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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타야해양일투어후기 2번째(담당자답변에 더더욱 실망)
| |조회수 : 1048 | 좋아요 : 1

먼저, 이 글을 읽기 전에 이전 저의 여행후기(등록번호 404701)를 읽고나서 이 글을 읽으셔야 이해가 갈 것으로 보임니다.

몽키측에서 현지 회사담당자통해,사과전화하겠다고 하셨고, 몽키트래블의 권고대로 현지 파타야 투어 진행회사 사장님이라는 분이 전화하셨고요~~

제게 뭐가 그렇게 불만이었는지 말해보라고(제가 듣기론 약간 불만이 있는 듯한 말투)하길래, 이미 후기 올렸으니, 알고 있지않느냐고 제가

답변드렸읍니다.

그랬더니, 현지 사장님왈, 직접 이야기하로고 해서

이전 여행후기 그대로 말씀드렸더니,~~

자기가 그날 가이드했다면서~~~

투어 섬에 도착할때 보트가 바닥에 부딫혀, 보트프로펠러가 부러졌고, 파도가 심한데도 그데로 보트에 약 10분간 방치됐고, 그 어떤 사고 사유나

다친사람의 확인,여행 지속 가능여부 등 통보없이 방치됐어고, 승객중의 할머니한분은 출렁이는 파도때문에 구토까지 하였는데도

그 사장님께서는

보트 구입한지는 8개월밖에 안됐고,보트금액이 1억 몇천이고, 엔진은 4천만원인데, 프로펠러가 부러져 맨붕이 왔는데,

자기 입장에서 어떻게 승객에게 신경을 쓸수 있었겠냐??고 답변하더라고요~~

너무,어이가 없어서

보트파손된것에 대해서는 심심한 유감을 제가 표현하며~~

추가 불만사항,구명조끼,스노쿨링장비,또한 숙소로 돌아올때 썽태우의 교통사고 사실을 알고도 연락도 없었던 점 추가로 설명하고

전화를 끊었네요~~

물른,보트부셔진것은 속 상하시겠지만~~제 생각에 그 정도는 보험들었을 것이라고 생각되고요~~

설령,보험가입이 안 됐더라도~~

자기 손해때문에 고객은 관심없었다는것이 이해가 되지 않네요~~

또한,이러한 마인드라면, 프로펠로 부러져 손해났는데, ~~당연히 썽태우 교통사고 사실을 알고도 그대로 모른척 했겠지요~~

마인드자체가 대화가 불가능하다고 판단해~~제게 말하라고 하는 불만사항만 말한후 전화를 끊었네요~~

어떵게 이런 자질없는 회사가 투어를 진행할수 있는지 ?? 어이가 없네요~~

, 현지 투어진행한 회사는 따로 있다는 이런 핑계는 대지마시고~~ 저는, 몽키트래블 사이트를 통해서 투어를 신청하였기해

몽키측은 책임있는 자세로 제게 이러한 부분을 해명 및 보상하셔야 할것이며, 추후에는 이러한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말아야것으로 생각됩니다.

 

나도 여행후기 쓰러가기!

댓글(1)
  • 몽키-쿠라 2018-08-15 14:01
    앞선 닾변에서 안내드린바와 같이.
    몽키트래블은 해당상품을 판매대행 할 뿐 실제 운영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상품 이용 중 발생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상품 운영사에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은 이용약관 등 홈페이지 곳곳에 명시되어 있으며,
    상품 정보에도 위 내용과 함께 업체정보를 표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만, 몽키트래블은 상품을 판매 대행한 회사로서 고객님의 불만에 대해 도의적인 책임을 지고 사과의 말씀을 수차례 드렸습니다.
    또한 실제 상품을 운영한 회사가 고객님께 원만한 후속 조치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판매중인 투어 상품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충분히 개선을 요구할 예정입니다.
    이에 응하지 않고 개선되지 않을 경우 해당상품을 판매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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