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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공지] 12월 3일-16일 14일간 한국입국 10일 격리 실시에 따른 취소 및 환불 안내
| |조회수 : 1967

안녕하세요 몽키트래블 가족 여러분! 

 

지난 밤 정부의 긴급 격리 발표로 인해 많이들 놀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저희도 많이 놀랐고 최대한 고객님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우선 말씀을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에 대해 많은 문의가 있을듯 하여 미리 공지를 통해 어떤식으로 처리가 될지를 알려드립니다. 

 

정부가 12월 16일까지 입국자에 대해 한시적으로 10일 격리 대상이라고 발표하였기 때문에 12월 16일까지의 예약건을 우선 대상으로 취소 및 환블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12월 16일 이후의 예약건도 가능할 경우 취소 및 환불을 해드리고 싶지만 코로나로 인해 대응할 직원이 충분하지 않은 관계로 이용 날짜가 빠른 순서대로 처리해드릴 예정이므로 이점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환불의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태국 정부에서는 입국에 대해 아무 제한 조치가 없고 한국 정부의 일방적인 발표이기 때문에 태국 내 호텔 및 골프장, 투어 관련 업체에서 도와 주어야 취소 및 환불을 받을 수 있을듯 합니다 .ㅜ.ㅜ 

 

이 경우 환불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시길 우선 부탁드립니다. 중간중간 바뀌는 부분이나 전달해 드릴 내용이 있을 경우 그때 그때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취소가 가능한 상품 

 

해당 업체와의 취소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환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2. 취소가 불가능한 1박 격리 상품. 

 

1박 격리 상품의 경우 호텔에서 취소를 해주고 싶어도 연계된 병원에서  담당하는 차량 및 PCR 검사비를 취소를안해주는 경우가 많아 100퍼센트의 금액을 모두 환불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 장담을 드리지 못하는 점 우선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도 각 예약건 별로 호텔과 협의 하겠지만 혹시 병원에서 담당하는 차량과 PCR 검사비를 환불해 드리지 못하는 경우라도 호텔 객실 + 식사비 (있는경우) 정도 만이라도 환불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답답하시고 화가 나실 수도 있겠습니다만, 한국 정부의 일방적인 발표로 인해 이루어진 일이기 때문에 현지 업체가 환불을 받아줄 의무가 없다는 점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날짜를 변경 하시는 경우 좀 더 용이할수도 있으므로 이점 아울러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제휴업체의 취소 불가 상품 

 

제휴 업체의 경우 다른 외국에 사무실이 있는 경우가 많아 처리 시간이 태국 내 호텔에 비해 오래 걸리는 편입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고 최대한 환불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서 언급 드린대로 한국 정부의 일방적인 발표로 인해 이루어진 일이고 태국 입국에는 현재까지 아무 문제가 없는 상태라 태국 업체가 책임을 질 필요가 없는 상태에서 취소 및 환불을 요청 하는 상황이므로 환불을 받기까지의 과정이 순탄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많이 답답하시겠지만 저희 몽키트래블을 믿고 기다려주시면 고객님의 권리를 최대한 보호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충분하지 않은 직원으로 인해 전화보다는 개인 정보가 보호되는 1:1 게시판을 통해서 문의를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모쪼록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조심하시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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