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할인쿠폰

2월9일~2월15일 태국 방콕,파타야 여행후기입니다(투어,차량,호텔 몽키트래블예약)
| |조회수 : 3376 | 좋아요 : 2

2월9일~2월12일 : [호텔] 시트러스 수쿰빗 13 방콕

숙소 가격도 저렴하고 아속역과 거리가 걸어서 넉넉히 10분정도 소요됩니다.

룸컨디션도 좋아서 만족했습니다.

다만 창문을 열수 없어서 답답한감이 있습니다

2월9일 : 오후3시쯤 돈므앙공항 도착 , 숙소로 이동(택시) 고속도록 톨비,기사 팁 포함하여 500바트? 정도

숙소 짐 풀고 바로 카오산로드로 출발 로빈슨백화점 건너편에 있는 정류장에서 버스타고 카오산로드 구경

조조팟타이 에서 밥먹고 맥주먹고 주변 구경하고 숙소 도착

2월10일 : [투어] 담넌사두억+위험한시장+왕궁[한국인전용 전일투어]

오전 7시 50분 픽업장소에서 가이드분만나서 투어 출발

가이드분 한국말도 잘하시고 설명잘해주시고 사진도 잘 찍어주십니다 아주 만족했습니다

투어 강추입니다 무조건 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담넌사두억 수상보트 타고 구경하면서 사진도 찍고 여자친구가 아주 좋아했습니다

위험한시장 구경하고 기차타고 가이드분이 파인애플도 주셔서 맛있게 먹으면서 구경했네요

왕궁 무조건 들려야하는 투어장소인듯합니다 하나하나 사진찍을 포인트가 아주아주 많습니다

저희는 왕궁투어 종료 후 새볔사원 야경구경하기위해 새벽사원 건너편 더 테크를 찾아서 갈려고했으나 힘들어서. 숙소로 투어차를 타고 갔습니다.

야경보실분은 구경하고 식사도 하고 오시면 좋을듯하네요

숙소근처 아속역 터미널21 4층에 자리잡은 Mk수끼(샤브샤브)먹었네요 프로모션 메뉴가 있어서 600바트정도 메뉴로 먹었습니다

양도푸짐하고 마지막에 계란,파,밥이렇게 볶아먹었는데 맛있었네요 ㅎㅎ

2월11일 : [투어] 에이 스파 & 마사지 방콕(수쿰빗 18) , [스파패키지] 스크럽 + 아로마 + 자쿠지 + 페이셜 190분

아속역에서 걸어서 15분정도 걸립니다 위치정도 다 나와있으니 찾아가시기 쉬우실거에요

저희는 스파패키지를 하여 2월프로모션 포함 거의 4시간정도 했네요

몸도 개운해지고 시원하고 사장님이 한국분이셔서 스파 받기전에 상담도해주시고 설명도 해주시고 좋았네요

저희는 오전10시부터 마사지 시작하여 오후 2시에 끝났네요

종료후 BTS 타고 짜뚜짝시장으로 갔습니다 한국으로 돌아가 지인들 선물등등을 샀네요 먹을거,기념품등등 가격도저렴해요 흥정은 필수!!

시암으로 간다음 솜분시푸드 가서 밥먹었어요 푸팟퐁커리,크랩볶음밥 이렇게 먹었네요

제가 고수향을 싫어해서 잘 못먹을줄 알았는데 너무 잘먹은거같아 민망할정도로 제가 다 먹었네요 ㅎㅎㅎ

밥을 먹고 아시아티크로 향하였습니다 야경구경,사진필수,맥주한잔 분위기 좋습니다

2월12일 :   방콕 → 파타야, 또는 파타야 → 방콕 편도서비스(1대) 참고 : (가격은 비싼지 어쩐지 잘 모르겠지만 미리 예약을 다 할수있어 일정에 차질이 없네요)

미리 몽키트래블에서 예약을 한터라 숙소앞까지 기사분이 찾아오셨네요 파타야(Hard rock)호텔 출발!! (1시간45분)정도 걸리네요.

룸컨디션 보통 수영장좋고 서비스좋고 친절하고 아주 만족했습니다 위치가 비치로드 중간지점이라서 더 좋았던거같아요. (위치,수영장 좋아요)

오후에는 [투어] 파타야 시라차 타이거주 투어(픽업포함) 다녀왔습니다

여자친구가 호랑이 우유주는거 해보고 싶다하여 다녀왔네요 사진찍는데 200바트입니다 (참고하세요)

운좋게도 단독으로 투어했습니다 가이드분이 한국말을 잘못한다고 솔직하게 말하시네요 ㅎㅎ 저희도 영어 잘못하는데 ㅜㅜ

설명을 그래도 간단하지만 잘 해주셨어요 같이 구경다니고 사진찍어주시고

악어쇼,호랑이쇼 구경을하고 가이드분이 저희가 원하는 곳에 내려주셔서 워킹스트리트 바로갈수있어 편리했습니다

워킹스트리트 입구쪽에 비어가든이라고 바다가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어서 분위기 굿 여자친구가 너무 좋아했네요

좀 일찍가셔야 실외로 자리 잡을수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비어가든은 꼭가보세요 아주 좋습니다)

2월13일 : Hard Rock 수영장 즐기기 오전10시쯤 수영장에 들어갔는데도 쌀쌀하더라구요 추웠어요

11시부터는 좀 괜찮더라구요 물이 깊어요 조심하셔야합니다 (안전요원들이 옆에서 2분이나 지키고있습니다)

옆에 튜브도 빌려주는곳도 있구요 비치타월도 빌려줍니다 이름,Room 번호,싸인만하시면됩니다 (튜브는 아마 돈주고 빌리는거같아요)

수영을 즐긴후 낮잠을 한숨 잤네요 일정이 빡빡하여 피곤했는지 ㅎㅎㅎ 오후에는 워킹스트리트 안쪽으로 쭈욱 걸어가시면 낭누알 씨푸드 레스토랑있어요

가격이 너무 쎄요.. 비추 맛은 보통입니다 참고하세요 힐튼호텔 지하에 있는 마트에서 맥주등등 사서 비치에 앉아서 맥주먹으면서 포켓몬고 즐기고 여유를즐기세요

2월14일 : [투어] [파타야출발] NEW! 파타야 해양 일일투어 - 한국인전용투어

오전8시30분에 정확하게 픽업을 오셔서 출발!!

배타기전에 투어같이 하시는분들이 모두모여서 설명듣고 수건.이지브레스.고프로 등등 받고 선착장으로 출발

날씨가 야속하게 태풍이 올라오고있다하여 바람도 많이 불고 오전에는 패러세일링을 못한다고 하여 가이드분이 일정변경 핫티엔으로 갔습니다.

거기서 저희는 고급패키지를 하여서 보트를 한번더 타고 스노클링하러갔으나 파도가 쎄서 못하고 다시 핫티엔으로 돌아왔네요 너무 아쉬웠습니다.

돌아오자마자 바로 제트스키!! 너무 재밌어요 현지인1분이랑 같이 출발하는데요 처음에는 운전해주시고 멀리 나가서는 제가 운전하면서 같이 소리지르고 ㅋㅋㅋ

천천히가라고 저한테 말도해주시고 즐거웠습니다 . 그다음 바나나보트.............. 이거는 너무 재미가... 노잼... 천천히 가더라구요 스릴도없고. 그냥노잼..........

왜 천천히 가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암튼 제트스키는 재밌어요 그다음 투어하시는분들 다같이 스노클링을 즐겼습니다

안전설명을 듣고 출발~~!!  사람이 많아서 푸욱 즐기지는 못했지만 날씨도 안좋고하여 어쩔수없죠.. 이해하고 넘어가는걸로.

해변에서 스노클링하실때에는 아큐아슈즈 꼭 챙겨오세요 바다밑에 바위같은게 많은데 엄청 날카로워요 바로바로 스치면 피나와요 조심하세요

즐거운 점심시간 각자 메인메뉴나오고 삼겹살나오고 다같이 모여서 먹으니 맛도 좋네요 맥주는 옆에서 현지인분이 팔아요 가격은 60바트~~

휴식후 씨워킹하러 갔네요 역시나 날씨가 안좋은탓에.. 바다속이 그렇게 깨끗하지는 않았으나 고프로를 통하여 동영상,사진 많이 찍었어요 남는건 사진뿐!!!

그다음 패러세일링 날씨가 안좋아서 못할수도 있다고 하셨지만 좀 괜찮아져서 패러세일링을 했네요 저는 놀이기구를 잘 못타는사람입니다 .

놀이공원근처를 안가는사람인데 여기까지 온김에 한번해보자 해서 했는데 재밌네요 여자친구가 보고 놀이공원도 안가는사람이 잘탄다면서 ㅋㅋㅋㅋㅋ

이제 놀이공원가자고 하네요 고프로 동영상으로 촬영까지하면서 탔네요 3분정도 탄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속이 뻥하고 뚫려요 올라가자마자 ㅋㅋㅋ 도전해보세요

투어종료후 저희는 집에가기위해 방콕숙소로 이동했습니다 차 엄청 막혀요 숙소까지 2시간30분정도 걸렸어요 아침비행기라서 최대한 가까운 숙소로 할려다보니.

더 오래 걸린거같기두하구요 ㅎㅎㅎ

숙소는 [호텔] 빅 3 방콕 (구 올시즌 방콕 빅토리 모뉴먼트) 여깁니다.

엄청깔끔해요 숙소내부는 엄청좁아요 어차피 저희는 아침비행기라서 크게 상관이 없었어요 가격 엄청저렴해요 ㅎㅎㅎ 참고하세요

주변에 밥먹을만한 곳이 별로 없어요 좀 걸어가시다보면 현지인들 있는 식당있는데 거기서 식사해결하시면될듯해요

2월15일: [차량] [승용차]호텔미팅/공항샌딩/ 호텔 → 공항 편도서비스

오전5시에 픽업요청 4시50분쯤에 로비갔는데 기사분이 벌써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돈므앙공항은 국제비행2~3시간전에 공항 도착해야 좋다고 하셔서 5시에 픽업요청을했어요 숙소에서 돈므앙공항까지 20분정도걸리네요 ㅎㅎ

공항에서 간단하게 맥모닝 먹고 체크인하고 짐 붙이고 이미그레이션하러 갔는데 줄 엄청길었어요 중국사람 엄청많아요 어딜가나 중국사람...

이미그레이션하는데 20~30분걸렸어요 들어가서 면세점 구경하고 한국으로 GO~

(파타야는 마사지:  발마사지,전신마사지 200바트에 1시간입니다 참고하세요 어딜가나 가격이 똑같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저희는 차량.투어.호텔 전부 몽키트래블에서 예약했습니다 항공권만 저희가 따로 했구요

호텔같은 경우에는 제생각에는 호텔스닷컴 뭐 등등 보다 가격이 저렴한거 같아요 (차이는 많이 나지는 않는거 같아요)비교해보실분은 비교하시고 예약하세요.

차량같은 경우에는 택시 불러서 하셔도되지만 저는 흥정하는것도 싫고 귀찮아서 ㅋㅋㅋ 몽키트래블에서 예약했어요 (일정에 차질이 없어서 편했어요)

투어같은 경우에는 여러투어가 있으니 일정생각하시면서 시간조율잘하셔서 구경하고싶으신걸로 예약하시면 될듯합니다 ㅎㅎ

이상 제가 태국 방콕-파타야 2월9일부터 15일까지 다니면서 내용을 두서없이 생각나는데로 그냥 쓴내용입니다 (참고만하세요!!!!!!)

궁금하신내용있으시면 댓글남기세요 제가 아는것만 답변해드릴게요 ㅎ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도 여행후기 쓰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