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는 쫌 다릅니다.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땐
두말없이 몽키트래블로!
02-730-5690

( 태국번호 )
몽키트래블이 쏜다!
예약하고
쿠폰받아 가세요
상담이 어떠셨나요?
칭찬, 불만, 건의사항
모두 남겨주세요
카드결제 하셨나요?
카드내역 확인은 여기서

KCP |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공항 미팅장소
종이 바우처를
꼭! 준비해야 하는 업체
신용카드 호텔 데포짓이
취소 안 되었을 때는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몽키 야간근무
BTS MRT 노선도
태국 출입국 신고서
호텔 디파짓과 취소
실시간 태국환율
살 때 : 40.47
팔 때 : 36.24

태국 유심칩 구매하기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최근 본상품
1/1

맨위로

맨아래로

초보자 길라잡이

긴급전화 몽키폰

업무시간은 물론 그 외 시간에도 돌발 상황, 급한 예약, 의사소통 등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해결해 드리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된 서비스~

몽키폰을 시작한지 어느새 수년이 지나갔네요. 항상 고객님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을 하고 있지만 이 몽키폰이 저희 몽키트래블 직원들을 울고 웃게 만든답니다.. 지나간 내용들을 생각해보니 다른 고객님들께 도움이 될만한 일들도 있었고, 정말 큰일날 뻔 했던 일, 우스웠던 일, 어이없던 일.. 그리고 사람인 이상 짜증났던 일들도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짜증났던 일들도 지나가 보면 다 추억으로 남는 것 같습니다. 고객님들과 함께 하는 몽키폰 스토리. 고객님들도 몽키폰 스토리를 함께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nicorn_hi
골프장이 다시금 문을 열면서,교민들의 골프장 예약건이 들어오기 시작한 한주였어요. 차츰차츰 규제가 완화되고 있고, 정상화되기위한 준비를 시작하고 있는 태국의 한주였답니다. 하루빨리 모든게 정상화되어 한국-태국간 관광도 다시금 활기를 찾는 날이 빨리 오길 바래봅니다. 고객여러분 모두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고 즐거운 한주되시길 바라겠습니다.
anicorn_hi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한주간 마사지샵, 골프장, 투어 등 영업시간이 조정 또는 일정기간 영업을 안하는 곳들이 많아 공지가 많은 한주였습니다. 모두가 힘든시기임에 틀림이없는것 같습니다. 고객님들을 포함한, 모두가 건강관리에 특별히 유념하시고, 하루빨리 사태가 종결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anicorn_hi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이번 한주도 예약건이 많이 줄어서 그런지 급한 예약건으로 전화오시는 분은 없었습니다. 태국오시는 입국절차가 이전보다 더 심해졌습니다. 검역당국의 조치에 대해 모든 여행객분들께서 잘 협조부탁드립니다.
2월말 예약취소하고 언제나 여행갈수 있으려나 기다리는중입니다...;; ㅠㅜ
  • soll1023
  • 2020-03-17 13:36:15
anicorn_hi
밤 늦은 시간에 익일 오전 투어 예약은 어렵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빨리 종결되어 몽키님들이 마음 편히 여행 하실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 한 주였습니다. 모두 건강하게 태국에서 만나요^^
anicorn_hi
우한폐렴으로 인해 갑작스러운 항공취소가 많았던 한 주였습니다. 오시는 분들은 꼭 항공사쪽에 별다른 취소가 없는 지 꼭 확인 해 보시고, 혹여 취소가 되었다면 저희쪽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anicorn_hi
차량 미팅 시간을 잘못 기재 하셔서 미팅이 되지 않았던 것, 업체측에서 연락이 들어와 손님이 오지 않으셨다는 노쇼 건 등 이번에는 특별히 고객님들이 연락 주신것 보다 기사 또는 업체측에서 연락 온것들이 더 많았습니다. 바우처는 꼭 두번 세번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anicorn_hi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방문객이 줄면서 비상전화 보다는 많은 취소 문의로 수수료 없이 취소를 해주기 위해 정신이 없었던
한주 였습니다.
이 사태가 마무리 되서 모두 걱정없이 여행 하실수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anicorn_hi
픽업시간 전 또는 후에 픽업이 언제오냐는 전화를 많이 받았네요.
기본적으로 투어 픽업시간은 바우쳐에 기재되어 있는시간에 맞춰서 갑니다.
다만, 다른 분들과 함께 진행하는 투어로 픽업시간이 10~20분정도 지체되는경우도 많습니다.
이용전 바우쳐를 다시한번더 확인후에 이용해주세요~!
anicorn_hi
몽키 폰을 일주일 동안 담당하면 고객이 오지 않는다는 기사님 혹은 업체의 연락을 자주 받게 됩니다.
예약 상품을 이용하지 못하게 되셨을 때에는 미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을 기다리고 계실 기사님 혹은 투어 업체를 위해 사전에 연락 주세요! 특히 조인 투어의 경우, 오지 않을 고객님을 기다리다 다른 고객님들도 미팅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ㅠ
anicorn_hi
차량 미팅으로 전화가 많이 왔던 한 주였습니다. 차량 미팅은 바우처에 안내되어 있는 것과 같이 3번 4번 출구 사이의 장소에서 피켓에 적혀있는 고객님 이름을 먼저 찾아주시고 공항직원을 만나 기사님을 연결하여 미팅을 해드립니다. 직접 기사님을 찾아 주차장으로 가시는 것이 아닙니다 ㅠㅠ 꼭 예약 확정 후에는 바우처를 확인하고 이용해주세요.
anicorn_hi
저번주에는 크리스마스가 포함된 주 였었는데요 ~ 태국은 불교국가 이긴 하지만 크리스마스 같은 연인끼리 챙기는 이벤트를 많이 즐기는 편 이니 이런 날 오후 시간대는 방콕의 차량 정체가 평소보다 심해지며 레스토랑 예약은 어렵거나 금액이 많이 오르는 편이에요 ~
차량 예약하실 때나 식당 예약 하실때 이런 점들 꼭 고려해서 계획하시는것이 좋답니다 ^^
anicorn_hi
성수기에 고객분들이 비상시 고객분들이 이용하는 몽키폰업무가 잘 끝났습니다. 아속역 로빈슨 미팅 투어건들중 빈번히 다른 미팅장소로 가서 전화오셨던 분들.. 예정보다 늦게 도착하여 투어를 못하신 분들 상품페이지와 바우처에 늦는것과 다른 비슷한 장소에 대해 안내를 확실히 드렸지만도 실제로 고객분들이 이용을 못하신것에 대한 아쉬움이 남고,,
해당건 카톡으로 보내 드린것으로 확인 됩니다.
일단 성인 38세로 15세 이하 65세 이상 요금으로 넣어 주셨기 때문에 해당 차액이 발생 한것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확인 하시는대로 저희 측에 결제 진행 부탁 드립니다.
  • 몽키-쿤우안
  • 2019-12-23 16:11:16
유니모리 온센
예약했는데요 가격지불도 다됐는데
예약현황에서는 금액이 모자라 바우처가 안보여요 ㅠㅠ
금액 정확히 입금되었고 다시 온센 금액 조회하나
예약사항에 미입금된 금액까지
포함하니 도 비싼요금으로 표기되어 있네요 ㅠㅠ 이게 뭔가 싶어요
외국에서 전화하시고 난감하고 ㅠㅠ
당황해서 메일 들어가보니 ㅋ 메일상에는
바우처가 왔어요 이게 뭔가요 나중에 실제로 입장되는데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 ka_1242137156
  • 2019-12-23 16:11:16
저희도 시스템적으로 좀더 처음 태국을 방문하는 고객분들이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완을 해야함을 느꼈습니다.
우선 좀더 바우처와 상품페에지 공지내용을 좀더 꼼꼼히 확인하시어 여행준비시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고객분들이 자체적으로 나의 예약건을 미리 잘챙겨보는것도 중요할 것 같습니다.
  • 제이
  • 2019-12-23 16:11:16
anicorn_hi
큰 문제 없이 지나간 한주였어요, 다만, 아침 조인 투어의 경우 미팅시간에 기사님들이 손님은 못 만났다고 연락 오는게 많았어요ㅠ 업체에서는 5분만 더 기다리고 간다고 하시고, 연락 가능한 번호 없이 고객님과 연락을 시도해야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너무 초초하게 말이죠ㅠ 현지 투어를 진행 하실 경우 연락 가능한 번호를 기재해주세요. 그래야 노쇼진행 되지 않고
투어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ㅠㅠ
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ㅠ!!! 또한 급한 예약건의 취소 및 변경은 업무시간내로 진행해주세요ㅠ
저희 몽키트래블 긴급 연락망이 통화가 되어도, 해당 업체는 밤 10시 11시 되도록 업무를 하지 않으니까요 ㅠㅠ
  • 몽키-썽쑨
  • 2019-12-16 14:57:23
anicorn_hi
몽키폰을 담당하는 직원은 정말 긴 한주를 보냅니다. 모든 긴급한 고객님들과 예약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의 전화를 온몸으로 받아내고 있습니다. 진짜 이것 하나만은 꼭 고객님들께 부탁드려요. 전화받자마자 본인하시고 싶으신 말보다, 예약자분 성함부터 알려주시고 저희가 예약건을 검색할 시간을 주세요. 저희가 고객님이 어떤예약을 하셨는지는 알아야 상담이 가능합니다:)
anicorn_hi
저희 쪽으로 예약 하셨을 경우, 반드시 시스템을 통해 가능 여부 확인 까지 받으신 뒤에 결제를 하시고 바우처까지 받으셔야만 예약 확정이고 상품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몇몇 손님들께서 결제가 이뤄지지도 않은 상태에서 현장에 찾아가셔서 상품이용 요청 하셨습니다. 거의 대부분 도와 드리긴 하였으나 예약시엔 꼭 결제 까지 완료 하시고 상품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anicorn_hi
이번 주간은 새벽에 연락 주시는 분들이 꽤나 있었습니다. 저희는 물론 다음날 근무를 위해 취침을 하고 있는 시간 이지요.
새벽에 불가피하게 연락 주시는것 자체를 싫어 하는것이 아니라 그래도 기본 매너만 지켜 주신다면 좋겠습니다.
새벽2~3시에 연락을 하시면서 늦은밤 또는 이른 새벽부터 연락해서 미안하다 한마디면 좋겠습니다.
저희도 몽키트래블의 직원이기 이전에 한명의 사람이기 때문에 그런 별거 아닌 말 한마디에도 감정이 달라 집니다.
  • 몽키-쿤우안
  • 2019-11-25 17:42:35
anicorn_hi
말그대로 긴급한 무언가로 도움을 원하실 때 연락 주시는 몽키폰 입니다. 그런데 그런데 ㅠㅠ 호텔 전화번호를 알려 달라 새벽4시에 전화 하셨는데, 정말 부탁 드리지만 이런건 자제를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터넷에 한번만 쳐 보셔도 다 볼수 있는 정보들인데 새벽 4시에 깨워서 찾아 달라 하는건 너무 하셨습니다...
anicorn_hi
늘 말씀드리지만 방콕의 교통체증은 상상을 초월한답니다. 투어 장소 이동하실 경우 비티에스로 이동해주시는 것이 훨씬 빠르답니다. 몽키폰은 급한 일이 생긴 고객님을 돕기 위한 수단이라 새벽에는 신규예약이 어려워요ㅜㅜ 예약 및 변경은 업무시간 내 게시판을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골프고객님들. 티업 시간 전에 도착해서 꼭 준비 완료 해주세요^_^
anicorn_hi
물건을 잃어 버린손님 과 확정후 받으신 바우쳐를 확인을 안하여 문제가 된손님들이 가장 많았네요.
호텔로비에 지갑을 놓고 오신분은 다행이 주변에 저희 기사님이 픽업해서 공항으로 보내드렸네요 ㅠ_ㅠ
바우쳐 시간을 확인 못하여 이용을 못하시분 .. 다행이 변경이 가능하여 새로 변경해서 이용하신분이 있었네요.
이용전바우쳐, 자리를 떠날때 여러번 확인해주셔야합니다
anicorn_hi
비가 와도 투어는 진행이 될수 있습니다.
전날 오후 8시부터 비가 왔고, 물론 걱정되시는게 맞습니다만, 무조건 취소 해달라는 요청을 받아드릴 수 없습니다.
우천으로 투어가 취소 되거는 경우 고객님들께 업체에서나 저희가 개별연락을 드립니다. 절대 모른척 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조금만 믿어주세요!
투어의 경우 , 택시 이용 하지 말아주세요,,,대중 교통으로
늦지 않게 도착해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ㅠㅠ
  • 몽키-썽쑨
  • 2019-11-08 15:39:11
anicorn_hi
[2019년10월 첫째주 스토리] 목요일 개천절로 연휴기간이었는데요, 연휴를 맞아 가족단위로 오신다음 주말에 공항 가시는분들이 꽤나 많았어요. 주말에 공항 가는 차량이 연휴라 그런지 조금 막히는 경향이 있었답니다. 연휴기간 여행 끝나고 공항 가실때 차량은 예정보다 조금 더 여유롭게 계획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
anicorn_hi
오전 조인투어의 경우 되도록이면 BTS 혹은 MRT를 이용하여 시간에 맞게 와주세요. 투어 시간에 늦는다는 연락을 주신 고객님들이 많았습니다. 방콕은 교통 체증이 굉장히 심한 나라이므로 특히나 오전에는 꼭 BTS 혹은 MRT를 이용해주세요.
또한 당일 체크인 예약은 새벽에 진행되지 않습니다. 호텔도 예약부서는 새벽에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anicorn_hi
미팅시간은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예약이 확정 된 바우처는 꼭 미리 확인 후 숙지 해주셔야 합니다. 당일에 미팅 2분 전에 미팅 시간 확인하는 전화를 하신 고객님이 계셨어요. 특히 다른 분들과 함께 이용하는 조인 투어 또는 조인 픽업의 경우 꼭 시간을 지켜주셔야 한답니다. 차에서 내리실 때 꼭 물건 확인 하시구요! 밤늦게는 당일 예약이 되지 않아요!
그러게여...단체투어시 기다리는경우 좀 짜증나더라구요..
  • soll1023
  • 2019-10-21 19:38:01
anicorn_hi

확정된 예약에 늦거나, 이용을 못하게 되셨을 때에는 사전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님 , 업체에서 고객님을 계속 기다리고 걱정하십니다.
약속시간을 지키는 것이 물론 중요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정으로 늦어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사전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anicorn_hi
예약시 날짜를 잘못선택하신 고객님들이 많은 한주였습니다.
특히 요일만 확인하시고 날짜는 확인하지 않으신분들이 많습니다. (예 10/1 화요일 예약해야 하나 10/8 화요일로 예약)
몇몇 분들이 날짜 잘못 예약된 바우처를 가지고 투어 미팅장소로 가셨습니다. 다행히 여유좌석이 남아서 급하게 현장에서 변경처리 해드렸으나 당일 여유가 없을경우는 이용이 불가합니
예약확정 후 꼭 바우처를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날짜를 잘못선택하셨을 경우 1:1 게시판으로 변경요청 해주시면 최대한 처리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몽키-나야이
  • 2019-10-01 14:23:59
anicorn_hi
투어 픽업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한 주였습니다. 픽업시간에는 꼭 현장에 나오셔서 차량기사 미팅을 해 주셔야 하시며,
시간내 미팅 못하실 경우 차량은 다른 손님을 태우러 출발하기 때문에 못타신 분들은 노쇼 처리 됩니다..ㅠㅠ
바우처 꼭 확인 하셔서 투어 미팅은 제시간에 해 주시기 바랍니다.
anicorn_hi
오후 2시에 스파 예약을 하시고 20시에 가신 분이 계셨는데, 오히려 그 정도도 못 해주냐고 저희를 질책 하신 케이스가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에 저희는 최대한 고객님께 가능 하면 해 드리고 있습니다. 스파측에서 현재 모든 시간대가 풀부킹이라 진행 해 드릴수 없고 이 예약건은 시간이 지나도 너무 지나서 어쩔수 없다 하여 그렇게 안내를 드렸는데 오히려
힘을 좀 써서 그정도는 해 줘야 하는거 아니냐는..저희에게 스파를 압박 하라는 뉘앙스의 말투로 저희를 질책하셨습니다. 호텔이나 업체등에서 잘못하여 부당한 처사를 받으신 것이라면 저희쪽에서도 충분히 말씀을 드릴수 있겠으나 이런 부분에서는 저희도 스파에 압력을 넣거나 해서 진행 해 드릴수는 없는 부분 입니다. 예약 이후에는 꼭 인보이스 및 바우처를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몽키-쿤우안
  • 2019-09-11 11:03:26
anicorn_hi
물건을 분실하셨다고 연락오신 분들이 많은 한주였네요. 호텔에서 안경과 안경케이스를 잃어 버리셨다고해서 확인해 봤는데 찻을수가 없었어요 ㅠ_ㅠ; 차량에서 가방을 잊어버리신분은 다행이 물건을 찻으셨어요. 본인 물건은 본인이 잘 챙겨야합니다. 누군가가 책임을 져드리지 않습니다. 장소를 이동하기 전에 잃어버린 물건이 없는지 다시한번더 확인후에 이동해주세요.
anicorn_hi
예약이 확정되면 고객님께 바우처를 발송해드립니다.
여러분 꼭!! 바우처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바우처에 미팅 장소와 시간 확인해주세요.
예약 날짜, 시간, 장소 등 이용 전에 한 번만 확인해주셔도 예약 실수 확인이 가능하고, 저희가 변경을 도와드리기도 수월하답니다.^^
anicorn_hi
오전, 오후를 혼동하여 예약을 하신 고객님들이 많아 미팅에 문제가 많았던 한 주 입니다 ㅠㅠ
차량, 투어 등 예약 후에 받아보시는 바우처를 꼭! 꼭! 재확인 해주시기 바라며, 픽업 장소 또한 바우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조인 투어는 늦으시면 기다려드리기 어려우니 꼭 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