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는 쫌 다릅니다.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땐
두말없이 몽키트래블로!
365일 항상 가능!
02-730-5690

( 태국번호 )
몽키트래블이 쏜다!
예약하고
쿠폰받아 가세요
상담이 어떠셨나요?
칭찬, 불만, 건의사항
모두 남겨주세요
카드결제 하셨나요?
카드내역 확인은 여기서

KCP |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공항 미팅장소
종이 바우처를
꼭! 준비해야 하는 업체
신용카드 호텔 데포짓이
취소 안 되었을 때는
BTS MRT 노선도
태국 출입국 신고서
호텔 디파짓과 취소
실시간 태국환율
살 때 : 37.50
팔 때 : 33.58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최근 본상품
1/1

맨위로

맨아래로

몽키트래블 직원의 상담 만족스러우셨나요?

업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면서 문제점을 최소화하는 것은 따끔한 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듣기 좋은 칭찬글 뿐만 아니라 듣기 거북한 컴플레인글도, 쓰리도록 매서운 채찍의 소리도 몽키트래블은 다 겸허하게 귀기울여 듣습니다.
따라서, 어떤 글도 몽키트래블 임의로 삭제 변경하지 않습니다. 어떤 내용이라도 맘껏 올려주세요.
물론 만족스러우셨다면 칭찬글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361

몽키트래블 직원 : 건의사항남겨요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심심할때마다 방콕 호텔을 몽키트레블을 이용하여 몽키리뷰를 보는데요~~~ 몽키리뷰가 참 호텔을 잘 보여주는것 같아서 타 사이트와 다르게 너무 좋습니다. 건의사항은요 몽키리뷰에 작성된 날짜와 방문 날짜가 좀 있었으면 합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 성실하신 몽키트레블 직원분들이 좀 오래된 리뷰들은 업데이트를 해주시겠지요?? 생생리뷰에도 숙박일자가 있었으면 하고요. 그래야 호텔을 고를때 지금 상황이 이렇구나 판단이 서거든요~~ 항상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도 많아서 좋구요. 오늘 문득 생각이 나서 몇자 적어봅니다.
  • gam****@naver.com
  • 2019-04-03 17:43:43
댓글(1)
  • 몽키-진 2019-04-03 17:49
    당장에 고객님께서 건의주신 내용들이 반영되긴 어렵겠지만, 검토하여 말씀 주신 것과 같이 호텔을 고르실 때 보다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정말 감사드립니다. ^^
몽키트래블 직원 : 방콕 호텔-> 공항 차량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몇년동안 몽키트래블 통하여 태국과 베트남 이용을 했는데 이번 같은 일은 처음이라 정말 당황스러웠습니다. 차량 예약을 하면 원래 예약한 시간 5분전에는 도착해 있는데 5분이 지나도 차량이 오지 않아서 순간 이상한 생각이 들어서 호텔 로비 직원분에게 기사에게 전화 연결을 부탁했더니 공항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이야기가 돌아왔습니다. 호텔 직원분이 현재 공항에서 호텔에 오려면 트래픽으로 한시간 이상 걸린다고 하더군요. 다행스럽게도 호텔 직원분이 아는 곳에 연락하셔서 suv차량 불러줘서 10분 정도 후에 기사분 오셔서 타고 공항 갈수가 있었네요. 식구들이 덩치가 커서 일부러 밴 예약해서 이동했는데 마지막 여행 끝나고 공항 가는 길에 자리도 불편하고 부모님 모시고 여행왔다가 돌아가는 길이라 기분도 별로 더군요. 예약시간 15분 지나서 한국 직원분이 전화주셔서 기사가 실수해서 그렇다며 현재 차량을 수소문 중이라고 미안하다고 기다려 달라고는 하셨는데 시간이 촉박해서 기다렸으면 어떻게 됐을지 모르겠네요. 한국 직원분이 미안하다고 하셨으나 전화 주셨을때 딱히 방법은 없으셔서 수소문 중이신거 같아서 좀 실망했네요. 앞으로는 이런일 없도록 한번 더 체크해 주셔야 할거 같습니다.
  • 써니준
  • 2019-03-29 21:02:53
댓글(1)
  • 몽키-스패너 2019-03-30 11:05
    우선 불편을 드린 점 너무나 죄송합니다.
    당일 배정되었던 기사님께서 일정을 잘못보고 공항에서 대기를 하였습니다.
    앞으로 비슷한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적으로 보완하도록 하겠으며 기사님의 교육도 다시한번 하도록 하겠습니다.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이렇게 소중한 의견 남겨드려 정말 감사드립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상담직원 정이영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작년 다낭 여행때 몽키트래블을 이용 후 만족하여 태국여행에도 호텔 예약을 하려고 하는데 여긴 고객 관리를 이런 식으로 하시나요? 불만이면 예약하지 말라...참 어이가 없습니다!!! 몽키트래블 통해서 호텔 인보이스 금액 받고 게시판에 다시 엑스트라베드 추가가 없어도 되는지 글까지 한번 더 남겨서 필요 없다는 답변을 받은 후 혹시나 호텔과 다이렉트로 문의를 하니 엑스트라베드가 필요하다는 메일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몽키트래블은 방콕 호텔과 프로모션이나 금액적인 면에서 교섭이 뛰어나서 엑스트라 베드 금액을 받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결재를 하려고 했으나 혹시..몰라 게시판에 문의를 다시 남겼습니다. 엑스트라베드 추가 비용이 안나와서 좋지만 혹시 호텔 도착후 추가 금액이 나오지 않을까 싶어 글을 남깁니다..라고요 그랬더니....엑스트라베드 추가하여 인보이스 송부 드립니다고 바로 답변이 오시네요 어떤 이유로 인해서 어제와 같은 금액이 아닌 추가 금액이 발생했다도 아니고 호텔측과 확인 결과 다시 금액이 수정되었다고... 그럼 어제 확인은 호텔과 안하시고 임의로 인보이스 발송했던가요? 너무 당황스러워 상담 전화를 하니 1시간 30분 뒤에 전화가 왔습니다. 해결 방법이 없다고 호텔에서 비용 내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냐고...십만원이 오른 금액을 보고 화가 안나는 고객이 있나요?목소리 톤이 높아지니 본인들은 배상해 줄 수도 없으니 예약 하지 말라고 하네요ㅎㅎㅎ 아직 송금하지도 않고 송금했어도 바우쳐 안나가면 충분히 변경 될수 있다고요 대단들 하시네요 상담직원 CS 교육은 전혀 되어 있지 않나 봅니다. 예약하지 말고 이용하지 말라니 하지 말아야지요 일년에 한번 고작 호텔 예약이나 하는 고객은 우습나보네요 다낭 여행때 좋은 기억으로 다시 한번 찾은 몽키트래블....다낭으로 끝냈어야 하나 봅니다. 그리고 상담원 정이영님 고객의 상담 목소리만 듣지 마시고 본인의 상담 목소리도 한번 들어 보셨으면 합니다.
  • aldo282
  • 2019-03-29 15:38:41
댓글(3)
  • 몽키-스패너 2019-03-29 17:36
    따로 방침이 정해져 있지는 않습니다.
    이름을 거론한 직원의 경우 지금까지 특별히 다른 고객님들과 분쟁이 있었던 직원은 아니며 고객님과의 대화 도중 표현이 조금 과했던 것 같습니다.
    짚어주신 부분은 다시 한번 교육하겠습니다.
  • aldo282 2019-03-29 16:56
    고객이 불만을 말하며 언성이 높아지니 본인들한테 호텔 예약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이 부분은 적절한 응대인가요? 욕을 한것도 아니고 배상을 하라고 한것도 아니고 언성이 높아지며 화를 냈다고..이런 고객은 그냥 버려도 된다는 방침이 따로 있으신가요? 이 점이 궁금합니다.
  • 몽키-스패너 2019-03-29 16:37
    우선 이용에 불편을 느끼셨다면 죄송합니다.
    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먼저 해당 호텔의 규정은 3베드룸의 경우 성인 6인 + 아동 2인까지만 숙박이 가능하지만 동반하시는 아동의 나이가 3세라 호텔측에서 허용을 해주겠다하여 인보이스를 발송해 드린것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처음 확인때 허용을 해주겠다는 호텔측의 직원도 미쳐 엑스트라 베드와 관련되어서 언급을 하지 않아 추가없이 인보이스가 발송이 되었으며
    이후 다시 확인을 하였을 때 호텔 직원이 엑스트라 베드 추가를 해야 한다고 하여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하여 인보이스를 재발송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호텔 직원도 처음부터 얘기하지 못해 죄송하다고 합니다.

    저희 역시 최대한 도움을 드리려 호텔측과 얘기해보았으나 호텔측에서는 성인 6인 + 아동 3인 허용은 해줄 수 있지만 엑스트라 베드는 추가를 해야 한다는 입장이라
    부득이 해당 내용을 고객님께 안내를 드리려 하였으나 대화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듯 합니다.

    호텔측으로 요청시 보다 정확하게 확인을 하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으며 더 나은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교육하겠습니다.

    남겨주신 내용 감사합니다.
몽키트래블 직원 : 상담직원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몽키에서 처음으로 왕복픽드랍, 숙소, 투어까지 전부다 예약함. 태국여행은 역시 몽키트래블입니다. 이멘트가 갑자기 생각남. 밑에 글보니 죄다 욕밖에 없는데 저는 만족해서 글 남김. 센타라6박 크레이지 세일로 예약했는데 현장에서 운이 좋았던건지 룸 업글 받음 호텔 세탁비가 바가지 수준이라, 주변에 현지 빨래방 찾아서 3kg에 240바트로 빨래성공!! 현지 빨래방 사람들 영어랑 바디랭기지로 겨우 의사소통 했는데 다음날 8시 로비로 갖다준다고 해서 컵쿤캅 했는데 다음날 8시 예약해둔 알카쟈쇼 때문에 멘붕. 국제전화 충전해서 기껏 전화했드만 태국어로 뭐라뭐라만 하고 못알아들음. 그래서 개인사지만 어쩔수없이 몽키에 전화해서 태국어로 리셉션에 맡겨달라고 부탁드림. 다행히 흔쾌히 응해주셔서 무사히 빨래 찾을수 있었음. 이럴때 몽키트래블에서 예약했다는것을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음. 물론 한국인 여행사 많지만, 몽키트래블은 규모가 있어서인지 일처리가 일사천리하고 나중에 확인까지 해주시는 센스보고 아~ 태국여행은 역시 몽키트래블이구나... 나중에 또 갈때 예약해야겠음.
  • 동남아쭈꾸미
  • 2019-02-23 16:32:08
댓글(1)
  • sjk********@gmail.com 2019-03-29 15:10
    호텔 바우처가 왔는데 나의 예약현황에는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보이나요?
몽키트래블 직원 :
정확성
신속성
친절도
1월8일부터 공항에서 호텔차량과 호텔 그리고 9일부터15일까지 12일만빼고는 거의다 차량사용과 골프장에 다녀왔답니다~ 예약 문의부터 모든게 일사천리로 이루어져서 아주 편했습니다~ 9일날 착오로 미팅장소인 호텔에 차가 늦게온것 말고는 모든게 최고였습니다~ 사실 몆년전에도 여기 몽키트레블 통해서 차량과호텔 골프장등 같이갔던 동생들이 너무 만족하셔서 이번에도 다시 선택한것은 정말 역시나 였네요~ 어쨋거나 제가 전부 앞장서서 추천했던 모든 방콕에서의 여행 최고였습니다~ 수고들 많이 하셨네요!! 참 ! 올때까지 공항까이 같이 동행해준 늘 상냥했던 운전기사한테도 고맙다고 전해주세요~ !
  • 이철호
  • 2019-01-25 19:37:21
댓글(4)
  • 비회원 2019-02-26 11:50
    상품 예약하고 인보이스확인 후 결제했는데 확정메일을 못받았어요
  • 2019-02-13 14:21
    어제 상세견적 신청했는데 왜 없죵?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ㅕ??
  • 이봉수 2019-02-11 13:12
    골프와 차량 예약하고, 전액 입금했는데 골프는 확정으로, 차량은 확정중으로 나오네요..차량은 언제 확정되나요?
  • 몽키-쿤우안 2019-01-26 16:55
    안녕하세요. 먼저 9일 부분에 있어 어떤 착오가 발생 하였는지 확인이 되지 않지만 해당 부분에 불편함을 겪으시게 해드렸다면 죄송하다는 말씀과 더불어 칭찬 해 주신 점 감사 하다는 말씀을 같이 전해 드립니다. 기사님께 해당 부분은 꼭 전달하여 항상 좋은 서비스로 제공 될 수 있게 하겠습니다. 여행이 즐거우셨다니 저희로서도 안심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