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할인쿠폰
인보이스와 바우처 확인
| |조회수 : 54551


인보이스와 바우처 확인 방법에 대한 안내 글입니다. 

예약 관련한 문의사항은 1:1 또는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을 진행하시면 예약부서에서 조회 후 가능시

 

인보이스를 보내드리는데요.

 

인보이스를 보내드릴 때 가입하실 때 기입하신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한국번호)로 문자를 함께 보내드립니다.

 

하지만, 시스템상으로 간혹 누락이 되는 경우도 있더군요.ㅠㅠ

 

인보이스가 나가게 되면 나의 예약현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상단의 나의 예약현황으로 들어가시면....

 

 

 

인보이스가 발행 되어 있는 상품은 결제 진행이 가능하시며...

 

결제 진행을 하시면 예약부서에서 결제 확인 후

 

확정 진행을 하게 되며 인보이스 하단에 '확정대기중'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정이 되면 바우처를 발송하면서 가입하실 때 기입하신 이메일과 전화번호(한국번호)로 역시 안내를 드립니다.

 

나의 예약현황에서 바우처 버튼이 생성된것을 확인하시고 클릭하시면

 

예약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약도등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여행 되세요~^^

댓글(61)
  • 구용회 2021-11-09 13:18
    결제 완료하고 호텔 제출 서류도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예약확정 부탁드립니다.
  • hch****@*** 2018-10-02 10:29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했습니다 근데 예약 확인을 하려고 하니 다시 결제창이 뜨는데 확인부탁드립니다 됬으면 바우처좀 주세요
  • 콩지엄마 2018-09-24 05:46
    결제했어요 바우처좀 빨리보내주세요
  • Lee seri 2018-09-05 11:30
    방금 벨럭서비스 결제했습니다. 바우처발송 부탁드립니다
  • xof*****@*** 2018-08-18 15:49
    방금 투어와 레스토랑 결제했습니다.
    바우처발송 부탁드립니다.
  • sabu0077 2018-07-20 18:38
    결제했습니다. 현금영수증과 바우처 발송 부탁드립니다.
  • 비회원 2018-01-06 15:07
    호텔에서 공항 샌딩 신청하고 결제했는데 최종 확인되었는지 궁금합니다. 바로 오늘 저녁이라 연락 부탁드려요
  • 2018-01-01 16:35
    결제했어요 바우터 발송부탁드립니다
  • qor********@*** 2017-12-05 07:40
    결제했습니다 바우처부탁드립니다 내일이예약한날당일이라서 빠른바우처확인부탁드립니다
  • ㄱ박수연 2017-11-15 15:55
    결제했습니다 .확인하시고 바우처부탁드립니다.
  • 허리케인박 2017-09-09 11:30
    바우처 발송 부탁드려요
  • 쿠르마 2017-04-18 18:12
    스파 결제했는데 바우처 발송 부탁드려요
  • joy forever 2017-02-15 09:56
    결제했습니다 바우처는 언제쯤 발행되나요?
    인보이스 문자는 안오네요
    문자도 부탁합니다
  • 이쭈 2017-01-31 22:28
    결제했습니다ㅎㅎ예약확정중이라고 뜨는데 언제 확정받을 수 있을까요? 바우처 언제 받을 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ㅎㅎ
  • 조블리 2016-06-29 14:32
    결재확인 부탁드립니다
  • 양주역일호선 2016-06-26 14:16
    결제완료 했어요. 확인해주세요.
  • 보룸달 2016-06-16 06:41
    결제 완료 확인부탁드려요^^
  • 이영현28 2016-02-25 17:56
    결제완료했어요
    확인부탁드려요
  • 으네다 2015-12-28 09:58
    결제완료. 바우처확인부탁드려요
  • 으네다 2015-12-28 09:58
    결제완료. 바우처확인부탁드려요
  • 얼쓰77 2015-08-23 19:16
    인보이스 확인하고 바로 결제완료했는데 아직도 예약확정진행중으로 바우처확인이 안되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 angel0747 2014-08-22 17:53
    방금결재 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아직 바우처가 없는데 언제쯤나오는지요?
    또 바우처 나오는대로 출력해서 호텔 체크인시 제출하면 되나요?
  • 호돌걸 2014-08-22 14:17
    피피섬 투어 8월 24일 일요일 성인 2인 예약 및 결제 하였습니다. 바우처 언제 보내주시나요? 오늘 오후 뱅기 스케쥴이라 ASAP로 바우처 부탁드립니다.
  • 장여신 2014-08-20 10:49
    힐튼파타야 바우처 메일로 받았는데 체크인시에 바우처 제출하지 말라는데 그럼 결제는 호텔에가서 다시 해야하는건가요 ? 여행갈때 호텔예약결제한 카드를 들고가야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몽키-모모 2014-07-28 17:37
    인보이스를 보내드릴때 호텔룸을 홀딩해드리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인보이스를 받아보시고 결제는 서둘러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결제가 늦어질경우 룸이 만실이되어 예약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ㅠ
    • baum 2014-06-10 17:15
      몽키에서 마사지 예약한적있는데 바우처 인쇄해서 보여주니 무리없이 진행됐습니다! 참고하세요~
    • 몽키-썸머 2014-05-13 11:56
      예약내용 확인 결과, 결제 확인이 안되고 있습니다ㅠㅠ 어떤 방법으로 결제하셨는지요?
      결제날짜,방법 알려주시면, 결제 확인 후 확정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계좌송금시 예약자와 입금해주신 분 성함이 다른 경우, 반드시 저희에게 알려주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 ^^
  • boraerin 2014-05-12 14:31
    바우처 언제쯤 생성될까요?
    • 몽키-썸머 2014-05-13 11:52
      바우처는 호텔,투어 등, 최종 해당업체와 최종 예약확정이 되는대로 바우처 올려드립니다. 업무시간 중에는 몇시간 내에 받으실 수 있으며 업무시간 외에 결제하신 경우, 다음날 업무시작이 되는대로 확정하여 바우처 올려드립니다.
  • 몽키-모모 2014-04-25 17:06
    이제서야 확인했습니다. 예약은 정상적으로 진행되며 실시간예약의경우 아주 특이한상황(호텔측에서 미리 "스탑세일" 임에도 몽키트래블에 통보해주지않은경우)를 제외하고는 진행됩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아주특이한 상황일경우 손님께 따로 연락드립니다.
  • harukimin 2014-04-20 10:33
    예약하고 결제했는데 예약현황에 아무것도 안뜨는데요
    레이트 첵아웃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 몽키-쿠라 2014-04-20 11:21
      해당 아이디 말고 다른 아이디로 예약 및 결제를 해주셨네요.
      가입하신 다른 아이디로 재접속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 hk21 2014-04-18 11:28
    저는 예약과 동시에 결제했는데 바우처나 인보이스 아무것도 예약상태란에 표시가 안되어 있는데
    메일로는 바우처 같은게 오긴 왔는데 결제완료해서 최종 예약된게 맞나요?
    • 몽키-쿠라 2014-04-20 11:24
      실시간 예약은 예약과 동시에 결제하시기 때문에 따로 인보이스가 보이진 않고,
      예약확정후 바우처를 발송해 드리면 바우처 버튼이 생성이 됩니다.
      예약 정상적을 확정된것이며 로그인해 보시면 바우처 버튼이 있을 것입니다.
  • 우미노히 2014-04-16 16:40
    4월26일 파타야 우드호텔가는 김영국입니다 입금은했는대 바우처가안오내요 그러고 070전화가 3일째먹통이내요 하루에 열번이상하는대 확인요망
    • 몽키-스패너 2014-04-16 18:39
      1:1게시판으로 글 남겨드렸습니다.
  • 민제맘 2014-04-15 15:53
    바우처 잘 받았습니다. 몽키의 빠른 일처리에 감사드립니다^^ 방콕에선 여행자용 유심칩을 이용할 계획이라 핸드폰 번호가 바뀌는것으로 알고 있어서요. 현지 도착해서 몽키랑 연락하려면 바뀐 번호를 알려드려야 하나요?
    • 몽키-스패너 2014-04-15 16:33
      따로 말씀해주시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바우처에 기재되어 있는 번호는 저희가 고객님께 문제가 생겼을 때 연락을 드리려고 하는 것이구요.
      현지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바우처 하단 및 사이트 하단의 몽키폰으로 전화주세요.~^^
  • earlyeater 2014-03-22 11:20
    결제했는데 바우처는 언제쯤 받아볼 수 있을까요?
    빨리 확정되면 좋겠네요
    • 몽키-썸머 2014-03-20 10:59
      게시판에 글 남겨주신 내용 확인했습니다. 업무종료 후에 결제해주신 건이라서, 금일 아침에 확인하여 바우처 올려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몽키-썸머 2014-03-19 19:35
      입금확인하였습니다. 최종 확정후에 바우처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 존래넌 2014-03-13 18:38
    바우처가 안뜨는데..
    • 몽키-쿠라 2014-03-13 18:57
      결제 확인하였고 현재 호텔로부터 죄종예약확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제 후 확정바우처를 드리기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요시간은 예약별로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가능한 신속히 확정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몽키-쿠라 2014-03-13 18:54
      결제하신 모든 예약건 확정되었습니다. 최종 예약확정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답이늦어 죄송합니다. 예약관련 문의는 1:1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더욱 빨리 회신을 드릴수있습니다)
    • 몽키-쿠라 2014-02-16 11:07
      안녕하세요. 픽업센딩정보가 정확하지 않아 확정이 늦어지고 있었습니다. 전화드리고 이미 안내드렸습니다.
    • 몽키-쿠라 2014-02-08 15:05
      빠르면 30분내로도 처리가 가능하지만 호텔최종 확정이 늦어질 경우 다소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고객님 예약은 2월 7일 이미 확정하여 바우처 전달해 드렸습니다^^
  • 몽키-염소 2014-01-28 19:45
    죄송합니다. ㅠ.ㅡ 전화로 연락드렸습니다. 문의는 1:1 게시판으로 주시는게 가장 빠르며 다른곳으로 주실경우 저희가 확인할때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faymin 2014-01-28 17:28
    내일 체크인인데 아직 바우처 발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진행이 힘드시면 취소하신다고라도 알려주셔야 제가 다른 호텔을 예약하던가 할텐데요.. 1:1 게시판도, 문자를 보내도 답이 없으니 시간이 촉박하니 마음이 조급합니다.
  • 몽키-모모 2014-01-22 17:50
    이영혜님 입금확인되었으며 홈페이지에서 오른쪽에 결제상태에서 결제확인으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etlee76 2014-01-22 13:43
    입금은 했는데 입금대기로 되어 있어요. 바우처는 생성되어 있길래 출력했습니다. 확정된거 맞죠?
  • 몽키-쭈 2014-01-13 09:57
    권새봄님 입금 확인 되었습니다. 확정 진행 후 바우처 보내드리겠습니다. ^^
  • 몽키-모모 2014-01-11 11:18
    문수연님 현재 예약가능유무 조회중에 있습니다. 조회되는데로 인보이스 보내드립니다. 슈페리어 룸이 만실일경우 가능한 룸타입으로 인보이스 보내드리니, 인보이스에서 룸타입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 몽키-썸머 2014-01-09 09:52
    금초롱님~ 확인 후, 바로 처리 해드리겠습니니다. 1:1게시판 혹은 QnA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금초롱 2014-01-09 05:00
    결제완료 딴건 바우쳐 날라왓는데 한곳만 안날라왔네요~
  • 몽키-쿠라 2014-01-08 14:03
    태국여행가자공님. 결제확인 후 바우처 보내드렸습니다.
    예약관련 사항은 1:1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태국여행가자공 2014-01-08 11:33
    결제완료! 바우처 부탁드립니다.
  • 몽키-쿠라 2014-01-07 17:57
    기딴지님 현재 예약확정 대기중입니다. 신속히 확정하여 바우처 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업그레이드 객실을 확인해보니 밀레니엄 힐튼 이그제큐티브 룸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예약이 2박씩 다른예약으로 분리가 되지 않는 이상 프로모션 혜택은 1번밖에 적용이 안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약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는 것이 더욱 빠른 회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몽키-염소 2014-01-01 11:16
    바우처 발송해 드렸습니다. 진행이 늦어 죄송합니다.
  • 비누버스 2014-01-01 09:27
    결제를 했는데 아직 바우처가 안 오네요~ 언제쯤 받을수 있을까요?^^
  • 몽키-스패너 2013-12-21 11:02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호텔에서 업무가 지연되는 듯 합니다.

    호텔로 다시한번 요청하여 가능한 빨리 바우처를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몽키-모모 2013-11-27 10:16
    저희가 인보이스를 보내드릴때 룸을 따로 홀딩해드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받아보신 인보이스 결제안해주실경우 자동취소나 다름없습니다. :) 일반예약의경우 결제전에는 확정사항이 아니므롬 편하게 진행해주셔도 됩니다 ^^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394879 포인트 이용정책(28) 몽키-스패너 2014-09-01(월) 13325 0
367436 공항 미팅 장소 (방콕,푸켓,치앙마이 공항)(26) 몽키-손오공 2014-07-12(토) 56640 0
67963 실시간 예약 진행은 어떻게 하나요?(2) 몽키-스패너 2013-04-04(목) 29006 0
64889 인보이스와 바우처 확인(96) 몽키-스패너 2012-12-24(월) 54551 0
64880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222) 몽키-스패너 2012-12-24(월) 116889 0
64839 견적 산출 및 예약 가능여부를 알고 싶어요.(3) 몽키-스패너 2012-12-21(금) 33745 0
58513 태국 방콕 & 파타야 골프지도 (6) 몽키-손오공 2008-07-11(금) 1175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