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은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빨리~ 더 빨리~~!! 전화보다 빠른, 15분 초고속 답변제 실시!!
지금 이 곳에 문의해 보세요.

- 답변시간표시 관련
업무 종료 후에는 다음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시간이 계산됩니다. (한국시간)
업무 시작 시간 : 매일 오전 10:30 / 업무 종료 시간 : 월~금 19:20, 토 19:00 (한국시간), 일요일 휴무
문의 내용에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가 포함되는 경우 1:1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바나나비치 투어 ㅡ 예약과 다른사항이 너무 많았어요
| |조회수 : 69
1. 호텔픽업 ㅡ 8:30 이라고 쓰여 있었지만 예약 완료하니 바우처에 7:20이라고 되어 있어서 아이들 조식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서둘러 출되하게 됨. 찰롱베이 8시 도착후 8:30에 스피드보트 탑승한다헤서 30분 지루하게 기다림. 30분 지나서 물어보니 보트에 문제가 생겨 체인지 중이라며 기다리라고 해서 8:40출발. 픽업시간이 지나치게 빠르고 대기시간으로 시작부터 지침 2. 가이드 부재 : 바나나비치 9시 도착후 아무도 안내가 없어 물어보니 “가이드 10 릴렉싱 비치”라고 해서 10분뒤 도착하는 줄 알고 비치체어 앉아 기다리는데 30분이 지나도 안외서 다시 물어보니 10:30에 도착한다고 함. 영어가 알아들을 수 없어서 겨우 이해함. 물과 타올이 제공된다해서 물어보니 기다리라고만 함. 차라리 처음부터 몇시까지 자유시간이라고 알려줬음 바다에서 놀았을텐데 또 가이드 기다리다 지침. 10:3도서야 가이드 도착. 그때까지 목마른데 물도 없고 추운데 타올도 없음. 3. 타올 미제공 : 가이드에게 타올 물어보니 없다고 함. 날씨가 바람이 많이 불어서 타올이 꼭 필요한 상황이었음에도 기다리라고 함. 결국 투어 마칠때까지 못받음. 씻고 옷 갈아입으려고 했으나 젖은 수영복 채로 호텔 복귀 4. 스노쿨링 1포인트만 함 & 카약20분 미제공 : 파도가 쎄서 못함다고 함 // 이와같이 투어 내내 미궁과 기다림의 연속이었고 8:30-2:00는 우리가졷 뿐이라 가이드가 10:30 그룹들 케어하느라 우리는 뭘 알려주지도 읺고 계속 우리가 찾아다니며 물어봐야 하는 상황이었음. 파도가 센건 자연 현상이라 어쩔수 없다고 해도 타올과 물이 앖어 너무 힘들었고 이른 픽업으로 아침을 제대로 못먹어 1시 점심까지 기다리기도 힘들었고 쓸데없이 시간가 너무 많았음 // 이에 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바나나비치 투어 ㅡ 예약과 다른사항이 너무 많았어요
| |조회수 : 25

안녕하세요. ka_***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업체측과 확인하여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rry

감사합니다.

바나나비치 투어 ㅡ 예약과 다른사항이 너무 많았어요
| |조회수 : 33

안녕하세요. ka_***님

업체측에서 회신이 늦어 회신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합니다.

업체측에 확인 해보니 당일 날씨가 안좋아 스노클링은 1회만 진행 되었고 카약또한 날씨로 인해 진행이 불가 했다고 합니다.

상품페이지에 당일 사정이나 기후 상태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다고 되어 있지만 너무 큰 부분이 변경이 되어 해당 부분은 정말 죄송하게 생각 합니다.

타월도 확인해 보니 제공이 안되었다고 합니다.

미팅시간의 경우 호텔 픽업은 대략 07:30분이며 선착장에서 배 출발 시간이 08:30분이라고 하며,

예약시 바우처로 픽업시간은 표기해 드렸지만 상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시간과 차이가 있어 안내가 미흡했습니다.

이에 제기해 주신사항 업체측에 확인요청하여 
명확히 확인되어 수정이 필요한 부분은 현재 수정조치해두었으며,

해당일 진행되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서는 
업체측에 확인요청중이며, 업체측 회신까지 하루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신이 지연되고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내일 업체측 회신받는대로 정리하여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내일 안내드린대로 정리하여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rry

감사합니다.

바나나비치 투어 ㅡ 예약과 다른사항이 너무 많았어요
| |조회수 : 39

안녕하세요. ka_***님

업체측에 재확인 후 안내 드립니다.

스노클링 및 카약 제공을 할려고 했으나 당일 날씨로 인해 스노클링 1회만 제공을 해드렸으며, 다른 일정은 날씨및 파도로 인해 제공하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업체측에서 날씨로 인해 불가피하게 제공하지 못한 부분은 죄송스럽게 생각 한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복합적인 상황들로 인해 투어가 매끄럽게 진행 되지 않았던 것에 대해 다시한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또한 기재해 주신 미제공 사항의 경우 업체측에 컴플레인 하여 수정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sorry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683165 킴튼 말라이(0) xxxx 2023-02-21(화) 66 0
683163 람룻카 컨트리 클럽 예약(0) Jaeyool 2023-02-21(화) 59 0
683161 결제가 안되요^^;;;(0) 몽키SNS회원 2023-02-21(화) 61 0
683159 바나나비치 투어 ㅡ 예약과 다른사항이 너무 많았어요(0) 몽키-윤랑 2023-02-21(화) 33 0
683158 호텔 보증금 관련(0) 비학산 2023-02-21(화) 65 0
683153 차량 픽업을 미리 예약하고 추후 패스트트랙도 신청하였습니다(0) 러브셔플 2023-02-21(화) 66 0
683149 파타야 티켓 관련 질문드립니다(0) 마다라 2023-02-21(화) 5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