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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키트래블 직원의 상담 만족스러우셨나요?

업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면서 문제점을 최소화하는 것은 따끔한 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듣기 좋은 칭찬글 뿐만 아니라 듣기 거북한 컴플레인글도, 쓰리도록 매서운 채찍의 소리도 몽키트래블은 다 겸허하게 귀기울여 듣습니다.
따라서, 어떤 글도 몽키트래블 임의로 삭제 변경하지 않습니다. 어떤 내용이라도 맘껏 올려주세요.
물론 만족스러우셨다면 칭찬글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324

몽키트래블 직원 :
정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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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여기 왜 이렇게 좋아요? 일처리 빠르고 깔끔하고. 수없이 태국여행 다녀보면서 이렇게 일처리 빠르고 시원한데는 처음이네요.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 예서대디
  • 2017-09-21 15:59:53
댓글(3)
  • 몽키-스패너 2017-09-22 13:31
    저희가 따로 전화를 드리지는 않습니다. 현재 인보이스 발송되어 있습니다. 인보이스는 이메일 및 저희 사이트 상단 마이페이지 -> 나의 예약현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향기랑태국가자 2017-09-22 12:55
    좀전에 예약했는데 연락이 없으셔서요~30분 안에 전화준다고 했는데 ㅜㅜ
  • 몽키-승리 2017-09-21 19:23
    안녕하세요. 일처리에 만족하셨다니 감사합니다. 더 힘내서 일하겠습니다. ^^ 자주 이용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몽키-진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15분내 초고속 답변이 어느 게시판 기준인가요? 어제밤에 글등록하고 오늘아침에 답변받았는데 궁금한게 하나도 해결되지 않네요...기계적인답변과 사이트에 안내되어있는내용만 앵무새처럼 답변이라고 남기시니 답답하네요 몽키는 사후관리와 친절 두가지때문에 이용하는데 나머지는 너무 불편합니다. 질문을 할때는 사이트에서 안내되고있는내용 이외의 것이 대부분일것같은데 뻔한 답변만 돌아온다면 기다린시간이 힘빠지고 화가날것같습니다. 질문의 요지를 파악하셔서 답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질문드린내용은 내년2월 견적을 받았는데요 트리풀로 견적넣었는데 지금떠있는금액은 이그제큐티브 트리풀 1박당 8250 바트 인데 5박견적넣었더니 56500바트라고 견적이 왔는데요 8250*5면 41250 아닌가요? 아니면 빨리예약하면 더비싼건가요? 아무리그래도 1박당 3천바트 넘게 오른다고요? 저금액이면 아고다 세금다포함된금액이 동일날짜에 55586바트인데요 이해가안되네요 아고다는 지금 금액이랑 2월금액이랑 동일한데 몽키는 지금금액이랑 2월금액이 틀린거에요? 그거도 몇십만원씩이나? 다시한번 확인하고싶은데 견적요청을 다시넣어야 되나요? 이구요 질문의 요지는 받아본 견적이 지금과 비교해서 30%가까이 비싼데 비싸지는 이유가 너무 빨리 예약해서인지 아니면 단순히 시즌이라 비싼건지 이구요 타사이트 금액은 동일한데 몽키는 금액이 틀려지는 부분에 대해서 궁금했던거고 누구나 당연히 저렴하게 예약하고싶을꺼고 거기에대한 답을 듣고싶었던건데요 예를들면 아직 호텔과 협의되지 않은 기간인데 예약을 도와드리려고 호텔측에 확인한 결과이며 10월 이후 금액은 10월과 동일하거나 견적보낸 금액과 같을수 있습니다. 라던지. 아니면 10월 이후금액은 견적보내드린 금액이며 10월이후에 예약하셔도 금액은 변동되지 않습니다. 라던지.... 금액이 인상되면 왜인상되는지 정도는 알려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래야 상황에 따라 결정을 할텐데 몽키에서 요구하시는대로 군말없이 지불해야하는건아니잖아요? 안내해주신 답변이 안녕하세요. 1. 현재 고객님께서 상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스윗 객실의 트리플 베드타입 1박 금액은 8,250바트 이지만, 해당 금액은 2017년 10월 31일까지의 금액 입니다. 고객님께서 투숙 원하시는 날짜의 해당 객실 금액은 고객님께서 인보이스 받아보신 금액과 같습니다. 2. 재견적을 주셔도 금액에 변동은 없겠지만 재확인을 원하실 경우 재견적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신데 몇시간 기다려서확인한 답변을 보고 제가든생각은요 1.번답변은 저도 아는내용이구요 상품에 안내되어있는 내용이에요 견적보내주신금액이 아니라고 한적도 없고요 2.금액을 변동시켜달라는말한적없구요 금액이 30%가까이 인상된사항에 대한 이유와 대처방안을 알고싶었던거예요 연예편지 주고받는것도 아니고 ....변동은 없는데 재확인을 왜하나요? 보내주신견적이 어떤기준으로 (성수기?, 그냥호텔측에서 인상? 등) 작성된건지 궁금했던건데... 손님이 많고 같은질문에 계속 답변하시느라 기계적인 답변밖에 할수 없으신 상황도 이해는가지만 최소한 질문후 답변을 기다리며 계속 확인하는 손님들 생각하셔서 라도 답변확인후 김빠지게 하는 답변은 자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즉각즉각 답변을 못받고 엉뚱한답변을 들은것같아 신경이 날카로워져있는부분 양해바랍니다. 어러쿵 저러쿵해도 몽키가 현존 젤좋은 여행사인건 맞으니까요 좀더 시원하게 이용할수있었으면하는바램에서 작성했습니다
  • 오산아저씨
  • 2017-09-01 15:15:24
댓글(1)
  • 몽키-진 2017-09-01 17:13
    안녕하세요. 상품이용 및 문의 답변을 받으심에 있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서 문의주셨던 건 이후 재문의 주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린 사항과 같이 2017년 10월 31일 이후 금액은 아직 호텔측으로부터 가격을 공지받지 못한 상태로, 견적요청 주시는 건건마다 호텔측과 연락을 취해 가격 확인 후 회신을 드리기 때문에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투숙 예정이신 날짜에 금액이 많이 상승하게 되는 이유는, 해당 기간은(1월~3월) 태국의 극성수기라 호텔들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인 금액보다 30~50%까지 인상이 될 수 있습니다. 태국 호텔의 성수기 요금은 일부 호텔들의 경우 이미 공지가 되어 확인하실 수 있으시며, 그렇지 못한 호텔들의 경우 일반적으로 10월경에 업데이트가 되오니 10월경에 금액 업데이트시 재확인 해 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서 상담받으심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몽키트래블사이트를 통해서 항공권을 예약했습니다. 7월 14일에 예매를 하고 입금은 7월 17일에 했습니다. 당장 다음주가 출국인데 계속 발권요청중이라고 떠서 확인 전화를 드렸더니 예매일과 입금일이 달라서 항공 발권이 제대로 되지 않았다고 답변하시더라구요. 제가 17일에 입금하고 나서 혹여나 싶어서 전화까지 드렸습니다. 입금을 했는데 따로 완료문자나 확인이 안되서 전화로 입금을 했는데 처리가 되었냐고 직원분께 물어보았습니다. 그 직원이 누구인지는 모르겠으나 매우 불친절하게 확인이 되었다고 답변하시더군요. 그래서 저는 당연히 발권이 제대로 진행될거라 생각했습니다. 8월14일에는 좌석까지 지정했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도 발권요청중이네요. 어제 전화로는 그 좌석도 이용하기 어려울 거고 가격도 제가 예매한 금액과 차이가 있을거라고 하셨습니다. 일을 어떻게 하고 있는겁니까 지금. 제가 입금확인 후에 그 직원한테 발권해달라고까지 말을 해야하는겁니까. 한두번 일하시는 것도 아닐텐데 일처리가 지금 뭡니까. 지금도 제가 확인전화를 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하실겁니까 여행 당일날되서 제 탓으로 돌리실건가요? 당장 다음주 출국인데 예약상태가 "대기"로 되어있네요. ....화가 많이 나네요. 제가 시간이 남아돌아서 이 사이트에 들어와서 결제하고 좌석 고르고 하는거 같습니까? 제가 "예약한 날짜. 시간. 가격"에 맞춰서 항공권 발권 해주시고 연락해주세요. 예약한 날짜랑 입금날짜가 다르다는 얘기는 더이상하지마세요. 제가 그날 전화해서 입금확인까지 한거니까 7월 17일부터 지금 8월 31일까지 직원분들께서 확인 할 충분히 시간은 많았습니다.
  • jayajaya
  • 2017-08-31 09:47:06
댓글(5)
  • bkdoh1001@naver.com 2017-09-14 11:18
    수완나폼 공항에세 방콕호텔까지 차량 서비스 신청할려고 하는데 인원이 8명입니다 캐리어도 두개씩정도 있을거같은데 어덯게 예약하면되나요
  • jayajaya 2017-09-06 12:33
    제가 지금 웹체크인하는데 3명이 각자 좌석이 따로네요 장난하세요? 이게 지금 좌석만 예약이 되었다고 본인들 업무가 끝나는건가요? 좌석이 연달아 없으면 전화해서 양해라도 구하고 물어봐야하는거잖아요 정말 짜증나네요
  • 몽키-태즈 2017-08-31 15:10
    새로 이티켓 발권중이며, 금일 5시 이후에 메일로 이티켓 발송해드리겠습니다.
  • jayajaya 2017-08-31 14:04
    해당 예약번호와 다른 거면 제가 어디에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 몽키-태즈 2017-08-31 10:44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해당 직원이 통화하는 과정에서 매끄럽지 못한 응대로 고객님의 기분을 상하게 해드린 것 같네요. 이 부분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항공권 부분은 현재 재 예약 확정되어 이상없이 발권중에 있으며 해당 예약번호와는 다른 개별 항공으로 추가 요금 부분 역시 금일 오전부로 웨이버 되어 이티켓을 발송드릴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몽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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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푸켓여행에 차량 공항픽드랍,리조트,마사지 모두 몽키에서 예약했어요 몽키의 신속한 답변이야 뭐 두말할 필요가 없구요~~너무 빠른속도로 처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만 푸켓공항 미팅 장소 안내가 잘못된것은 옳바른 안내가 필요할것 같아서 건의사항 남깁니다. 바우쳐에 나온대로 또 게시판에 문의한대로 공항에 내려서 이미지대로 찾아갔는데 만날수가 없었어요 저희가 인천-방콕-푸켓 타이항공 이용했는데... 이미지가 잘못 설명된것 같아요~ 인터네셔널쪽이 아니라 도메스틱쪽에 기사님은 기다리셨고 저희는 몽키에서 주신 이미지만 보고 도메스틱드로 내려서 인터네셔널쪽으로 찾아갔는데 만날수 없었어요~~ 국내선타고 들어오는 게스트랑 국제선으로 들어오는 게스트의 미팅장소 설명이 정확했으면 합니다...
  • nijel
  • 2017-08-29 17:22:42
댓글(2)
  • nijel 2017-08-30 09:26
    서로 왔다갔다 하면서 길이 엇갈렸나보군요..알겠습니다.
  • 몽키-스패너 2017-08-29 18:40
    남겨주신 내용 감사드립니다. 해당일 이용하신 차량쪽과 확인을 하여 글을 남겨드립니다. 기본적으로 미팅장소는 안내드리는데로 국제선 3번 4번 게이트 출구 바깥쪽이 맡습니다. 다만, 국내선으로 들어오시는 분들의 경우 혼동하는 경우가 있어 푸켓 차량 업체쪽에서 3번 4번 게이트 앞과 국내선 두 군데 모두 대기를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기사님들 여유가 있는 경우) 고객님의 경우 두 군데 모두 기다렸는데 국내선에서 미팅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몽키트래블
정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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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어제 전화 드리고 답변 주신다고 하셨는데 답변이 없으셔서 글을 남깁니다. 8/26 시암앳 시암 파타야 호텔 예약 후 현지에 갔더니 현지 예약이 이루어 지지 않았다는 말을 듣고 호텔에서 3시간 가량 대기후 체크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제시 해피콜에 대한 내용조차 없어 의심없이 카드결제하고 가지불이 아닌 실지불 처리 후 바우쳐 까지 받은 상황에서 호텔 부킹이 안되있는 문제에 대해 정확 한 답변 듣고싶습니다. 일정도 짧아서 시간이 부족했는데 호텔에서 의미 없이 3시간을 헛보내게 되고 심지어 연락드리니 방은 있으나 호텔 대행업체와 호텔측간의 금액적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체크인을 도와드리기 어렵다는 몽키측의 말씀에 사실 다소 어이가 없고 상당히 불쾌 했습니다. 우선적으로 결제를 한곳은 (주) 토토 부킹으로 몽키트래블과 계약을 한 건이며,이미 지불이 완료된 상태의 예약건으로 대행업체와 호텔간의 해결점을 찾지 못한거까지 고객이 불편함을 감수해야되는지요. 우선은 체크인 후 협의 점을 찾는건 어려우셨던가요? 또한 응대중 바우쳐가 자동으로 발송된다는 말씀을 하셨는데 고객 해외여행 가지고 장난하시는 것도 아니고, 어떻게 부킹이 잡혀있지도 않는데 컨펌 넘버가 버젓이 나와있는 바우쳐를 손님에게 자동발송 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않습니다. 행여 당일 루밍이 여유가 없어서 호텔에 투숙 하지 못할 경우 어떻게 하실건지요. 첫 해외여행으로 해외 나가서 시간버리고 당황하고 불안해하면서 3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떻게 된 영문인지 설명해달라고 전화까지드렸는데 아직도 아무 말씀이 없으시네요. 답글 부탁드리겠습니다.
  • aNewgenie:-)
  • 2017-08-29 13:37:31
댓글(1)
  • 몽키-스패너 2017-08-29 14:19
    우선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 예약건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자면 고객님께서는 저희 몽키트래블 상품이 아닌 제휴상품을 이용하셨습니다. 제휴상품은 예를 들자면 아고다, 익스피디아등의 인터넷 업체가 저희 사이트로 연결이 되어 있는 것으로 저희 몽키트래블이 아닌 각 업체의 규정에 따르게 됩니다. 고객님의 예약건에 문제가 발생했던 부분은 호텔과 해당 제휴업체의 비용적인 부분에서 발생한것으로 호텔 부킹이 안되어 있었던것이 아니며 호텔측에서 고객님께서 이용하셨던 제휴업체의 비용이 달라 체크인을 안시켜드렸던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하여, 저희쪽에서는 호텔측으로 일단 고객님을 먼저 체크인을 시켜 달라고 요청함과 동시에 해당 제휴업체와 통화를 시도해 보았으나 마침 토요일로 해당 제휴업체는 오전근무만 하고 퇴근을 한 상태라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저희 역시 호텔측으로 해당 문제는 호텔과 해당 제휴업체의 문제이지 고객님의 문제는 아니며 고객님께 불편을 드릴 수는 없지 않느냐, 해당 제휴업체는 지금 모두 퇴근하여 연락도 할 수가 없다, 우선 고객님을 체크인 먼저 해드리고 나중에 다시한번 얘기해서 정리하자라고 수차례 요청하였으나 호텔측의 Duty Manager는 비용문제가 정리되지 않으면 체크인을 시켜줄 수 없다고 강경한태도로 나왔습니다. 비용이 문제라면 우리가 우선 해당 비용을 먼저 송금이라도 해주겠다고 하였었습니다. 그렇게 호텔리셉션측의 Duty Manager와 지속적으로 얘기를 하던 도중 겨우 호텔측의 세일즈와 연락이 닿았고 (호텔 세일즈는 주말에는 근무를 하지 않습니다.) 호텔측의 세일즈에게 해당 내용을 설명하고 우선 고객님을 먼저 체크인 해달라고 요청하여 호텔측의 세일즈가 처리를 해 드린 사항입니다. 더 빨리 해결해 드리고 싶었으나 호텔리셉션측의 믿을 수 없을 정도의 강경한 태도와 주말이다보니 해당 제휴업체와 연결이 되지 않고 호텔 세일즈와의 연락이 늦어 해결이 늦었던 점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통화를 하였던 직원이 명일까지 휴무인데 미처 생각을 못하고 연락을 드린다고 말씀을 드린 듯 합니다. 첫번째 해외여행에 이런 문제가 발생한 점 제휴업체를 대신하여 사과드리며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