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할인쿠폰
※ 상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해당 상품 페이지에서 질문해주세요^^
[호텔] 파타야>나끌루아비치 |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
| |조회수 : 72
오늘 10월 23-26일(3박) 프로모션으로 방 3개 예약했습니다. 방금 바우처 확인해보니 어른2명, 아이(8세)2명 방2개, 어른2명 방1인데, 예약이 어른2명, 아이(1세)2명 방2개, 어른2명 방1개로 예약되었습니다. 아이 1세를 아이 8세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댓글(5)
  • 몽키-하이 2019-06-27 12:49
    142-995-996 예약건 변경된 바우처 메일로 발송해 드렸습니다. 바우처 확인 부탁드립니다.^^
  • yumi8103 2019-06-27 12:38
    안녕하세요.

    어제 투숙아동 나이 변경 신청했던 사람인데요.

    아직 바우처가 새로 오지 않아서 걱정되어 글 남겨요.

    언제 병경된 바우처 받아볼 수 있나요?

    제가 처음 문의할때 1:1게시판에 동시에 올려서 계속 양쪽 중복되게문의를 해요~;;;;
  • 대박123 2019-06-26 19:26
    네 수령후 확인 부탁드리며, 변경이 잘못 되었으면 회신 부탁드립니다.
  • yumi8103 2019-06-26 19:25
    감사합니다ㅠㅜ. 바우처 수령후 다시한번 확인할께요.
  • 대박123 2019-06-26 19:23
    안녕하세요.

    객실 2개 예약건은 각 객실 당 성인 2명 + 영아 1명 --> 성인 2명 + 아동 1명 (8세) 예약으로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바우처 새로 받으시면 다시한번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119838 질문(1) yl0***@*** 2019-06-26(수) 75 0
119836 질문(1) 눈이부시게 2019-06-26(수) 74 0
119835 질문(1) mag******@*** 2019-06-26(수) 47 0
119832 질문(5) yumi8103 2019-06-26(수) 72 0
119830 질문(1) 성지민 2019-06-26(수) 51 0
119829 질문(1) tom*******@*** 2019-06-26(수) 60 0
119828 질문(2) 신봄 2019-06-26(수) 6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