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는 쫌 다릅니다.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벤처기업 인증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땐
두말없이 몽키트래블로!
365일 항상 가능!
02-730-5690

( 태국번호 )
몽키트래블이 쏜다!
예약하고
쿠폰받아 가세요
상담이 어떠셨나요?
칭찬, 불만, 건의사항
모두 남겨주세요
카드결제 하셨나요?
카드내역 확인은 여기서

KCP |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공항 미팅장소
종이 바우처를
꼭! 준비해야 하는 업체
신용카드 호텔 데포짓이
취소 안 되었을 때는
BTS MRT 노선도
태국 출입국 신고서
호텔 디파짓과 취소
실시간 태국환율
살 때 : 36.00
팔 때 : 32.24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최근 본상품
1/1

맨위로

맨아래로

전체 75,188

회원평점 10

[투어] 파타야>기타 | [PTY3002]파타야 Free 단독투어

이 투어 가장 기대했는데 가장 아쉬웠던 투어였습니다 "시간관리"가핵심인투어예요 개인적으로 "하차지점"을 직접 정할수있기때문에 막날에 공항하차로해서 하기 좋은 투어라고생각합니다 일단 "자기 편한대로 일정 수정" 이 가능한점을 이용하시면 알차게 다니실 수 있을거같아요 투어이후에는 1시간당 200밧씩 추가요금붙구용 나중에 하차한뒤에 기사님께 드리면됩니당 자기가 갈곳이 어디인지 오픈시간이어떻게되는지 중간일정 뺄게있으면 뭘뺄건지 다 알아보시는게좋아요 그리고 가는데 2시간걸린댔는데 저는 한 3시간 걸렸고요 -_-;;; 여기서 시간다뺏김 농눅빌리지? 거기만 돌았는데 여기 다돌고 나왔을때 오후3신가.. 이거하나만으로도 시간이 거의다흘러서 이후 투어는 진짜 보는둥마는둥하고 지나갔던기억이나네요 ㅋㅋ 거대 금 불상은 정말 경이로웠습니다 관람하고 사진찍고 바로나왔지만.... 근데 저는 기사님이 정말 친절하게도 농눅에서 표 하나하나 다끊어주시고 공연시간때마다 직접 들어가서 자리봐주시고 공연 끝나기 직전(마지막차례)에 나오셔서 다음장소로 바로바로 안내해주셨어요 덕분에 코끼리쇼까지 논스톱으로봤는데 차타고 농눅빌리지 돌아다닌건 좀 재미없었네요 엄청덥기도했고 그냥 전부 다 포토존입니다 이시간을 뺐어야했는데 ㅠㅠ 경험이라생각하구있어요 그리고 저는 수산시장을 두군데나갔었어서 파타야수산시장을 빼고 코끼리트래킹도 제외했는데(이건 눙눅에서도하더라구요) 그거대신 스카이갤러리/유노모리온센갔습니다 유노모리는 가격대비 대만족이었고 스카이갤러리는 해가 지기전에가서 죽을뻔했습니다..여기는 한낮~오후5시까지는 진짜 비추입니다 사람 말라죽어요 차라리 시원하게 안에서 먹을수있는 초콜렛팩토리나 더글라스 추천 오후 투어 추가시간 하실거면 스카이갤러리 추천이요 해질녁에는 정말 뷰가 끝내줄거같아요 대충 짧게 요약하자면 중간중간 일정 캔슬하고자유자재로 이용할수있어서 좋으나 이동하는데서 시간이 제법 많이소모됨 (실제로 투어 반밖에안했는데 오후4~5시라서 추가시간 강제로 들어가더라구요 -_-;) 참고하세욥 기사님은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 댓글(0)
만족도
10
친절도
10
위치/교통
10
장비/시설
10
2017-09-23(토)
회원평점 10

[차량] 방콕>기타 | [승용차]공항미팅/공항픽업/ 공항 → 호텔 편도서비스

몽키 픽업서비스 만족스러웠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희의 경우 기다리는 시간이 다소 길었어요.댓글(0)
기사친절
10
차량상태
10
안전운행
10
시간엄수
10
2017-09-23(토)
회원평점 10

[투어] 푸켓>빠통비치 | [HKT2002]팡아만 존그레이 씨카누

만족스러웠습니다. 움직이는 인원도 적정했고요. 식사와 간식도 괜찮았습니다. 카누를 타고 여기저기 구석구석 돌아보는 것은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댓글(0)
만족도
10
친절도
10
위치/교통
10
장비/시설
10
2017-09-23(토)
회원평점 5

[투어] 푸켓>빠통비치 | 푸켓 사이먼 쇼

출연진들의 안무가 매우 어설퍼요. 전문적인 공연이라기에는 뭔가 부족해보입니다. 하지만 가격 대비 효용을 생각한다면 한 번쯤 볼만은 합니다.댓글(0)
만족도
5
친절도
5
위치/교통
5
장비/시설
5
2017-09-23(토)
회원평점 10

[투어] 푸켓>빠통비치 | 렛츠 릴렉스 스파 써드 스트리트 브랜치 푸켓

마사지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치도 괜찮았고요. 시설 깨끗하고 시간 정확히 지켜주셨어요. 마사지 계획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댓글(0)
만족도
10
친절도
10
위치/교통
10
장비/시설
10
2017-09-23(토)
회원평점 7.3

[투어] 방콕>기타 | [BKK2001]담넌사두억 수상시장 + 위험한 기찻길 시장 [한국인전용 반일투어]

오전에 담넌&매끌렁 다녀왔습니다 당일오후에 암파와까지 한번에 다녀왔기때문에 더욱 비교가 잘됐던거같아요 일단 담넌사두억은 좀 별로였습니다 수많은 시장을 가로질러서 들어가는건 재밌긴했는데... 그중 한 코너?에 내려서 한바퀴 빙 돌수있어요(뒤에 주차장이랑 연결되어있더라구용) 가격너무 비싸고 배마다 특정구역에서 멈추는데 한 3~5분정도 계속 물건사라고 뭐라하는데 짜뚜짝에서 파는물건이랑 거의 비슷해여 아근데 몇몇개 좀 특이하고 재미난게있긴한데 사실려면 적어도 부르는값의 반이상은 깎아서 흥정하셔야함....................................................... 뭔가 임팩트없이 그냥 흘러간느낌이었구 매끌렁은 현지느낌나고 기차들어오는것도 재밌고 타서 신나게 달려본것도 정말 재미있어요 ^^ 다음역에서 내린후 바로 돌아가는데 약간 짧아서 아쉬울정도였습니다 아 그리고 기차시장은 진짜 저렴해서 막 사먹어도되여 ㅋㅋ 찐옥수수랑 하오리위한 여러개섞은거 개당 20밧에 사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당 ㅎㅅㅎ 기차시장만 따로 한번 더 가고싶어요 ~~~ 댓글(0)
만족도
7
친절도
10
위치/교통
6
장비/시설
6
2017-09-23(토)
회원평점 8.8

[투어] 푸켓>기타 | [HKT1003]산호섬&라차섬 스노클링 체험다이빙 [한국인 가이드 투어]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두 개의 섬을 들르는데 첫 번째 산호섬은 굳이 갈 필요가 없어보입니다. 라차섬 스크클링은 매우 좋았습니다. 다만 점심은 생각보다 부실했어요.댓글(0)
만족도
8
친절도
8
위치/교통
10
장비/시설
9
2017-09-23(토)
회원평점 9.5

[투어] 푸켓>푸켓타운 | [HKT1006]푸켓 시티투어 [차량+공항샌딩]

시간 정확히 지겨서 오셨고요 계획된 일정 무리 없이 진행해주셨어요. 다만 기사님 말이 없으시고 해서 일정에 유연성을 갖기는 힘들었어요.댓글(0)
만족도
9
친절도
9
위치/교통
10
장비/시설
10
2017-09-23(토)
회원평점 8.5

[투어] 방콕>기타 | [BKK2004]오후반일 암파와 주말시장+반딧불 투어[금,토,일만가능/한국인 전용투어]

오전에 담넌&매끌렁, 오후에 암파와를 한번에 다 다녀온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 조인투어였고 한국말가능하셔서 안내해주시는데 정말 편했어요! 직원분께 말씀드렸더니 왔다갔다 하는시간 배려해서 툭툭이로 미리 이동할수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했었어요 그리고 음 ........... 시장자체는 담넌보다 여기가 훨씬재밌습니다 저는 약 5시간정도의 여유시간이있어서 진짜 암파와의 끝에서 끝까지 다 구경하고 밤에 반딧불까지 알차게 구경하구왔어요 이렇게 일정짜서 남는시간 이것저것 기념품도 느긋하게보고 발맛사지도보고 먹거리도 먹어가면서 하루반나절을 시장에서 보내는것도 나름 재미있네요 ㅎㅎ 오후 초기 오픈의 암파와시장과 밤의 암파와 시장을 모두 보고왔습니다 먹거리사먹기에 딱 좋은시장이구요 물가도 담넌보다 훨씬 저렴해서 좋아요~ 단, 저처럼 저렇게 오래있는거아니고 암파와 반일투어만 하실경우에는 자유시간이 1시간정도이기때문에 이차이는 감안하셔야할듯? 댓글(0)
만족도
10
친절도
10
위치/교통
7
장비/시설
7
2017-09-23(토)
회원평점 9

[호텔] 방콕>스쿰빗(방짝-우돔숙) | 비바 가든 매니지드 바이 블리스턴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호텔 앞 육교 건너 길 안쪽에 짐톰슨아울렛이 있고 육교 건너서 우회전해서 몇 분 가면 리바이스 아울렛도 있구요. 짐톰슨 아눌렛 가는 길에 재래시장도 있습니다. 아쉬운 건 호텔 바로 옆엔 뭐가 없다는 거죠. 편의점도 육교를 건너야 하구요. BTS 방짝역은 1-2분 정도? 수쿰윗 쪽으로 다니실 일정이 있다면 묵어볼만 합니다. 방도 업그레이드해줬는데 무척 크구요. 도어맨 겸 포터 분이 엄청 센스있고 친절하세요. 한국말도 조금 하구요. 지금도 계시나 모르겠네~~댓글(0)
청결/부대시설
8
친절/서비스
10
위치/교통
10
조식
8
2017-09-23(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