이라고 환불이 안된다고 한다. 이런 개같은 경우가.. 바우처로 인해서 40만원 상당금액을 손해보고, 친절은 빵점이고, 시스템도 잘 안되 있으면 아예 예약을 하지 말던가.. 좀 모른다고 고지도 하지 않고 손해 본 것이 다 내 잘못으로 떠 넘기고, 과연 관람하지도 않는 돈은 어디로 증발한거냐? 소비자 보호센터에 전화한다 하니까 전화 하라고 하는 담당자. 박0 한씨. 당신이 한 행동 보상 받게 할거다.
    정말 짜증나는 하루에 갔다와서도 후유증. 스트레스 더 싸이게 하네..왜 이런거 만들어서 억울하게 만드냐? 그냥 이 홈피 사라졌으면 좋겠다'
  • 인천김기성 2018-11-13 13:24
    전화 받으세요..왜 전화 안받는거야
  • 인천김기성 2018-11-13 13:14
    몽키트래블로 예약해서 11월9일. 해양스포츠하고 산호섬에서 가방에 넣어둔 폰 지갑에 현금 20~30만원 상당 돈을 누가 훔쳐갔는데. 내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넘어 갔다. 가방에 넣어두면 된다고 했는데..죈장.. 눈에 안보이게 했는데 누가 훔쳐갔는지 말도 못하고 껄끄러워서 참았다.
    빅아이쇼를 예약했는데 결제되면 끝나는줄 알고 문자 받았길래..업체에서 알어서 해주는지 알고 공연장에 10분 늦게 도착했다.
    현장에서 바우처를 보여주라하니까 언어도 안통하고, 계속 카톡 문자 넘버 보여줬는데 안된다고 한다. 프린터를 해서 오라하는데 폰 전원도 거의 바닥이고, 업체 전화했더니 알아본다고 하고, 결국 안된다고 해서, 취소해주라하니까 뭔 내용글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고 해서 취소 되겠지 하고 , 현장에서 별도로 결제하고 관람했다. 귀국후 업체 전화하니까 소비자 잘못이라고 환불이 안된다고 한다. 이런 개같은 경우가.. 바우처로 인해서 40만원 상당금액을 손해보고, 친절은 빵점이고, 시스템도 잘 안되 있으면 아예 예약을 하지 말던가.. 좀 모른다고 고지도 하지 않고 손해 본 것이 다 내 잘못으로 떠 넘기고, 과연 관람하지도 않는 돈은 어디로 증발한거냐? 소비자 보호센터에 전화한다 하니까 전화 하라고 하는 담당자. 박0 한씨. 당신이 한 행동 보상 받게 할거다.
    정말 짜증나는 하루에 갔다와서도 후유증. 스트레스 더 싸이게 하네..왜 이런거 만들어서 억울하게 만드냐? 그냥 이 홈피 사라졌으면 좋겠다'

  • 인천김기성 2018-11-13 13:04
    몽키 트래블 예약해서 손해본 것을 누가 책임을 져야하나? 여기 예약해서 손해가 이만 저만 아니네..이런 줸장
  • dogfighterkr 2018-11-08 20:22
    방콕 입장권 3개를 취소 신청 했는데 아직 취소가 안 되었다면 다시 그대로 진행 할 수 있을까요???
  • 몽키-스패너 2018-11-08 11:23
    다른분의 글에 댓글형식으로 남겨주시거나 하실 경우 저희가 확인이 어렵습니다.
    예약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1:1게시판으로 남겨주셔야 합니다.
  • 미짱64 2018-11-08 11:19
    니칸티 7시50분 티옵으로 받았습니다.
    9시~10시사이 티시간있으면 조정해받고싶습니다.
    그리고
    나타나비CC도 9시~10시사이 티옵으로 수정해서 해주세요.
    부탁합니다~~
  • 몽키-스패너 2018-11-07 13:26
    괜찮습니다.
    베트남쪽으로 내용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진우현우애비 2018-11-07 13:21
    호치민을 이용했었습니다. 이곳에 하면 되는줄 알았는데, 죄송합니다.
  • 몽키-스패너 2018-11-06 16:48
    고객님의 예약건을 확인해 보았으나 현재 확인되는 예약건이 없습니다.
    혹시 다른 아이디로 진행하신건이시면 진행하신 아이디로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해 보도록 하겠으며
    혹시 몽키트래블 태국이 아닌 다른 나라의 상품을 이용하셨다면 이용하신 나라로 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문의사항이 있어서 전화했는데 한국어를 할 줄 아는 직원이 없는지 계속 기다리라고 하다 그냥 전화를 먼저 끊어버리네요. 몽키트레블 추천해서 처음 사용하는데 믿을만 한 곳이 맞긴 한가요?
  • zhe*******@naver.com
  • 2018-10-03 19:09:01
댓글(10)
  • nalara 2018-11-03 18:12
    지금 막 방콕,파타야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서 글 올립니다~~
    5박 7일 중 처음 이틀은 몽키트래블을 통해 예약한 차량 렌탈 및 가이드 쿤골프와 함께 방콕과 파타야로 이동하며 좋은 여행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틀은 파타야에서 자유여행을 즐긴 후 마지막 날 역시 몽키트래블을 통해 예약한 차량과 쿤골프 가이드와 함께 숙소 체크아웃하고 파타야 뷰포인트를 시작으로 황금절벽사원, 카오키여우, 방콕이동 후 만짜이 맛사지, 딸랏롯빠이, 공항이동 경로로 투어를 시작하였습니다.
    홀리데이인 파타야 로비에서 차량기사(31번 기사라고 합니다)를 만나서 인사를 드렸는데 보지도 않더군요, 의외였습니다. 태국여행 여러번 하였습니다만 기사분이 인사도 안받아준 것은 처음이라 당황스러웠습니다. 문제는 카오키여우 투어 후 점심식사 마치고 1시30분에 만짜이 맛사지가 오후 4시에 예약되어 있으므로 방콕으로 출발을 하면서 가이드에게 경유 시간을 체크해보았더니 금요일이라 차량이 밀려도 2시간정도 소요될 예정이라 하고 조금 일찍 도착할 수 도 있으니 만짜이 맛사지에 미리 도착하는데로 맛사지 받을 수 있게 전화도 부탁했습니다.
    여유있게 가겠구나 하고 가는 도중 차가 밀리는데 차량 기사 태도가 문제가 됩니다. 1.2,3차로는 잘 달리는데도 화물차가 줄서서 밀리는 4차선에서 졸졸졸 따라갑니다. 옆차선으로는 차들이 빨리 지나가는데도 차선변경은 아예 생각에도 없이 묵묵히 따라갑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도착시간에 지장만 없으면 되겠거니 하고 가다보니 만짜이 맛사지 근처에 가서는 위치를 모르는지 찾지를 못하고 엉뚱한 길로 들어서는 겁니다. 조금 일찍 도착은 커녕 늦어지기 시작하기에 가이드에게 맛사지 사장님께 늦을 것을 알려드리도록 하고 제가 구글맵을 가동하여 20분이 경과하여 도착하였습니다. 화가 치밀지만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딸랏롯빠이 까지 예상시간 구글맵으로 25분 나옵니다, 이것도 차가 밀리기에 시간이 더 걸리는걸로 나왔을 겁니다. 여기서도 한시간이 넘게 걸려 겨우 딸랏롯빠이 도착해서 구경도 제대로 못하고 밥만 먹고 공항을 가기 위해 차량을 불렀는데 35분 소요, 이게 말이됩니까? 근처에 있다가 바로 갈수 있도록 하는게 아니였습니다. 진즉에 공항으로 출발할 것을 투어도 망치고 우리의 소중한 시간을 다뺏어버린 이 기사 양반 공항 도착해서 시간 경과 차지 달라고 합니다. 한대 쥐어박고 싶었습니다. 몽키트래블은 더 원망스러웠고요, 나름 몽키트래블 이용 대만도 가고 방콕도 두번이나 갔다오면서 많은 상품을 이용한 터라 우째, 이런 기사분의 평가가 있었을 거라 생각되는데 저에게 배당하여 마지막날 좋은 여행을 망치게 하는지 기사와 몽키트랩블 모두 원망스러웠고 분한 마음에 이글을 씁니다. 좋은 여행상품을 판매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역할을 하시는 것에는 고맙게 생각을 합니다만 이런 기사분 때문에 여행의 좋은 추억을 망치게 할 수도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몽키의 발전을 위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길우이시길 바랍니다~~~
    • 몽키-스패너 2018-11-07 14:03
      다른분의 글에 댓글형식으로 남겨주셔서 확인이 늦었습니다. 남겨주신 내용 감사드리며 다만, 고객님의 닉네임으로 예약건이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이용하신 아이디로 접속해 주신 후 1:1게시판등으로 내용 다시 남겨주시면 예약건 및 기사 확인을 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율루 2018-10-25 19:02
    생생리뷰까지 작성했는데 예약완료 포인트 적립은 언제 해주시나요?
    한달에 한번 해주시나요? OTL
  • 릴리78 2018-10-17 14:39
    제가 예약확정한 밴이동서비스 10월20 수완나폼->파타야힐튼 , 10월23일 파타야힐튼->방콕 캠핀스키호텔, 10월25일 방콕캠핀스키호텔->수완나폼호텔

    위의 밴 예약에 모두 유아카시트가 1개 꼭 필요한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bnii0728 2018-10-16 10:32
    10/19일 무앙깨우, 10/22에 섬밋윈드밀 골프 예약 확정되어 있는데요...
    10/22은 오후1시로 예약되어 있는데 혹시 가능하면 오전으로 변경이 가능할까요?
  • 별난햄 2018-10-15 07:11
    저는 약 3년전부터 몽키트래블 덕분에 태국에 푹빠져 1년에 2~3번 정도 태국이나 베트남 으로 여행을 다니는 회원입니다.
    처음 몽키태양이라는 직원분에게 저희가족이 도움을 너무 많이 받아 여행다닐때마다 몽키트래블을 믿고 이용하였고
    주변지인이나 회사동료들에게도 적극추천하여 자유여행에 대해 두려워하지 않아도 되고 최저가 몽키트래블 이라고 소개도 많이 시켜주었습니다.
    1월에 있었던 매거진 이벤트에 참가를 했었고.. 제가 감사하게도 당첨이 되었는데...전화는 못받았고 이번에 후아힌 여행준비하며 우연히 제가 후아힌리조트숙박권
    당첨이된것에 대해 알게되었고 문의를 했지만.. 제가 답변을 안해 아마도 이용이 어려울것같다고 다시한번알아보시겠다고
    하고 어제 전화상담을 마치고 2월1일자 핸드폰통화내역부터 문자수신내역을 다 뒤져보고 하다 알게된 내용입니다.
    2월1일 당첨문자가 왔었습니다. 게시판확인하래서 제가 확인도했었더라구요.. 그런데...18회매거진(리조트숙박권)이벤트 17회(스파이용권)인데 제 게시판에
    17회매거진이벤트당첨자-축하드립니다 라고 써있었고.. 저는 6월30일까지 스파받으려고 따로 비행기끊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여 따로연락을 안드렸던거죠..
    오늘 다 찾아보니 캡쳐내용과 가족들에게 카톡보낸 내용까지 다 있네요... 그런데... 어제까지도 17회매거진이라고 써있던 제 게시판 내용이 오늘 아침 보니 수정이 되어있고..
    저는 17회매거진 이벤트에는 참여한적도 없던거지 뭐예요... 그런데... 수정해놓으신건가요? 실수를 은폐하시려고?
    다행히 어제 또 캡쳐떠논사진이 있어서 제가 이렇게 게시글로 올리게 되었네요...
    어제제가 몽키진님께 말씀드렸죠? 전화 받은적 없었다고...(수차례전화주셨다는데 부재중전화내용도 없습니다)
    또 게시판에 숙박권 당첨 사실 온거 몰랐다고 했죠?(17호는 스파권당첨이었습니다.. 왜 수정해놓으신거죠?)
    저 몽키트래블 계속 이용하고싶은 고객입니다. 근데... 이벤트하나로 이렇게 진상 고객 만드실껍니까?
    제 실수라고 계속 몰고 가실겁니까? 즐거워야할 여행에 왜 이렇게 속상하고 찝찝하게 해야하는건가요?
    거지같은 단하나의 고객도 소중한 고객이라는거 알아주세요... 진상으로 몰고가서 등돌리는고객 만들지 마시구요..
    호텔예약까지 늦어지고 여행이 엉망이 되고 있네요..
    속상합니다.. 수정하신 이유는 또 무어라 설명하실껀가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몽키-진 2018-11-02 18:53
      안녕하세요 몽키진 입니다. 상기 내용 답변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0월 15일경 해당 건 처리 및 안내드렸으며, 10월 중순 경 여행 잘 다녀오셨던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
  • iam****@naver.com 2018-10-14 21:08
    안녕하세요^^ 몽키트래블을 통해 태국 마사지 샵을 예약해서 다녀왔는데 한국 돌아오는 마지막날 공항 검색대에 마사지 샵에 목걸이를 두고 온게 기억이나서 마사지 샵에 전화했더니 발견된 목걸이가 없다는 답변만 들었어요 ~ 그러다 한국 몽키트래블에 전화를 했고 밤 10시가 넘은 시간이였지만 전화를 받으셨고 마사지샵에 연락해주셨지만 똑같은 답변만 듣고 비행기를 타기전 게시물에 올린후 비행기에 탑승했어요 ~~ 한국에 돌아왔는데 분실물건 담당하는 최승일 대리님께서 제 목걸이 사진을 첨부한 메일을 받고 얼마나 기뻤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프로포즈떄 받은 소중한 목걸이였는데 .. 한편으로는 못찾을수도 있겠다 ... 속상해 하고있었는데 .. 정말 빠르게 찾아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귀중품은 국제배송이 안된다고 해서 현지에서 직접 받으셔서 한국에 들어오시는 사장님을 통해 몽키트래블 서울본사로 ㅜㅜ 가져다 주신다고 하시네요 ㅜㅜ 11월 1일쯤 될것같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너무 감사한 마음에 글 올립니다 신속한 처리에 정말 감동했습니다 ~~~ 중간중간 최승일 대리님께서 전화를 해주셔서 더욱 안심을 할수있습니다 ~ 친구와 지인분들께 몽키 트래블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ㅎㅎ 여행을 망칠수도 있었는데 덕분에 좋은 기억으로 남을 여행이 되었습니다. 다음여행에도 꼭 이용할께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 수성 플레이트 스틸 2018-10-13 15:31
    너무 느러요
  • 몽키-쿠라 2018-10-04 17:07
    몽키트래블 직원은 한국인보다 태국인이 더 많이 있습니다.
    혹시 070 번호로 전화를 주신 것이 맞으실런지요?
    간혹 한국인 직원에게 걸려온 전화도 태국인 직원에게 연결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경우 한국인 직원에게 연결을 시키고 있지만
    연결되는 과정에서 통신 사정상 끊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070-7010-8266 으로 전화하시면 안내에 따라 한국인 직원과 통화가 가능하지만,
    통화량에 따라 바로 연결이 되지 않을 수도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태국 현지에서 인터넷 전화를 이용하다보니 통신사정이 고르지 못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유선 상담보다는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한 상담이 더욱 활성화가 되어 있으니 문의 사항 있으실 경우 게시판을 적극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몽키-호텔예약팀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안녕하세요 가족8명이 9월25일~ 29일 김해<--->방콕파타야 몽키트래블을 통해 호텔과 차량 등을 예약해서 태국을 여행했었습니다. 먼저 몽키트래블이 여러모로 여행에 많은 도움이 된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가족이 많아서 그랬는지 여행중 호텔이용에 두번이나 아쉬웠던 점이 있어서요. 첫번째 숙소는 통타리조트였는데 (성인2아동1)더블+아동엑스트라베드, (성인2) 트윈, (성인3)트리플룸 이렇게 예약했었는데 밤12시가 넘은 체크인시간에 들어가니 준비된룸은 (성인3)에 킹베드가 하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프론트도 멀고 늦은 밤이라 그냥 가족 끼리 조정해서 자긴했는데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으러 식당에 가니 베드숫자대로 7명분의 식사만 주드라구요... 뭐 토스트에 쥬스한잔이라 나눠 먹고말았지만 체크아웃하고 나올때 바뀐 남자직원이 그나마 말이 잘통할것 같아서 배고프다고 했더니 묻더군요 WHY? 8명이 예약했는데 베드도 하나 적었고 밥도 1명은 안주더라고 했더니 그제서야 예약사항을 다시 체크하더라고요 그러더니 지금이라도 식사하시라고... 죄송하다고 착오가 있었다고^^ 예약한 차량과 기사가 기다리고 있어서 그냥웃으며 나왔습니다. 모처럼의 가족 해외여행인데 모두들 기분이 좋았거든요. 그리고 이날 저녁 몽키에서 렌탈한 차량을 타고 도착한 홀리데이인파타야에서의 일입니다. 바우처상 성인2명아동1명은 더블룸+무료엑스트라베드로, 성인2명은 트윈베드로, 성인3명은 트리풀룸으로 예약했었는데 첫날 체크인 때 성인2아동1명이 잘 방에 엑스트라베드없는 더블룸이 배정되어 들어간후에 추가(무료)요청해서 조치되었고 트윈룸(성인2명)은 예약대로였는데 트리플룸(성인3명)없이 더블룸이 있더라고요. 해서 더블룸에 성인3명이 자야되니 엑스트라베드를 설치해달라했더니 추가요금을 내야된다고... 이래저래 제 영어실력도 짧고 발음 좋지않은 프론트직원과 실랑이하다가 걍 우리가족끼리 성인3명이 트윈룸에 나눠자고 2명은 더블룸에 자기로 했습니다. 다음날 시간이 있어 꼼꼼히 따져서 바우처 예약사항 체크하고 남은 1박은 엑스트라베드를 하나더 받아내고 호텔측 실수라는 사과도 받아내었지만 첫날 불편하게 잤던 아쉬움은 남았습니다. 이 모든게 꼼꼼히 따져서 누리지 못한 나의 실수 인지 호텔측 실수인지 아니면 외국에 간혹 한번씩 여행하는 고객을 위해 미리 전화라도 한번쯤해서 챙겨주지 못한 몽키트래블의 평범함 때문인지 아직도 헷갈립니다. 짧은 영어실력으로 많은가족을 데리고 외국여행을 시도한 제 잘못이겠지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hmb******@gmail.com
  • 2018-10-01 20:45:43
댓글(3)
  • 몽키-쿠라 2018-10-02 18:43
    당연한 응대를 해드렸는데 이렇게 까지 감사하게 생각해주셔서 저도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100% 완벽한 여행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여행의 좋은 추억만 잘 간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hmb******@gmail.com 2018-10-02 18:31
    몽키-쿠라님 뭐 이렇게까지~^^
    몽키트레블덕분에 즐겁고 편한여행 다녀왔는데 제 실수랄수도 있는 조금 아쉬웠던 부분을 여행 마치고 나서까지 이렇게 신속하게 신경써 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소액이지만 차액환불이라니... 예상치도 못한 선물을 받았네요! 거듭 감사드립니다.
  • 몽키-쿠라 2018-10-02 15:27
    안녕하세요. 대가족 여행하시는데 몽키트래블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고 감사드립니다. 다만 말씀하신 호텔이용시 약간의 문제가 있었던 점은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모든 예약건 다시확인해보았습니다만 요청하신 대로 모두 정상적으로 확정 처리가 되었는데 호텔 측의 실수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말씀하신대로 미리 호텔에 연락해 드리는 섬세함까지 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직 현실적으로 그부분까지 해드리고 있지 못하고 있는 점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하루에도 수백건의 호텔 예약건을 처리하다보니, 현재로써는 호텔 예약확정 이후에는 호텔에서 연락이 오거나,
    별도 고객님의 추가 요청이 있기 전에는 예약이 확정된 상태로 잘 유지 되고 있다고 믿고 있을 수 밖에 없는 처지 입니다.
    하지만 이런 호텔측 실수도 사전에 방지할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등을 개선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일 문제를 인지하고 의사소통이 어려우셨을때 저희 비상전화로 연락을 주셨더라면 도움을 드릴수 있었을텐데 그부분도 조금 안타깝습니다.
    혹시 다시 몽키트래블을 이용하실때 예약상품 이용중 문제를 겪으신다면 꼭 비상전화로 연락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통타리조트에서 트리플룸을 제공해 드리지 못한 부분은 호텔측과 재확인하여, 이용하시지 못한 부분에대한 차액은 환불 받아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금액 차이는 크진 않지만 꼭 환불받아내어 결제하신 카드 부분취소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