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는 쫌 다릅니다.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벤처기업 인증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땐
두말없이 몽키트래블로!
365일 항상 가능!
02-730-5690

( 태국번호 )
몽키트래블이 쏜다!
예약하고
쿠폰받아 가세요
상담이 어떠셨나요?
칭찬, 불만, 건의사항
모두 남겨주세요
카드결제 하셨나요?
카드내역 확인은 여기서

KCP |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공항 미팅장소
종이 바우처를
꼭! 준비해야 하는 업체
신용카드 호텔 데포짓이
취소 안 되었을 때는
BTS MRT 노선도
태국 출입국 신고서
호텔 디파짓과 취소
실시간 태국환율
살 때 : 35.11
팔 때 : 31.44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최근 본상품
1/1

맨위로

맨아래로

긴급전화 몽키폰

업무시간은 물론 그 외 시간에도 돌발 상황, 급한 예약, 의사소통 등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해결해 드리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된 서비스~

몽키폰을 시작한지 어느새 수년이 지나갔네요. 항상 고객님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을 하고 있지만 이 몽키폰이 저희 몽키트래블 직원들을 울고 웃게 만든답니다.. 지나간 내용들을 생각해보니 다른 고객님들께 도움이 될만한 일들도 있었고, 정말 큰일날 뻔 했던 일, 우스웠던 일, 어이없던 일.. 그리고 사람인 이상 짜증났던 일들도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짜증났던 일들도 지나가 보면 다 추억으로 남는 것 같습니다. 고객님들과 함께 하는 몽키폰 스토리. 고객님들도 몽키폰 스토리를 함께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당부드리는 말씀, 21:00 ~ 07:00 취침시간에는 가급적 긴급연락만 부탁드립니다.^^

anicorn_hi
디너크루즈 배를 놓쳐서 이용 못하실 경우, 규정상 전액 결제하신 금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ㅠㅠ...
  • 몽키-낸씨
  • 2017-07-15 17:37:07
anicorn_hi
인보이스, 바우처에서 예약하신 날짜와 미팅시간을 확인하지 않아 미팅시간을 놓치셨던 분들이 많았던 한주였어요.
조인투어의 경우 미팅지연이 되면 다른 고객님들이 오래 기다려야하는 불편이 발생하고
시간이 너무 오래 지체되면 이용이 어려워요.
예약날짜도 착각하시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이 경우 환불이 안되니 꼭 인보이스와 바우처는 다시한번 확인을 해주시는것이 좋습니
  • 몽키-스패너
  • 2017-07-09 12:19:45
anicorn_hi
오전시간과 저녁시간에 교통체증으로 인하여 투어에 늦거나 공항에 간당간당하게 가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오전 투어는 BTS, MRT등 지상철, 지하철을 이용하시는게 좋으시고 공항에는 여유를 갖고 이동하시는게 좋아요.
  • 몽키-스패너
  • 2017-07-05 13:13:33
anicorn_hi
다행히 큰 사고 없이 지나간 한주였어요. 업무시간 이후에는 다른곳들도 모두 문을 닫기 때문에 예약이나 변경 처리가 매우 어려워요.
꼭 업무시간중에 연락 주세요. ^^
  • 몽키-염소
  • 2017-07-04 17:17:21
anicorn_hi
차량에 물건을 두고 내리시는 분들이 많았던 한주 였습니다. 꼭 내리시기 전에 다시 한번 더 차량내부를 확인 해 주시고 잃어 버린 물건은 없는지 확인 해 주시고 하차 해 주세요^^ 저희 차량을 이용하셨다면 저희가 확인 해 드릴수 있으나 개인적으로 퍼블릭 택시 등을 이용 하시고 물건을 잃어버리신 경우 저희쪽에서 확인이 불가능 해요 ㅠㅠ
  • 몽키-쿤우안
  • 2017-06-28 10:43:19
anicorn_hi
방콕 투어 조인 미팅장소로 이동시 택시를 이용하셔서 투어시간에 맞춰 못도착하신분들이 많았네요. 방콕에서는 이동하실때 꼭! BTS 와 MRT를 이용해서 이동하시는것이 가장좋습니다. 또한 날짜를 잘못 예약해서 문제가 발생하신분들도 많았네요. 확정후 꼭 바우쳐를 다시한번더 확인해주세요 .
  • 몽키-승리
  • 2017-06-19 17:48:14
anicorn_hi
퇴근 이 후 비상전화로 연락을 주신 분이였는데 굉장히 다급한 목소리로 도와달라고
전화를 주셨어요. 전화 받는 동안 엄청 긴장했었어요
확인해 보니 호텔 예약 날짜 잘 못 선택해주시어 오늘 체크인인데 다음주로 해주신 건이였습니다.
  • 몽키 - 쭈
  • 2017-06-11 15:20:31
호텔측에 다행히 객실이 있다고 확인하고 퇴근하고 이동중이라 핸드폰으로 호텔측에 이메일 보내고, 체크인 무사히 하실 수 있게 처리해드렸어요
꼭 예약시 바우처를 한 번 더 확인해봐주시기 바랍니다. ^^
  • 몽키 - 쭈
  • 2017-06-11 15:20:31
anicorn_hi
벨럭 날짜 확인 한번 더 해주세요~ 그 다음날 이용으로 확정을 받으신 상태였어요. 그래서 벨럭 서비스가 고객님 가방을 픽업하러 가지 못했는데, 고객님이 숙박하셨던 호텔이 벨력에 전화를 하여 가방을 맡겨뒀으니 빨리 와서 가져가달라고 급하게 요청을 하여 다행히 문제 없이 가방 픽업을 하였습니다만, 추가 500바트 비용이 발생했었어요. ㅠㅠ
  • 몽키-낸씨
  • 2017-06-05 13:22:34
anicorn_hi
예약이 정확하게 문제 없이 잘 확정 되었는 지는 근무시간 내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
  • 몽키-낸씨
  • 2017-06-03 21:53:00
anicorn_hi
호텔 예약건이나 투어 예약건이나 꼭 바우처를 확인 해 주셔야 합니다. 꼭 고객님이 예약 하신 상품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투어 픽업 시간의 경우, 바우처 상에 기재 되어 나갑니다. 투어 픽업 시간을 꼭꼭 확인 해 주세요
  • 몽키-쿤우안
  • 2017-05-29 19:26:10
anicorn_hi
이번주는 고객님이 예약을 잘못하셔서 문제되는 경우가 많았네요. 예약을 하시고 결제하기전에 인보이스를 확인 해야되며 확정후에는 바우쳐를 다시한번더 원하는데로 예약이 잘되어있는지 확인해야되요. 당일날의경우 취소 및 변경이 안되는곳이 많습니다.
  • 몽키-승리
  • 2017-05-22 18:55:35
anicorn_hi
시암니라밋 예약건 업무시간 종료후 결제하셨는데 결제후 바로 확정되시는줄 알고 시암니라밋으로 가셨습니다.
다행이 시암니라밋 직원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당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 몽키-조
  • 2017-05-16 14:20:41
anicorn_hi
차량에 핸드폰, 지갑, 선글라스, 카메라 등등을 깜빡하고 두고 내렸다는 긴급한 연락들이 정말 많았어요. 다행히 거의 대부분 찾을 수 있었지만, 그 중 선글라스를 찾지 못하셨던 고객님이 계셨었는데, 아직도 마음이 편치가 않네요 ㅠㅠ 꼭 차량 타고 내리실 때 두고 내리는 것 없는 지 꼭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
  • 몽키-낸씨
  • 2017-05-08 18:32:47
anicorn_hi
차량에 가방이 안들어 간다고 컴플레인이 있었어요...차량에 다른 짐이 있었나 확인 해 봤으나 고객님의 가방이 아주 큰 가방으로 3개 였더라구요.. 짐이 많으신 경우 꼭 저희 쪽에 알려 주시거나 혹은 승합차로 예약하시는게 좋습니다. 작은 승용차가 나간것도 아닌데 안들어갈 정도니 얼마나 큰 캐리어들이었는지 짐작이 갑니다....
  • 몽키-쿤우안
  • 2017-05-01 15:36:44
anicorn_hi
풀빌라에서 묵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때 픽업 차량이 잘 찾아가지 못하는 경우가 있거나 여러 건물로 이루어 진 곳은 다른곳으로 가실수도 있습니다. 풀빌라 객실번호 + 풀빌라 전화번호도 확인 하시고 같이 꼭 남겨 주세요~
  • 몽키-쿤우안
  • 2017-05-01 15:35:00
anicorn_hi
차량 예약시 정확한 항공 편명을 남겨 주시고 국내선 비행기를 놓치신 경우, 저희쪽에 말씀을 해주지 않으시면 기사님이 계속 해서 대기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다음 스케줄이 있을경우, 고객님을 픽업 해 드릴수가 없습니다. 꼭 변동 사항이 있으면 알려 주세요~
  • 몽키-쿤우안
  • 2017-05-01 15:33:14
anicorn_hi
당일 체크인인데 비행기를 놓쳐서 방콕에 오지 못한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ㅠㅠ
업무시간도 거의 끝나가고 있었고 당일 체크인은 보통 환불이 어렵기 때문에 걱정을 많이 했어요
다행히 호텔측과 이야기가 잘 되어 1박 차지만 받고 취소 처리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 몽키 - 쭈
  • 2017-04-24 11:25:58
anicorn_hi
취소를 잘못하신분 , 예약을 잘못하신분이 많았네요. 투어, 차량 업체에서 다행이 일부 금액을 돌려드렸지만 전액 환불이 되지 못하였어요. 예약을 한후에 마이페이지 >> 나의예약현황 에서 받으신 바우쳐 내용을 꼭 다시 확인해주시고 문제가 있으면 변경요청을 해주시면 예약건 변경 처리가 가능해요 .(당일은 어려운경우가 많으니 미리 확인후에 알려주세요.)
  • 몽키-승리
  • 2017-04-17 17:18:06
anicorn_hi
손님 실수로 4월 10일 체크인으로 호텔을 예약하셨는데 4월 4일 저녁에 체크인 하시다가 잘못 예약한걸 확인하시고 연락주셨습니다. 다행이 객실이 가능하여 4월 4일 체크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몽키-조
  • 2017-04-10 13:14:48
anicorn_hi
픽업이 안온다고만 하시면 어느 투어인지 어디서 기다리시는지 전혀 알 수가 없어요. 성함이나 예약 번호 알려주시고 말씀해 주시면 조금 더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 몽키-챠챠
  • 2017-04-07 13:51:06
anicorn_hi
손님께서 깜빡하고 지갑을 차량 안에 두고 내리셨는데, 기사와 헤어지고 나서 5분 안에 긴급폰으로 전화주셔서, 다행히 기사님과 빠르게 연결이 되서 큰 시간 소요 없이 지갑을 잘 찾으셨답니다 ^^
  • 몽키-낸씨
  • 2017-04-03 13:27:09
anicorn_hi
호텔 픽업 서비스가 포함된 투어 상품을 예약하셨다가 픽업시간 2시간 전 쯤, 픽업을 받지 않고 투어 하는 동물원으로 직접 가시겠다고 했었어요. 2시간 후, 당황한 목소리와 함께 아직도 동물원에 도착을 못하셨다고 연락이 왔어요. 알고보니 택시 기사를 현장에서 수배하셔서 가셨던 거였고, 기사가 자꾸 본인이 아는 엉뚱한 곳으로 갔던 거였어요.
  • 몽키-낸씨
  • 2017-04-03 13:24:20
결국 투어 이용을 안타깝게도 할 수 없는 상황이었고, 더욱이 그 태국인 기사님은 본인은 다른 스케쥴이 있다며, 쇼핑몰 앞에 손님을 두고 본인은 가버렸어요. 얼마나 화가 났던지요. 이 상황을 투어 업체 측에 설명을 하였더니, 다행히 취소 차지 없이 전액 환불 처리 해주셨어요.
  • 몽키-낸씨
  • 2017-04-03 13:24:20
anicorn_hi
차량 미팅 포인트를 찾지 못하시고 기사님을 찾으시겠다고 여기저기로 다니시게 되면 더더욱 미팅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간혹 기사님이 잠깐 자리를 비우실수도 있으나 미팅 포인트에서 기다려 주시면 바로바로 미팅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만약 미팅이 늦어지실듯 하다면 먼저 기사님과 만나시고 볼일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유심 구매, 환전등) 기사님이 3시간 4시간씩
  • 몽키-쿤우안
  • 2017-03-27 19:24:12
마냥 기다려 드릴수는 없는지라 유심 구매나 다른 볼일이 있으시다면 미팅 부터 하시고 기사님께 말씀 드린후에 용건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 물론 식사를 하신다거나 쇼핑을 하신다거나 장시간 볼일을 보시는건 어렵습니다...
  • 몽키-쿤우안
  • 2017-03-27 19:24:12
anicorn_hi
업무시간 이후에 변경과 취소 문의가 많았네요 ㅠ_ㅠ ;; 특히 전날 당일날 건이 많았는데요 .. 대부분의 예약건들이 전날당일날은 취소및 변경 환불이 안되는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차량 기사님과 의사 소통이 안되신다고 연락이 오셨는데요. 일정을 자세히 적어주지 않으셔서 불편을 많이 겪으셨어요 미리 예약하실때 일정을 자세히 적어주시면 기사님이 잘모셔다 드립니다.
  • 몽키-승리
  • 2017-03-06 19:45:38
anicorn_hi
비상전화 몽키폰의 경우, 비상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이 연락 해 주시는 긴급 전화 입니다. 새벽에 투어 상담으로 연락 주시는 분들이 계신데요...부탁 드리겠습니다....ㅠㅠ
  • 몽키-쿤우안
  • 2017-02-25 17:35:12
anicorn_hi
벨럭서비스로부터 23:30즈음에 손님꼐서 아직 가방을 찾지 않으셨다며, 전화가 왔어요.ㅠㅠ 다행히 손님이랑 연락이 됐고, 00:10까지는 도착하실 수 있다고 하셔서, 벨럭 서비스 직원에게 양해를 구했고, 직원분도 퇴근하셔야 하는데 흔쾌히 기다려주겠다고 하여 얼마나 감사했는 지 모릅니다. 벨럭 서비스 이용 시, 꼭 시간을 지켜주시면 좋겠어요 ^^
  • 몽키-낸씨
  • 2017-02-17 10:03:55
anicorn_hi
파타야에서 몽키차량을 이용하여 공항으로 이동하시는 고객님께 연락이 왔어요
일정이 짧아 아쉬워 다시 파타야로 돌아가시겠다며 급하게 연락을 주셨어요 아직 기사님 고속도로 타기전이라 연락드려 변경했는데
다시 공항으로 가시겠다고 ㅠㅠㅠ 연락을 주셨습니다.
  • 몽키 - 쭈
  • 2017-02-12 15:29:36
쭈님 3일부터 쭉 투어예약 을 했는데 마감 30분전에 넣었는데두 답이 없네용 ㅠㅠ 좀 불안해서용 ㅠㅠㅠ
  • 몽뭉몽뭉
  • 2017-02-12 15:29:36
변경은 최대한 해드리려고 하나 급하게 시간변경 일정변경은 어려울 수 있느니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요청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몽키 - 쭈
  • 2017-02-12 15:29:36
anicorn_hi
이번주에는 차량에 지갑 , 핸드폰 을 놓고 내리신분 , 호텔에서 여권을 놓고 오신분 들의 연락오신분이 많네요 . 여행지에서는 이동시에 꼭 다시한번 잃어버린 물건이 있는지 확인 하는것이 좋습니다.
  • 몽키-승리
  • 2017-02-06 15:30:44
아침시간에 투어 미팅장소, 저녁시간에 디너크루즈 에 가실때 택시를 타고 가셔서 미팅시간에 도착을 못해서 상품을 이용못하시는분들도 계셨네요 . 아침 저녁 출퇴근 시간에는 길이 엄청 막혀요 . 되도록이면 BTS ,MRT등의 교통수단을 이용해서 가는것이좋습니다.
  • 몽키-승리
  • 2017-02-06 15:30:44
anicorn_hi
근무시간 외에 결제를 해줘서 언제 확정이 되는 지 문의 오는 전화가 밤에 많이 왔었어요 ^^ 죄송하지만 근무시간이 종료된 이후엔 확정 진행 업무도 진행이 되지 않아요. 근무시간 외에 결제 되어도 다음날 오전 근무 시작 시, 진행 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도와 드리지 못하여 아쉽고 죄송한 적이 있었네요 ㅠ_ㅠ
  • 몽키-낸씨
  • 2017-01-20 09:22:14
anicorn_hi
긴급한 문의가 아니실 경우, 새벽2~3시에 전화하시기 보다는 다음날 오전에 연락 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고객님들께는 물론 한건한건이 급하다고 생각이 되시겠지만 4~5일 뒤 예약건을 새벽에 상담차 연락 주시면 저희도 상당히 힘든 하루가 될수 밖에 없어요 ㅠㅠ
  • 몽키-쿤우안
  • 2017-01-16 13:19:12
차량픽업 하신 걸로 확인했습니다.
  • 몽키 - 쭈
  • 2017-01-16 13:19:12
아직 픽업차량이 오지 않았어요 비행기 못탈까 불안해요
  • wldbrofh
  • 2017-01-16 13: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