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는 쫌 다릅니다.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벤처기업 인증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땐
두말없이 몽키트래블로!
365일 항상 가능!
02-730-5690

( 태국번호 )
몽키트래블이 쏜다!
예약하고
쿠폰받아 가세요
상담이 어떠셨나요?
칭찬, 불만, 건의사항
모두 남겨주세요
카드결제 하셨나요?
카드내역 확인은 여기서

KCP |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공항 미팅장소
종이 바우처를
꼭! 준비해야 하는 업체
신용카드 호텔 데포짓이
취소 안 되었을 때는
BTS MRT 노선도
태국 출입국 신고서
호텔 디파짓과 취소
실시간 태국환율
살 때 : 34.56
팔 때 : 30.95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최근 본상품
1/1

맨위로

맨아래로

몽키트래블 직원의 상담 만족스러우셨나요?

업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면서 문제점을 최소화하는 것은 따끔한 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듣기 좋은 칭찬글 뿐만 아니라 듣기 거북한 컴플레인글도, 쓰리도록 매서운 채찍의 소리도 몽키트래블은 다 겸허하게 귀기울여 듣습니다.
따라서, 어떤 글도 몽키트래블 임의로 삭제 변경하지 않습니다. 어떤 내용이라도 맘껏 올려주세요.
물론 만족스러우셨다면 칭찬글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312

몽키트래블 직원 : 김은주 대리님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안녕하세요 - 2017년 4월29일부터 5월3일까지 방콕여행했던 임수민 이라고 합니다. 이기간 중 호텔과, 공항픽업, 6시간 일일차량렌탈을 이용했습니다. 3살(만1세)아기을 동반하기 때문에 혹시라도 차질이 생길까 여러번 확인확인을 했습니다. 6시간 일일차량렌탈을 처음이기 때문에 충분히 직원과 상담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 - AnandaSamakhom Throne Hall - Vimanmek Palace - Chang Ton Royal Elephant Museum - Dusit zoo - 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 ) 코스는 이런경로며 6시간내에 가능한 코스인가? 일일 차량렌탈이기 때문에 이곳에 데려다 주고 다음코스로 데려다 주는거 맞냐? 다 조율했던 부분입니다. 4군데이지만 근처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3살(만1세)아기가 있기 때문에 안전운전과 조금의 친절함을 부탁드렸습니다. 5월2일 차트리움호텔에 기사님이 오셨습니다. 기사님은 차안에 내리시지도 않으시고, 우리를 확인도 안하시고 핸드폰을 보시고 계셨습니다. 차안에 앉아서 우리가 먼저 인사를 했습니다 (사오디캅) 핸드폰에 집중을 하셨는지 못들으셨는지 인사를 안 받으셔서 난처했습니다. (그것도 다 좋습니다. ) 두씻공원 주차장에 도착해서 주차하고 한참 있다 나오시더니, 2군데는 문을 닫았고 2군데 두씻공원과 아난타 싸만콤 구경하고 두씻공원 주차장으로 다시 오라고 하더군요. 아난타 싸만콤이 어디인지 가르쳐 주시지도 않았습니다. 말이 안통했기 때문에 그냥 허공을 맨도는 손짓입니다. 가까워도 우리는 어디가 어딘지도 모르겠더라구, 두씻공원을 대충둘러보고 지나가는 태국분한데 아난타사만콤을 물어봐서 가는도중 아가를 동반하고 덥기 때문에 아가는 울고불고 그리고 그리 가깝다는 생각도 들지 않았습니다. 더 이상 투어를 진행할수 없어 차트리움 호텔로 다시 돌아가겠다고 처음 투어를 진행했던 권다혜씨께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리고 돌아오는 차안에서 몽키에 전화를 했습니다. 권다혜씨는 식사를 가셨다며, 김은주 대리님과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기사님은 예의가 없고 (이것도 이해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가깝다고 하더라도 한군데 투어가 끝나면 다른 장소로 이동을 도아주시는 거라 사전에 이야기가 되었던 부분입니다. 투어를 다하고 처음 있던곳으로 다시 오라는 것이 왠말입니까? 이부분에 대해 김은주 대리님께 말씀을 드렸는데 컴플레임에 요지를 모르시는건지 계속 다른쪽 포인트를 집으시면서 이야기를 하셨답니다. 그럼 사전에 두씻공원에 주차하고 우리가 다 투어를 해야한다는 사전고지가 있으셨는지? 김은주 대리님 왈 “죄송하다고 사과를 했지않냐?” 요지를 모르시는 것 같아 컴플레임 부분을 계속 말씀드리면 “그 이야기 계속들었다” 여행을 하다보면 여러 가지 상황 변수가 생기기 마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우왕좌왕 했던일 까지 추억이 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낯선 타국에서 바우처 종이한장들고, 3살아기와 몽키를 믿고 여행하는 마음을 생각해본적이 있습니까? .. 여행객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이해하시고 진정한 사과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최대한 현시점에서 해결책을 찿아 주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짧은 일정의 태국여행의 하루는 그리 흘러가고 있었답니다. 물론, 환불문제를 제가 이야기 했고 환불을 해주셨지만, 환불이 문제인가요? 국제전화비로 많은부분 지출했고, 환불까지 몽키랑 이야기 했을때는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소요됐을까요? 저희는 힘들게온 여행이고, 아기도 있기 때문에 여행을 망치지 않기 위해 정말로 최선을 다했고 ( 기사분께 두씻공원 주차장에 들어가시고( 정말 한참 있다나오심) 다시 나오실때도 커피도 대접했고, 차안에서 1시간가량 막힐때도 인상을 쓰거나 불편함 없이 해드림) 저는 믿으실지 안믿으실 모르시겠지만 저는 화를 잘 내는성격이 아니며, 정말 잘 참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제가 신혼여행 이후로 태국의 매력에 빠져, 태국을 10년동안 10번이상을 다녀왔지만, 이런 태국 기사분과, 김은주 대리님의 불쾌한 상담은 처음입니다. 물론 제가 태국여행의 처음부터의 진행은 권다혜씨입니다. 권다혜씨는 정말로 친절합니다. 권다혜씨랑 3번의 여행을 진행했으며, 3번의 여행 진행동안 3번의 실수가 있었지만. 제가 글을 올린적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권다혜씨도 3번의 실수가 있어서 앞으로 이용하라는 이야기를 못하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참 이이야기를 들으며 여러 가지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10년의 세월은 강산도 변한다지요. 태국도 많이 변했고 (10년전에는 중국관광객도 없었으며, 태국인들은 한국사람을 보면 정말 친절했어요 지금 친절하지 않다는 이야기는 아니랍니다. 그래서 태국을 천사의 미소라고 했던가요?. 10년전보다 자유여행을 하는 한국인이 많습니다. 그리고 현지 소소한 여행사 드*** 산** 등.. 정말 인간적인 현지 사장님도 많았답니다.) 권다혜씨 말씀대로 이용부분에 대해서는 다시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몽키트래블이 현지 가장 큰 여행사 이고 잘 나간다고 ( 제가 알기로는..) 갑은 아닙니다. 몽키트래블이 현지에가서도 비상연락망과 빠른답변 장점도 많지만, 문제가 생기면 책임 부분, 진정성 없는사과, 이해보다는 1:1계신판등 근거를 제시하라는 너무나 사무적인대처 정말정말 매우 실망 스럽습니다.
  • 파파민트
  • 2017-05-29 01:49:44
댓글(0)
몽키트래블 직원 : 스파예약담당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오늘 르네상스 스파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뭐 별다른 특이사항 전달받지 못하고 정오에 호텔에 도착해서 스파룸으로 안내받으려고 하니 주말에 스파에 화장품 업체 이벤트가 있어 스파룸이 아닌 일반 객실에 스파 베드를 준비해놨다고 하더군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테라피스트의 스파도 만족스러웠으나 미리 해당 사항은 전달받지 못한것에는 아쉬움이 크네요.
  • Andaman
  • 2017-05-28 00:20:57
댓글(0)
몽키트래블 직원 : KENG[택시투어 기사분]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2일간의 택시투어 일정동안 아이들이 차안에서 쉼 없이 떠들고 장난을 쳤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미소짓는 얼굴로 인상한번 찌푸리지않고 대해 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파타야/칸자나부리 긴 택시 운행시간에도 항상 안전운전 해주시고 열심히 사진 찍어서 동영상 만들어서 보내주시고..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용한 택시투어 대 만족입니다. 기사님의 친절함 정말 타 투어 택시투어와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마인드 자체가 다름/작년에 타사의 택시투어도 경험에 봤음] 몽키가 짱입니다~ 대박 나세요~
  • 히나야
  • 2017-05-25 09:55:48
댓글(0)
몽키트래블 직원 : 모름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5월 7일 일요일 파타야 12시간 렌탈- 공항포함 했습니다. 다른 문제는 없었고, 기사분께서 전화를 잘 안받습니다. 음식점에서 식사후 전화했더니 안받아서 제가 주차되어 있는 차를 찾아다녔습니다. 야시장 가서도 전화를 안받으셔서, 주차장에 주차되어 있는 차를 제가 찾았습니다. 첫번째 잘 안받으시길래, 제가 전화를 그 앞에서 하면서 볼륨 높이라고 했는데, 못알아들은 것 같기도 하고요. 제가 전화건거 울리는 걸 절 보여주는데, 소리가 거의 안들립니다. 하여튼, 제가 주차되어 있는 차를 잘 찾아서 잘 왔으니 크게 상관없습니다만 교육이 조금 더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 흑수
  • 2017-05-08 14:06:55
댓글(3)
  • 짱아즈 2017-05-24 18:52
    처음30년지기고교동창과6월9일파타야로가고싶은데정확한정보가없구 투어3~4가지에 바닷가보이는호텔에서 물놀이하면서 보내구싶은데 추천할만호텔이랑투어안내해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 빈센트리 2017-05-17 13:08
    파타야 크리스탈베이 골프장 6월 24일 가격이 없습니다. 예약을 준비중인데... 확인부탁드립니다.
  • 몽키-승리 2017-05-08 17:00
    몽키-승리 안녕하세요. 몽키트래블 차량 담당자 입니다. 당일 이용하셨던 기사분은 저희 업체 기사분인데요. 일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기사분이라 서비스 부분이 조금 미흡했던것 같습니다. 해당 업체에 다시한번 더 서비스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조금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고아나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지난 3월15일 6박8일 일정으로 방콕여행시 일행 6명이 수완나폼 공항에서 방콕 클랩슨 더리버 리조트까지 밴차량의 픽업을 요청하였었는데. 도착하여 짐 찾고 유심침 갈아끼우고 약속한 만남장소에 가니까 기사가 행불, 허~ 이런일이... 일행들은 60대 후반 장노년들... 언어도 통하지 않구, 허둥지둥~ 이런 개같은 경우가... 나중에 알아보니... 기사가 바빠서 내팽겨치고 다른일 보러 갔다고 하더이다. 몽키트래블, 몽키같은 짓거리를 하다니~ 차량픽업시 여러분께서는 참고하시기를...
  • 고아나
  • 2017-05-03 19:50:53
댓글(1)
  • 몽키-염소 2017-05-04 19:32
    안녕하세요.
    몽키트래블에서는 미팅 미스, 예약 사고등을 대비해 24시간 비상전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일 비상전화 당직자와 확인한결과 한달반 이상 지나 정확한 기억은 없으나 당시 해당 기사의 미팅 미스로 걸려온 전화는 기억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당일 배정된 기사는 몽키트래블 최고 인기 기사로 사전 요청이 많고, 사고가 없기로 유명하여 문제시 기억이 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해당 기사님이 다른 일을 하러 갔다는 내용은 어떻게 어느 직원과 어느 경로로 확인하신것인지 알려주시면 다시한번 자세한 경위를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