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는 쫌 다릅니다.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땐
두말없이 몽키트래블로!
365일 항상 가능!
02-730-5690

( 태국번호 )
몽키트래블이 쏜다!
예약하고
쿠폰받아 가세요
상담이 어떠셨나요?
칭찬, 불만, 건의사항
모두 남겨주세요
카드결제 하셨나요?
카드내역 확인은 여기서

KCP |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공항 미팅장소
종이 바우처를
꼭! 준비해야 하는 업체
신용카드 호텔 데포짓이
취소 안 되었을 때는
BTS MRT 노선도
태국 출입국 신고서
호텔 디파짓과 취소
실시간 태국환율
살 때 : 36.09
팔 때 : 32.32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최근 본상품
1/1

맨위로

맨아래로

늦은 호텔후기~
| |조회수 : 420 | 좋아요 : 1

다녀온지 한달이지났는데 이제야 호텔후기를 남기네여...
방콕은 거의 매해 다녀오고 보통4~5박으로 다녀오기에
호텔은 두곳으로 이용하는 편이에여.
가족여행이아니라 칭구랑 둘이갈때가 많아 이동도 수월해 그렇게 한답니다.
첨엔 좀 착한가격호텔을 이용하고 나중에는 좀 더 좋은곳으로~ㅎㅎ
저처럼 그렇게 이용하시는분들 많은것같아요^^

이번에도 도착날 이용한 호텔은 착한가격에 위치나 시설도 나름 만족했던 골든튤립스쿰빗18.
전에도 이용했던곳인데 룸도 넉넉한 사이즈고, 아담하지만 수영장도 괜찮아서 이곳으로 결정했어여.
사실 지난번엔 조식이 조금 실망스러웠는데 요즘후기들보니 나아진듯해서 결정했답니다.
5박일정 중 2박만 예약하려했는데, 두번째호텔 이용예정일에 객실부족으로 3박을 보냈구요, 덕분?에 3박할인&레이트첵아웃까지받아 만족스럽게 이용할수 있었네여^^

이번에도 가성비 넉넉한 사이즈룸을 이용할수있었구, 욕실배수가 조금 신경쓰이긴했지만 그외에 조식이나 수영장이용등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직원분들 친절하고 살짝골목안쪽이긴하지만 근거리에 편의점도있고 툭툭서비스로 이동하니 불편하진 않았답니다.
담에도 도착일이나 이틀정도 이용시엔 이곳을 애용하려 하네여^^

두번째 이용한 호텔은 올해오픈한, 아직까지도 나름핫한 137필라스스위츠 호텔이였어여.
아..여긴 정말 넘 맘에들어 아직도 설렘이...ㅎㅎ
사진이 모바일로 안올려지는것같은데;;
확인 후 두번째호텔도 후기 남길게여~~^^;

그럼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욧~!!

나도 여행후기 쓰러가기!

댓글(14)
  • 백미경_Ann(Mimi) 2018-03-21 23:36
    137은 수영장도 좋아보이더라구요ㅎㅎ
    • soll1023 2018-03-28 23:35
      수영장뷰가 좋더라구요. 크기도 이스틴보다 크고 앞이 탁트여서 이뻐요~^^
  • 기에 2018-02-17 22:13
    두번째 호텔이 너무 궁금해서 검색해 봤네요 ㅎ
    • soll1023 2018-02-22 17:31
      ㅎㅎ네~~ 방콕은 가성비 좋은호텔이 넘많아 행복한고민을 하게되는것 같아요^^
  • 멋쟁 2018-01-20 09:53
    최고의 호텔입니다
    • soll1023 2018-01-21 12:21
      ㅎㅎㅎㅎㅎ 네~~^^
  • 김아무개 2018-01-19 11:59
    저렴한 호텔 방콕이 최고지요
    • soll1023 2018-01-21 12:20
      맞아여. 그래서 더 방콕을 즐겨찾게되죠~^^
  • 싱뽀샤시 2018-01-10 10:42
    전 이번에 유럽을 다녀왔는데 호텔만큼은 방콕을 따라올데가 없는거 같아요...ㅜㅜ 가고싶다
    • soll1023 2018-01-18 10:19
      그렇죠~ 유럽은 오래된곳이 많더라구요.. 가격도글코, 정말 태국이 호텔이 짱이지욤^^
  • dirkgently 2018-01-09 13:05
    137 평이 좋네요. ㅎㅎ
    • soll1023 2018-01-09 22:56
      호불호가 있긴하더라구요. 위치가 좀 애매하긴하지만 저는 맘에들었어여~^^
  • gugugugu 2018-01-01 16:55
    여행사진 궁금해요~ 두번째호텔후기도 기다릴게용
    • soll1023 2018-01-09 22:57
      네~~조만간 또 후기 올릴게요~~감사합니다^^
번호 후기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404454 파타야 가족 여행(8) 날아날아 2018-01-03(수) 518 0
404453 왕궁투어후기(6) gir*****@naver.com 2018-01-03(수) 480 1
404450 콘라드 호텔 후기(15) gugugugu 2018-01-01(월) 463 1
404448 늦은 호텔후기~(14) soll1023 2017-12-31(일) 420 1
404446 잘 못 다녀왔습니다. 몽키 이용하는 분들 조심하세요.(12) emu***@naver.com 2017-12-27(수) 878 3
404444 몽키의 현지 Agency 운영 개선 요청(4) 파타나GC 2017-12-26(화) 524 0
404443 방콕 여행 응급상황 발생시(12) psh*******@naver.com 2017-12-26(화) 49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