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는 쫌 다릅니다.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땐
두말없이 몽키트래블로!
365일 항상 가능!
02-730-5690

( 태국번호 )
몽키트래블이 쏜다!
예약하고
쿠폰받아 가세요
상담이 어떠셨나요?
칭찬, 불만, 건의사항
모두 남겨주세요
카드결제 하셨나요?
카드내역 확인은 여기서

KCP |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공항 미팅장소
종이 바우처를
꼭! 준비해야 하는 업체
신용카드 호텔 데포짓이
취소 안 되었을 때는
BTS MRT 노선도
태국 출입국 신고서
호텔 디파짓과 취소
실시간 태국환율
살 때 : 35.51
팔 때 : 31.80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최근 본상품
1/1

맨위로

맨아래로

스쿰빗 31에 위치해있는 방콕맛집 ISAO 일식(마끼전문) 레스토랑 !!
| |조회수 : 835

일식하면 스시 가 먼저 떠오르죠?

저는 스시도 좋아하지만 맛있는 마끼가 저렴하고 배도 부르고 깔끔하기에 아주 좋아라 합니다. 

많은 일본인들이 거주, 여행하고 있는 방콕 답게 일식 맛집은 그야 말로 아주 즐비합니다. 

일본식당이라고 하면 보통 통로를 떠올립니다만,

이번에는 스쿰빗 31에 위치해있는 맛있는 마끼 레스토랑을 소개할까 합니다.

 

" ISAO Restaurant "

입구에 들어서면 대나무로 깔끔하면서도 모던하게 디자인된 레스토랑에 느낌이 좋은데요~ 

 

 

식사시간에는 줄서서 기다리는사람들도 아주 많아요.

안에 들어가서 이름을 적고 기다리면 순번이 되면 웨이트리스가 안내해줍니다.

 

 

 
녹차를 주문했어요. 에피타이저로 " Spicy Salmon salad " 주문한게 나왔네요.

약간 느끼해서 김치생각이 많이 났어요 ㅎ

 

 
 
이건... 이름은 잘 기억나지 않아요. 지 못 미 ㅠㅠ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마끼 " 스 파 이 더 Spider "

작고연한게를 튀겨 넣었어요. 

 
 
 
교자도 맛있었네요.
 
 
 
다음은 비싼..... ㅎㅎ " Dragon Roll " 입니다.

장어와 아보카도를 얹어서 용을 만들었네요. 귀여워요 

 
 
 
저의 또다른 Favorite 인 " Tempura Roll " 입니다.

새우튀김을 넣고 아보카도, 그리고 오이, 날치알을 넣어 만든 ㅎㅎ 맛있죠 . 원츄!

 
 
 
식당내에는 외국인도 많고 태국인도 많고 하지만 스시맨들은 모두 태국인이에요. ㅎ

보통 스시바는 스시맨과 이야기하는 맛도 있는데 여긴.. 그런건 없어요.

모두 조용히 일만합니다.

앞에 바에 앉아도 말걸어 주지 않아요 ㅜ-ㅠ (관심밖) ㅎㅎ
 
 

 

위에 명함을 보시면 가는법과 운영시간 안내되어있습니다. ^^

나올때 들었는데 " Shushi Sandwich "가 인기있다고 하네요(이런)

다음에 또가야겠어요 ㅎ

 

http://www.isaotaste.com 

을 방문해주셔서 정보 확인해주세요.

 

 

댓글(8)
  • 줌마 2018-04-12 00:34
    주로 31-33 을 다니는데 맛집 하나 생긴듯 하네여~
  • 백미경_Ann(Mimi) 2018-03-18 13:42
    와...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기회되면 꼭 가보고싶어요
  • 기에 2018-02-22 14:42
    새우~너무 맛있어 보여요 ㅎ
  • quit_탱 2017-10-12 01:34
    와 맛있겟다!
  • 페몬성인 2017-08-24 23:13
    헙 교자가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 MrsBaek 2017-08-15 23:05
    아보카도가 아주 듬뿍 들었네요 ㅎㅎ
  • Pjenny 2017-07-29 02:5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장기간 여행 시 한식당과 함께 들러보면 좋을 것 같네요~
  • 부산투어리스트 2017-05-19 00:56
    좋은 정보네요 한번 가봐야겟어요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397625 파타야 비치로드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호텔. 파타야 디스커버리 비치 호텔 (Pattaya Discovery Beach Hotel)(9) 몽키-스패너 2017-06-25(일) 712 0
397608 새로 태어난 파타야 빅씨 마켓, 센트럴 마리나 (Central Marina)(10) 몽키-스패너 2017-04-04(화) 1272 0
397606 핫한 방콕 이색 레스토랑 카르마카멧 디너~(8) 몽키-모모 2017-03-28(화) 966 0
397605 스쿰빗 31에 위치해있는 방콕맛집 ISAO 일식(마끼전문) 레스토랑 !!(8) 몽키-모모 2017-03-08(수) 835 0
397601 방콕 통로 (Thong Lor)의 인기있는 클럽을 조사해보자!(6) 몽키-스패너 2017-02-17(금) 6180 0
397598 태국 스파와 온천을 한꺼번에! 렛츠 릴렉스 온센 & 스파 텅러 (Let's Relax Onsen and Spa Thonglor)(11) 몽키-스패너 2017-02-01(수) 1326 0
397594 가족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방콕 레지던스형 호텔 인기순위 TOP 10(11) 몽키-염소 2016-12-19(월) 169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