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는 쫌 다릅니다.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땐
두말없이 몽키트래블로!
365일 항상 가능!
02-730-5690

( 태국번호 )
몽키트래블이 쏜다!
예약하고
쿠폰받아 가세요
상담이 어떠셨나요?
칭찬, 불만, 건의사항
모두 남겨주세요
카드결제 하셨나요?
카드내역 확인은 여기서

KCP |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공항 미팅장소
종이 바우처를
꼭! 준비해야 하는 업체
신용카드 호텔 데포짓이
취소 안 되었을 때는
BTS MRT 노선도
태국 출입국 신고서
호텔 디파짓과 취소
실시간 태국환율
살 때 : 40.74
팔 때 : 36.48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최근 본상품
1/1

맨위로

맨아래로

긴급전화 몽키폰

업무시간은 물론 그 외 시간에도 돌발 상황, 급한 예약, 의사소통 등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해결해 드리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된 서비스~

몽키폰을 시작한지 어느새 수년이 지나갔네요. 항상 고객님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을 하고 있지만 이 몽키폰이 저희 몽키트래블 직원들을 울고 웃게 만든답니다.. 지나간 내용들을 생각해보니 다른 고객님들께 도움이 될만한 일들도 있었고, 정말 큰일날 뻔 했던 일, 우스웠던 일, 어이없던 일.. 그리고 사람인 이상 짜증났던 일들도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짜증났던 일들도 지나가 보면 다 추억으로 남는 것 같습니다. 고객님들과 함께 하는 몽키폰 스토리. 고객님들도 몽키폰 스토리를 함께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당부드리는 말씀, 21:00 ~ 07:00 취침시간에는 가급적 긴급연락만 부탁드립니다.^^

anicorn_hi
오후 2시에 스파 예약을 하시고 20시에 가신 분이 계셨는데, 오히려 그 정도도 못 해주냐고 저희를 질책 하신 케이스가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에 저희는 최대한 고객님께 가능 하면 해 드리고 있습니다. 스파측에서 현재 모든 시간대가 풀부킹이라 진행 해 드릴수 없고 이 예약건은 시간이 지나도 너무 지나서 어쩔수 없다 하여 그렇게 안내를 드렸는데 오히려
힘을 좀 써서 그정도는 해 줘야 하는거 아니냐는..저희에게 스파를 압박 하라는 뉘앙스의 말투로 저희를 질책하셨습니다. 호텔이나 업체등에서 잘못하여 부당한 처사를 받으신 것이라면 저희쪽에서도 충분히 말씀을 드릴수 있겠으나 이런 부분에서는 저희도 스파에 압력을 넣거나 해서 진행 해 드릴수는 없는 부분 입니다. 예약 이후에는 꼭 인보이스 및 바우처를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몽키-쿤우안
  • 2019-09-11 11:03:26
anicorn_hi
물건을 분실하셨다고 연락오신 분들이 많은 한주였네요. 호텔에서 안경과 안경케이스를 잃어 버리셨다고해서 확인해 봤는데 찻을수가 없었어요 ㅠ_ㅠ; 차량에서 가방을 잊어버리신분은 다행이 물건을 찻으셨어요. 본인 물건은 본인이 잘 챙겨야합니다. 누군가가 책임을 져드리지 않습니다. 장소를 이동하기 전에 잃어버린 물건이 없는지 다시한번더 확인후에 이동해주세요.
anicorn_hi
예약이 확정되면 고객님께 바우처를 발송해드립니다.
여러분 꼭!! 바우처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바우처에 미팅 장소와 시간 확인해주세요.
예약 날짜, 시간, 장소 등 이용 전에 한 번만 확인해주셔도 예약 실수 확인이 가능하고, 저희가 변경을 도와드리기도 수월하답니다.^^
anicorn_hi
오전, 오후를 혼동하여 예약을 하신 고객님들이 많아 미팅에 문제가 많았던 한 주 입니다 ㅠㅠ
차량, 투어 등 예약 후에 받아보시는 바우처를 꼭! 꼭! 재확인 해주시기 바라며, 픽업 장소 또한 바우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조인 투어는 늦으시면 기다려드리기 어려우니 꼭 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anicorn_hi
날씨로 인하여 항공기 결항, 지연, 투어 취소등이 많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늦은 저녁시간에 고객님들에게 연락을 드릴 일이 많았던 한 주 였습니다.
다행히 특별한 문제 없이 지나갔....습니다.
혹시 모르니 태국에 도착하셔서 유심을 바꾸셨다면 저희 게시판으로 태국번호를 남겨주세요.
안내사항이 생겼을 때 연락이 수월해져요.^^
anicorn_hi
사건 사고가 많은 한주였지만 다행히 큰 일 없이 무사히 지나간게 다행입니다.
여권 분실 사고가 있었는데요. ㅠㅠ 투어를한 차량에도 여권이 없었는데 부디 무사히 찾으셨기를 바랍니다.
물건들 잊어버리셨다는 연락이 많은 한주였습니다. 자리를 이동하기전에는 귀중품들 한번더 확인 잊지마세요.
anicorn_hi
정말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알수 없을 정도로 정신 없는 한주였습니다. ㅠㅠ 현재 태국우기로 비가 자주 내리고 있습니다. 기상악화로 크루즈 ,골프장, 해양 투어등 당일 취소 요청 문의가 아주 많았습니다. 태국의 경우 비가와도 계속내리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잠깐 내렸다가 그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상품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비가 올경우 교통정체가 더욱더 심해지니 꼭 일찍 이동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대중교통 bts, mrt 등을 이용해 주시면 더욱더 좋습니다.
  • 몽키-나야이
  • 2019-07-29 14:31:59
투어 등 상품이 취소될경우 업체측에서 먼저 연락을 드리며 연락이 없을경우 정해진 미팅시간,장소로 나가주셔야 합니다. 고객님 개인적인 판단으로 이용을 하지 않으실경우 노쇼처리되어 취소/환불이 불가능합니다. ㅠㅠ
  • 몽키-나야이
  • 2019-07-29 14:31:59
anicorn_hi
저번주는 태풍 다나스의 영향으로 결항/지연된 항공편이 많았었답니다. ㅠㅠ 만약 결항등의 이유로 입국을 못하게 되신다면 영문으로 된 결항확인증 등을 전달주시면 최대한 도움을 드리니, 꼭 명확한 확인증도 입수하신 후 1:1게시판으로 확인증 첨부하여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
anicorn_hi
조인 투어 장소에 늦으신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ㅠ 가이드님한테 기다려 달라고 하고 싶지만, 도착 하실때까지 기다려 드리면 다른 분도 같이 기다리게 되며, 다른 조인 투어 참석하시는 분들도 소중한 시간을 대기하는데에 소비해야 하니 꼭 늦지 않게 대중 교통을 이용해주세요.
anicorn_hi
늦은 분들도 많으셨는데 특히나 조인투어의 경우에는 다른 분들과 함께 이용하기 때문에 오래 기다려 드릴 수 없어요. 정해진 약속 시간을 잘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anicorn_hi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날짜를 잘 못 예약하신 후 당일 새벽이나 당일 아침에 연락 온 분들이 많았습니다. 예약 시 날짜 및 시간은 꼭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당일 아침에 잘못된 바우처를 들고 투어장소로 가신 분들도 많으셨어요.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확인 해드리지만 불가능 할 경우 취소환불이 안되니 꼭. 확인 잘 부탁드립니다. 또한 투어 미팅시간에
anicorn_hi
날짜를 잘 못 예약하신 분들이 많은 한 주였습니다. 몇몇분들은 다행히도 바로 변경해 드릴 수 있었지만 밤늦게, 새벽에 전화하신 분들은 호텔 예약부서 업무가 마감된 상태여서 변경해 드릴수 없었습니다.
예약 넣어주시면 저희가 가능여부 확인 후 인보이스를 보내드리는데, 인보이스에 적힌 날짜를 확인하는건 고객님들께서 반드시 해 주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예약시 꼭! 꼭! 날짜를 잘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그외 미팅장소등 다른 사항도 꼭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몽키-대박
  • 2019-07-01 10:38:04
anicorn_hi
이번 주는 교통체증 때문에 문제가 되는 고객이 많았어요.
디너 크루즈의 경우 체크인 시간 이전에 도착하지 못하면 배가 떠나기 때문에 미리 미팅 장소로 가주셔야 하는데요, 퇴근 시간이라 차가 많이 막히기 때문에 전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미리 현장에 도착하시는 게 좋아요. 한 팀은 배를 놓쳤고, 다행히 크루즈 측에서 다른 날짜로 변경을 해드렸지만, 그다음
날에도 배를 탑승하시지 못했네요 ㅠㅠ
똑같이 오전 투어 시간에 늦어서 전화가 많이 왔어요. 출근 시간에는 교통체증이 너무 심해서 꼭 BTS, MRT 등 전철을 타고 이동해 주시는 게 제일 좋아요!
미리 결제하지 않고 현장에서 전화 오신 팀도 있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결국 이용하시지 못한 고객도 있었네요. 투어 이용을 위해서 반드시 미리 결제, 확정까지 받으셔야 차량/가이드 배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미리 예약해주세요!
  • 몽키-싸이
  • 2019-06-24 15:15:37
anicorn_hi
이번주에도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는데요. 차량날짜를 잘못 기재 하신 분, 미팅 시간을 30분 남겨 두고도 왜 차가 없냐, 가이드가 없냐며 화부터 내시던 분, 스파 예약 하시고 비가 온다고 환불 해 달라고 하시던 분 등 여러 일들이 있었네요.
차량 예약 하실 때 날짜를 잘못 기재 하시면 기사 배정이 그 날짜에 맞게 들어가기 때문에 원하셨던 날짜에 배정이 되지
않습니다.
차량과 가이드 예약을 하시고서 미팅 시간이 아직 30분 가량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비상전화로 연락 하여 아직도 안오고 있다며 화를 내시던 분...아직 미팅 시간 30분 남아 있습니다.....그리고 쇼핑 하시고 가이드를 20시에 만나기로 했는데 보이지도 않는다고 또 연락이 들어왔었습니다. 그때 시간 19시 40분....아직 미팅 하실 시간 남았습니다....
비가 오더라도 스파를 받으시는것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기 때문에 비가 온다고 환불해 드리는것은 없습니다.
  • 몽키-쿤우안
  • 2019-06-17 11:14:31
anicorn_hi
6월 7일 저녁때 비가 많이 와서 차량 및 스파 예약하신 분들에게 전화가 많이 왔네요. 방콕은 비가 오면 갑자기 길이 막혀서 차량이 움직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3팀은 차량이 접근이 불가능하여 호텔에 부탁하여 근처 택시를 타고 이동하셨고, 스파 예약하신 분은 2팀 모두 늦으셔서 다른 시간 또는 날짜로 변경해보았지만 변경이 불가능하였어요.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렸지만 결국 여행 마지막 날 일정 마무리를 제대로 해드리지 못한 것 같아 많이 아쉬웠습니다.
여행 중에는 천재지변에 따라서 갑자기 발생하는 일이 많습니다. 예약을 하실 때 예약시간을 여유롭게 잡아주셔야 일정에 차질이 없습니다.
  • 몽키-승리
  • 2019-06-10 12:59:38
anicorn_hi

이번주는 고객분들보다 기사님들에게 연락을 많이 받은 주였습니다.
"고객님을 기다리고 있는데 만날수가 없다."는 연락이었습니다.
혹시나 예정된 미팅시간을 지키지 못하실것 같은 상황이시면, 미리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예약 후에 확정 바우처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anicorn_hi
호텔 체크인 날짜를 잘못예약하고 체크인을 하러 가셔서 호텔에서 전화가 왔었으며, 스파 예약시간을 인보이스와 바우처 확정 시간을 안보시고 가셔서 당일 그 자리에서 변경 요청 전화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셨습니다. 기본적으로 호텔 체크인 날짜 및 스파 옵션, 시간 변경은 당일 처리가 어렵습니다. 꼭 바우처 확인 부탁드립니다.
anicorn_hi
호텔 예약시 투숙자 영문명을 잘못 기재하시어 체크인시 문제가 발생 하였습니다.
당일 호텔에서 손님으로 부터 긴급하게 연락이 왔는데 다행히 영문명 변경처리가 되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하지만 처리시간동안 고객님 대기시간이 많이 발생하였습니다. ㅠㅠ
호텔 예약 시 꼭 영문명이 여권 영문명과 동일한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
anicorn_hi
기사님과 대화가 안된다는 문의로 여러차례 연락이 왔어요.
일일렌탈의 경우 일정대로 기사님이 움직이시는 경우가 많아서, 급작스럽게 스케줄 변경을 요청하시면 의사소통의 문제로 당황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되도록이면 미리 일정을 저희측으로 알려주시거나, 혹시 문제가 생긴다면 바로 긴급폰으로 연락주시면 기사님께 잘 말씀드리고 빠른 조치를 해드릴 수 있어요~!
anicorn_hi
이 번주는 대관식으로 정신없던 한주였어요.
대부분의 고객님들에게 사전 공지가 되어 큰 문제는 없었으나 갑작스럽게 투어를 취소하신 분들은 만족하지 못한 여행이 된 것 같아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ㅠ
태국의 큰 행사로 너그럽게 이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anicorn_hi
공항 픽업차량의 경우 특성상 한국에서 출발하는 날짜와 태국에 도착하는 날짜가 다른 경우가 많은 편 이에요. (밤출발, 새벽도착)
예약시 꼭 출발날짜와 도착 날짜를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는것이 좋습니다. ^^
초반엔 저도 헷갈렸던 기억이... 몽키에서 이렇게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늘 감사드려요~~^^
  • soll1023
  • 2019-04-29 16:13:47
anicorn_hi
스파의 경우 예약하신 시간까지 오시지 못하시면 노쇼처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부분은 최대한 도와드리려고 하고 있으며, 늦으실것 같을 경우 꼭 저희에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 상황에 따라 날짜나 시간 변경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이 부분에서는 업체측에 최대한 요청해 드리겠습니다.
anicorn_hi
예약날짜를 착각하셔서 발생된 문제가 많은 한주 였네요.
투어나 쇼를 예약하신 손님의경우 자리가 여유가 있어 바로 변경후 이용할수있었는데요.
호텔을 예약하신 손님의경우객실이 없어서 객실을 찻느라 고행하셨어요.
예약확정후 꼭 다시한번 더 원하시는데로 예약이 잘되어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anicorn_hi
자체 서버 점검, 방탄 소년단 태국 콘서트 등 여러가지 크고 작은 이벤트가 많았던 한 주간 이었네요
이번 차량 예약으로 여러가지를 확인 해보니 항공 시간과 차량 미팅 시간을 너무 가깝게 (약 1시간) 잡아 놓고
이용하시는분들이 있어서 저도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비행기는 시외버스 처럼 시간 맞춰 가면 탈수 있는 그런 탈것이 아닙니다^^;;
출발 시간 5분전에 도착 해서 티켓 보여주고 올라가서 타는 그런게 아닌데...새벽 2시 비행기에 미팅 시간은 1시..티켓팅, 이미그레이션, 소지품 검사, 게이트 이동, 전부 다 염두 하셔야 합니다. 아무 렇지 않게 공항까지 30분 정도면 가더라면서 이정도면 된다고 당당하게 말씀 하시는 고객님 덕분에 열과 성을 다해 설명 드렸답니다.
  • 몽키-쿤우안
  • 2019-04-08 14:31:52
anicorn_hi
조인투어 픽업 호텔에서 대기하는 경우 당일 교통사정, 조인인원 등의 사정으로 바우처 확정시간에 딱 차량이 도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차량이 오지 않을 경우 5~10분정도는 더 대기를 부탁드리고 더 늦어진다면 대부분의 투어가 픽업차량이 오지 않을 때의 업체측 번호를 기재하여 바우처 발송드리니 바우처 꼭 재확인부탁드립니다.
저도 몇번의 여행동안 투어에 5분정도 늦은적도있고 반대로 다른팀들을 오래 기다려본적도있는데 정말 신경써야할 부분같아요...
  • soll1023
  • 2019-04-01 12:06:34
anicorn_hi
예약을 잘못 하시거나, 미팅에 늦거나, 골프 스파 예약시간에 늦은 분들이 많은 한주였어요.
늦게 가셔서 이용을 못하시더라도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원하시는 시간으로 예약을 해주셨으니 , 스파나 골프, 기사님은 해당 시간에 다른 예약을 받지 않고 고객님을 위해 기다렸으니까요.
만약, 환불을 해드린다면 그들의 시간은 누가 책임져 주실까요?
anicorn_hi
변경을 잘못 하셔서 당일날 문제가 생기신 고객님께서 계셨습니다. 다행히 바로 처리 해 드렸지만 잘못 예약하셨거나 잘못 변경된 상품은 상품 이용 당일날 변경해 드리기 굉장히 어렵습니다... 예약,변경,취소 시에는 되도록이면 신중히 진행해 주시고 확정 후 바우처 받으셨으면 바우처 내용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anicorn_hi
투어, 스파 등 문제가 있을 경우 바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빨리 도움을 드리고 있어요! 시간이 너무 오래 지날 경우 이미 투어가 시작되어 버려서 이용을 못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차량으로도 많은 전화가 있었어요. 기사님들은 정해진 일정만 보고 다음 일정이 있으실 수도 있어요. 이것도 미리 주셔야 조율 가능합니다. 예약 후 반드시 바우처 날짜 꼭 확인해주세요~
anicorn_hi
그리고 차량 예약 도중에 아무런 사전 상의도 변경 요청도 없이 무작정 차량을 렌탈 처럼 이용 하시려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그렇게 이용 하시는것은 절대 불가능 하니 미리 최소한 2일전에는 저희측에 변경 요청이나 문의를 먼저 주셔야 합니다. 당일 원하시는 만큼 이용 하시고 싶어도 이용 못하시고 서로 기분 상하는 일이 생길수가 있으니 꼭 미리미리 준비 해 주세요
anicorn_hi
새벽에 기사님께 연락이 와 전화를 받았는데 한 고객님께서 기사를 돌려 보내 주시지 않고 다음날 까지 있어야 한다고 억지를 부리는 분이 계셨습니다. 제가 그 고객님과 얘기를 하니 그런게 아니라고 하시면서 내일은 기사가 누구냐며 이 기사가 맞으면 왜 기사가 집을 가냐는 말씀을 하시네요...
당연히 일이 끝났으니 집으로 돌아가야 하고 내일 기사는 이미 다른 분으
일적으로 여러가지 고충이 느껴지는 글이네여.. 늘 수고 많으시네여...
  • soll1023
  • 2019-02-25 18:55:21
로 배정되어 있으니 기사님을 보내 주셔라 내일은 다른 기사가 온다고 했더니 그제서야 알겠다며 전화를 끊으셨네요.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제발 기사님을 같은 인격체로 봐 달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새벽 3시 40분 연락을 받은 사항인데 오전 8시 미팅 으로 다음날 예약이 있었고 그럼 그때까지 기사님은 로비에서 대기를 하라는 말씀 이셨는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기사님도 쉬셔야 하고 기사님도 고객님들을 모시는 운전기사이기 이전에 하나의 인격체 입니다. 물론 부족한 점이나 마음에 들지 않는곳도 많을수 있겠지만 최소한의 대우는 부탁 드립니다.
  • 몽키-쿤우안
  • 2019-02-25 18:5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