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는 쫌 다릅니다.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땐
두말없이 몽키트래블로!
365일 항상 가능!
02-730-5690

( 태국번호 )
몽키트래블이 쏜다!
예약하고
쿠폰받아 가세요
상담이 어떠셨나요?
칭찬, 불만, 건의사항
모두 남겨주세요
카드결제 하셨나요?
카드내역 확인은 여기서

KCP |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공항 미팅장소
종이 바우처를
꼭! 준비해야 하는 업체
신용카드 호텔 데포짓이
취소 안 되었을 때는
BTS MRT 노선도
태국 출입국 신고서
호텔 디파짓과 취소
실시간 태국환율
살 때 : 37.45
팔 때 : 33.53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최근 본상품
1/1

맨위로

맨아래로

파타야 방콕 여행
| |조회수 : 315 | 좋아요 : 1

첨부 파일 이미지 미리보기

첨부 파일 이미지 미리보기

12/24~12/31 워크샵으로 파타야와 방콕에 다녀왔습니다.

친구들과 골프 여행을 다녀온지 일주일만에 다시 몽키 트래블을 통해 갔다 왔습니다.

파타야에서는 로얄 클리프 호텔과 센타라 그랜드에 머물렀고, 방콕에서는 반얀트리 호텔과

센타라 미라지 호텔에 머물렀습니다. 호텔들 컨디션은 다들 좋았지만 특히 방콕의 센타라 미라지는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로얄 클리프는 경치도 좋고 다 좋은데 신혼 부부들이 많이 오는 데라 그런지 남자들끼리 워크샵으로 가기엔

좀 오글거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위 사진은 센타라 미라지 호텔에 머물면서 감상한 해질녁 노을 사진과 호텔 로비의 트리 사진입니다.

더운 나라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는 다시 생각해도 참 그립네요.

따뜻한 에너지를 온 몸 가득 품고 돌아왔더니 한국에서

추운 겨울도 이겨낼 힘이 좀 생기는 것 같네요.

겨울엔 역시 태국이 최고입니다.

나도 여행후기 쓰러가기!

댓글(9)
  • 영원24 2019-03-13 07:55
    사진이 안보여서 아쉽네요~~ㅜㅜ
  • 일과이분의일 2019-02-06 13:04
    사진이 안보여요 ㅠㅠ 깨진듯 하네요 ㅠㅠ..
  • 옹가비 2019-01-18 09:31
    역시 겨울에는 따뜻한 나라 가고 싶죠 ㅋㅋ 근데 사진은 안보이네요 ㅠㅠㅠㅠ
  • 닉내임 2019-01-15 18:28
    사진이 깨졌네요 ㅠㅠ... 넘 아쉽습니다 ㅠㅠ
    그래도 글에서 태국에서 좋은 기억 남기고 가신거 같네요!
  • 센차 2019-01-14 13:02
    사진이 안보여요 ㅠㅠ
  • 싱뽀샤시 2019-01-06 16:47
    사진이 안보인다는게 좀 아쉽네요;;;
  • 가즈아방콕 2019-01-04 14:04
    연말에 좋은 추억 만들고 오셨네요`^^
  • Pjenny 2019-01-03 22:24
    사진이 안보여서 아쉽네요 ㅠ
  • 통닭귀신 2019-01-03 19:27
    센타라 미라지 해질녁 노을 사진 보고싶은데 사진이 깨져서 안보이네요 ㅠㅠ
번호 후기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404844 방콕 그리워서 또 다녀왔습니다.(12) 시크릿공주쥬쥬 2019-01-13(일) 349 2
404843 12월 베스트 후기 선정 ~ !(8) 몽키-진 2019-01-07(월) 343 2
404841 짧았던 방콕 즉흥 여행(22) 머스트 2019-01-04(금) 820 2
404839 파타야 방콕 여행(9) shjeong 2019-01-02(수) 315 1
404838 태국 여행 짧은 후기 ~(10) 뉴뉴뀽뀽 2019-01-02(수) 332 1
404837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았던 방콕!(9) 하도만오 2019-01-02(수) 315 0
404836 사무이를 다녀 왔어요(9) 센차 2019-01-01(화) 10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