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할인쿠폰

빨리~ 더 빨리~~!! 전화보다 빠른, 15분 초고속 답변제 실시!!
지금 이 곳에 문의해 보세요.

- 답변시간표시 관련
업무 종료 후에는 다음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시간이 계산됩니다. (한국시간)
업무 시작 시간 : 매일 오전 10:30 / 업무 종료 시간 : 월~금 19:20, 토 19:00 (한국시간), 일요일 휴무
문의 내용에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가 포함되는 경우 1:1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피해 보상 요구
| |조회수 : 23

공항 픽업 차량에서 사고가 있었는데, 당시에 기사에게 제대로 항의를 못 해 뒀습니다. 경황도 없었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어서 더 말이죠.

왼쪽에 있는 접이식 의자 두 개가 덜렁거리는데, 황당하게도 오른쪽으로 아예 휙 넘어갔습니다. 왼쪽에서 접었다 폈다 하는 의자가 오른쪽으로 넘어지는 일을 상상하기도 어렵지만, 그렇다면 그 의자에는 승객을 앉히지 말았어야죠. 8인을 6인석에 앉힌 셈입니다. 전 분명 8인으로 예약했는데 말이죠. 

덕분에 일행 한 명이 오른쪽으로 넘어지면서 안 그래도 오십견으로 고생하던 오른쪽 어깨를 다쳐서 여행 내내 앓느라 여행을 날렸구요. 아직도 고생 중입니다. 

게다 안전벨트는 아예 차량 구석에 수 년간 꽂혀 있었는지 빼내기도 힘들었는데, 빼고  보니 기름과 범벅된 먼지가 잔뜩이고, 길이조정이 안 되어, 난폭운전 기사와 함께 공포요소였습니다.

공항서 차량 배정 받는데도 다른 팀보다 오래 대기해야 했는데, 그러고 배정받은 차가 이렇다면, 예약을 왜 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사고 자체와 예약내용 불성실 이행에 대한 피해 보상 요구합니다.

피해 보상 요구
| |조회수 : 12

안녕하세요. nv_***님

우선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차량 업체쪽으로 해당 상황 파악 후 추가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804815 견적이 오질 않네요(0) 몽키SNS회원 2024-02-25(일) 14 0
804813 카오키오 입장권 송금(0) 수성 플레이트 스틸 2024-02-25(일) 14 0
804811 목적지 입력 불가능합니다.(0) 몽키SNS회원 2024-02-25(일) 12 0
804807 피해 보상 요구(0) 몽키-마판 2024-02-25(일) 12 0
804779 파파야 파파라치 사진(0) 윤영순 2024-02-25(일) 19 0
804777 전체 일정 취소후 다시예약(0) 늙기전에 놀러가자 2024-02-25(일) 13 0
804775 피해 보상 요구(0) 몽키SNS회원 2024-02-25(일) 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