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은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빨리~ 더 빨리~~!! 전화보다 빠른, 15분 초고속 답변제 실시!!
지금 이 곳에 문의해 보세요.

- 답변시간표시 관련
업무 종료 후에는 다음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시간이 계산됩니다. (한국시간)
업무 시작 시간 : 매일 오전 10:30 / 업무 종료 시간 : 월~금 19:20, 토 19:00 (한국시간), 일요일 휴무
문의 내용에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가 포함되는 경우 1:1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샹그릴라 체크인이 안되요
| |조회수 : 76

2시 체크인인데

에이전시 잘못으로 취소된것을 해준다는데

청소된 방이 없다고 5시에 체크인이 가능하다는데

계속 물어봐도 에이전시 캔슬이라고 합니다

제가 일찍 체크인하고 수영하려고 했는데 5시 체크인하면 손해 아닌가요

2시간을 로비서 시간을 버리고 있네요

확인해주세요

샹그릴라 체크인이 안되요
| |조회수 : 42

안녕하세요. ka_***님

기재해 주신 사항 빠르게 확인 후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번호 뒷자리 9189 맞으실까요?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rry

감사합니다.

네 맞아요
| |조회수 : 37

맞아요 빠른 확인해주세요

네 맞아요
| |조회수 : 38

안녕하세요. ka_***님

해당 번호로 연락을 드렸지만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현재 현지 직원이 호텔측 직원과 확인 하였는데 호텔측에서 미처 객실 청소가 안되어서 17시부터 체크인이 가능하다고 했다고 합니다ㅠㅠ

호텔측에서 직접 사과를 부탁드린다고 전달했으며 직접 사과를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sorry

감사합니다.

몽키트래블 실수도 아닌건가요?
| |조회수 : 43

 

태국유심으로 바꾸어서 통화안되고요

카톡은 됩니다

호텔에서는 본인들 실수도 아니고 제실수도 아니고

업체실수라고만 하던데요

이렇게 되면 제 시간만 낭비되고 여행은 시간이 금인데

제 시간만 버려지는거네요

호텔측 잘못면 서비스를 해주거나 무료업글이나

뭐가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아까는 자기들 실수가  ㅇㅏ니라고 하더라고요

처음엔 업체취소라고 해서 간담이 서늘하게 하고 ㅠㅠ

저는 그냥 늦게 체크인이 된다하면 기다려서 들어가면 되는건가요

다른호텔 2배를 주고 가는건데 말이죠

체크인은 다른호텔보다 2배가 힘들군요

몽키트래블 실수도 아닌건가요?
| |조회수 : 29

안녕하세요. ka_***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호텔측에서 본인들의 실수라고 인정 하였으며 호텔측에서 사과를 드린다고 합니다.

몽키트래블을 통해서 예약 진행 된 사항에서는 문제가 없었으며 단순히 호텔측에서 성수기인 관계로 객실 준비가 미흡했던것 같습니다.

현재 호텔측으로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 전달 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1:1 게시판으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남겨 주시면 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rry

감사합니다.

몽키트래블 실수도 아닌건가요?
| |조회수 : 31

안녕하세요. ka_***님

고객님 일단 이런 일이 벌어진 점 많이 놀라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희는 고객님 예약건 정상적으로 처리해 드렸으며, 12월에 이미 확정된 예약이었고 별도로 호텔측으로부터 전달받은 내용이나 저희가 예약을 변경 및 취소한적이 없습니다.

일단, 호텔직원이 여행사 핑계를 대거나 할수도 있으니, 담당했던 호텔 직원 이름을 아시면 저희에게 전달해주시면 저희도 호텔측에 항의를 해보겠습니다.

하지만, 호텔을 이용하는 주체는 고객님 이므로 고객님께서도 호텔에 강력하게 항의를 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얼마나 화가 나셨고 불만족하신 상황이신지 호텔에서 알아야 보통 해결이 잘 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hi

감사합니다.

몽키트래블 실수도 아닌건가요?
| |조회수 : 42

안녕하세요. ka_***님

호텔측 회신 후 답변 드립니다.

현재 호텔에서 체크인 하시면 클럽 라운지 이용 가능하도록 해드린다고 합니다.

해당 부분 호텔측에서 확인한 부분이니 체크인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sorry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670484 판야인드라 타오프 타임(0) junshott 2023-01-17(화) 64 0
670480 단독 1일 투어 예약하고자하는 필요 옵션 추가 가능한가요?(0) honorway 2023-01-17(화) 62 0
670474 골프장예약(0) 몽키SNS회원 2023-01-17(화) 60 0
670471 샹그릴라 체크인이 안되요(0) 몽키-윤랑 2023-01-17(화) 42 0
670469 메리어트 호텔 +픽업서비스 취소하고 싶습니다.(0) mkg****@*** 2023-01-17(화) 63 0
670468 방금 인보이스 받았습니다, 결제 전 문의가 있어 글 남깁니다(0) 몽키SNS회원 2023-01-17(화) 125 0
670467 샹그릴라 체크인이 안되요(0) 몽키SNS회원 2023-01-17(화)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