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할인쿠폰

빨리~ 더 빨리~~!! 전화보다 빠른, 15분 초고속 답변제 실시!!
지금 이 곳에 문의해 보세요.

- 답변시간표시 관련
업무 종료 후에는 다음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시간이 계산됩니다. (한국시간)
업무 시작 시간 : 매일 오전 10:30 / 업무 종료 시간 : 월~금 19:20, 토 19:00 (한국시간), 일요일 휴무
문의 내용에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가 포함되는 경우 1:1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호텔 문의
| |조회수 : 26

방콕 킴튼말라이 10월6-10월9일 3박4일 이용 예정인데요.

에센셜 룸 2박이상 구매시 프리미어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확실히 확정인거 맞나요??

그리고 무료취소가 9월28일까지던데..

그러지 않길 바라지만 만약 한국에서 코로나 확진이어되어 방콕을 못가는 상황이면 환불 및 날짜변경 등 아예 취소가 안되는건가요?

10월1일 출국예정인데..9월28일까지 무료취소면 아직 atk 검사전이라 확진여부 알수가 없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호텔 문의
| |조회수 : 14

안녕하세요. chichi_님

2박 이상 프로모션 예약시 아래 특전이 게런티 제공됩니다.

 프리미어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Guaranteed) 

- 얼리 체크인(12시) (Guaranteed) 

- 레이트 체크아웃 (18시) (Guaranteed)

무료취소 기간 이 후 코로나 확진으로 인한 취소시에는 확진 증명서를(영문) 첨부해주시면 호텔측과 취소료 부분에 대해서

협의가 가능하며, 최대한 취소료가 나오지 않도록 조율해드리겠습니다.

 

ㅇ감사합니다.

답변
| |조회수 : 8

감사합니다! 이스틴드랜드사톤과 소피텔소도 코로나 확진시 호텔과 취소 조율해주시는거죠?

킴튼까지 세곳 예정이라...

킴튼말라이는 룸업그레이드 혜택 언제까지 진행하나요?

 

답변
| |조회수 : 15

안녕하세요. chichi_님

네 코로나 확진 되신 영문 증명서 첨부해주시면 훨씬 취소업무가 용이해집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물론, 코로나에 안걸리시고 건강하게 여행하시길 최고로 기원합니다.

킴튼 말라이 객실업그레이드 및 레이트체크아웃 프로모션은 10월 31일 체크아웃까지의 예약건만 적용되며 11월 이후에는 새로운 프로모션이 나올 예정입니다. 

hi

감사합니다.

^^
| |조회수 : 14

감사합니다!룸 업그레이드 확정으로 알고 예께할께요^^

^^
| |조회수 : 13

안녕하세요. chichi_님

네 룸업그레이드는 100프로 호텔에서 확정해주는 사항이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hi

감사합니다.

한가지 더 질문
| |조회수 : 11

무사 출국해서 태국에서 코로나 확진되는 경우에는 예약한 호텔 예정대로 이용가능한거죠?

호텔에 확진여부 말 안해도 된다는데 맞나요?

그리고 몽키에서 예약한 마사지 또는 크루즈는 코로나 확진시 한국에서 격리로 출국 못하면 이런 부분은 호텔처럼 업체측과 조율해서 취소해주시나요?

한가지 더 질문
| |조회수 : 15

안녕하세요. chichi_님

무사히 출국후 태국내에서 일정중 코로나에 확진시 

현재는 태국내 의무격리 방침이 자율적으로 변경되었기에 고객님께서 판단해서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호텔투숙 )

한국에서 코로나 확진으로인해 출국불가시 최대한 빠르게 저희쪽으로

코로나 양성검사지 ( 영문 ) 혹은 확진판진서 ( 영문 ) 서류 보내주시면

각 예약건 해당 서류로 협의 진행후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저희쪽에서는 최대한 취소차지없이 협의요청드리나 각 담당기관 [ 호텔 or 에이전시 ] 에서 상황별로 판단하여 차지여부를 결정합니다 .)

hi

감사합니다.

?
| |조회수 : 11

넵!취소 차지가 붙는다 하더라도 취소는 가능하겠죠?

보통 수수료 부과 후 나머지 금액 환불되나요?

?
| |조회수 : 11

안녕하세요. chichi_님

기본적으로 예약시 인보이스에 취소규정 기재되서 발송해드리며,

해당기간에 충족시 차지없이 취소 가능합니다.

코로나 확진시 무료취소기한이 지난 기한의 경우 호텔측에 위에 안내드린 서류를

통해 취소 협의진행되며, 취소여부 , 차지비용은 지금 호텔측에 미리 확인이 불가하며 각 상황별로 case by case로 호텔측에 확인 및 협의요청후 회신드립니다.

( 확답은 불가하나 현재 비슷한 사례발생시 대부분의 호텔에서는 서류가 명확할시
  수수료 면제 혹은 1박 차지부과후 합리적인 선에서 협의해주고 있습니다. )

hi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623360 피스라구나 예약했는데 커넥팅룸 배정 가능한가요?(0) 아얌야미 2022-08-07(일) 25 0
623358 내일 7일 차량픽업문의!! 급해용!!ㅠ(0) 몽키SNS회원 2022-08-06(토) 42 0
623357 공항샌딩차량이 안와요(0) kmk22 2022-08-06(토) 27 0
623354 호텔 문의(0) chichi_ 2022-08-06(토) 26 0
623353 1인 골프 부킹(0) 나혼골주호 2022-08-06(토) 50 0
623352 비행기지연(0) 몽키SNS회원 2022-08-06(토) 29 0
623351 예약불가말고 가능한 시간대를 알려주시면 안될까요?(0) OneNyanii 2022-08-06(토) 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