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더 빨리~~!! 전화보다 빠른, 15분 초고속 답변제 실시!!
지금 이 곳에 문의해 보세요.
바우처 오류 세번째 문의
몽키SNS회원|2023-06-07(수)
|조회수 : 69
|
6월 7일 코란섬 레저구요 예약자 성명 김동영 문의 내용은 카카오톡 아이디가 호텔이름으로 되어있어서 변경해달라고 했는데 아직 그대로네요 당장 다음날인데 v******로 변경하고 보내주셨던 메일로 다시 보내주세요 네번째가 없기를 바랍니다. |
|
바우처 오류 세번째 문의
몽키-규|2023-06-07(수)
|조회수 : 38
|
안녕하세요. ka_***님 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예약건 타플랫폼 예약으로 접수된것으로 확인되며, 현재 일시적 오류로 해당 부분이 수정이 안되었던것 같습니다. 수기로 수정후 이메일로 발송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위 남겨주신 카톡아이디는 개인정보로 암호화 처리토록 하곘습니다. ) 감사합니다. |
|
환불
몽키SNS회원|2023-06-09(금)
|조회수 : 56
|
롼불 부탁드리겠습니다. 여행이 혹여나 기분 나빠질까봐 끝나고 적으려했는데 도저히 안되겠네요. 바우처 관련 문제로 세번이나 스트레스 받으며 수정했음에도 전날 연락이 와야했던 업체는 연락이 오지 않았고 결국 저흰 다른 패키지를 구매하여 이용하였습니다. 물론 여행 당일 20분전에 연락이 왔지만 여행 특성상 전날에 연락이 오기로 되어있던 부분이 진행되지 않으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게되기 마련이죠.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
|
환불
몽키-규|2023-06-09(금)
|조회수 : 35
|
안녕하세요. ka_***님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해당건 빠르게 조치후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환불
몽키-규|2023-06-09(금)
|조회수 : 33
|
안녕하세요. ka_***님 먼저 해당 예약건에대해 요청주신부분 해당부분 수정이 안되어 발송드려 불편을 드린점에대해 사과의 말슴드립니다 ( 현재 오류수정완료 ) 다만 해당일 수기로 수정하여 이메일로 수정된 바우처 발송해드렸으며, 당일오전에도 한번더 연락드려 픽업안내를 드렸습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 양해부탁드리며, 해당건은 예약하신 플랫폼 측에 환불요청토록 하곘습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좋아요 |
---|---|---|---|---|---|
710701 | 예약확정문의(0) | 타이거우찌까 | 2023-06-07(수) | 65 | 0 |
710687 | 방콕 해수풀 수영장 호텔이 어디어디 있나요?(0) | 으잉으잉 | 2023-06-07(수) | 57 | 0 |
710682 | 쿠폰 적용(0) | 몽키SNS회원 | 2023-06-07(수) | 71 | 0 |
710679 | 바우처 오류 세번째 문의(0) | 몽키SNS회원 | 2023-06-07(수) | 69 | 0 |
710676 | 2인골프(0) | 몽키SNS회원 | 2023-06-07(수) | 59 | 0 |
710670 | 픽업시간 당길수있을까요(0) | 쑤욘 | 2023-06-07(수) | 56 | 0 |
710666 | 방콕 차트리움그랜드 호텔 침대가드(0) | 몽키SNS회원 | 2023-06-07(수) | 5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