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태국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주요 호텔 최다판매
태국에서
도움이 필요할 땐
02-730-5690

( 태국번호 )
칭찬, 불만, 건의사항
카드결제 내역 확인

KCP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방법
공항 미팅장소
상품 이용 후
포인트 적립 방법
호텔 데포짓
취소 안 됐을 때
몽키트래블 인포그래픽
BTS MRT 노선도
차량 렌탈 가이드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할인쿠폰

빨리~ 더 빨리~~!! 전화보다 빠른, 15분 초고속 답변제 실시!!
지금 이 곳에 문의해 보세요.

- 답변시간표시 관련
업무 종료 후에는 다음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시간이 계산됩니다. (한국시간)
업무 시작 시간 : 매일 오전 10:30 / 업무 종료 시간 : 월~금 19:20, 토 19:00 (한국시간), 일요일 휴무
문의 내용에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가 포함되는 경우 1:1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파타야 센타라 미라지 엉망입니다.
| |조회수 : 191

체크인하고 방 배정 받아서 들어왔는데.

변기막혀있고.

세면대 물도 줄줄 세어서 말했더니..

직원이 한참 고쳐도 안되니까

방 바꿔주기로 했습니다.

짐 다시 싸고. 방 옮겨줬는데.

좀전에 문제있는방이랑 욕실도 더 좁고.

수도꼭지가 중간에 있어서 아이도 허리부분 심하게 다치고.

신랑도 팔부분 다쳤습니다.

호텔측의 잘못으로 하자있는 방을 줘서 

시간낭비하고..

옮겨준 방은 변기도 더럽고.

욕실 좁고 위험한 수도꼭지때문에 

신랑이랑 아이 심하게 다치고.

정말 최악입니다.

호텔측에 얘기했더니 미안하다는 말하고

낼 오후 12시 지나서 상황보고 다른 방으로 바꿔준다고 하고 갔습니다.

여기 호텔에 와서 시간낭비랑 스트레스받은거 생각하면 너무 화가 납니다.

편하게 쉬러 왔는데 룸 컨디션도 별로고.

직원들의 응대도 맘에 들지않습니다.

게다가 가족들까지 다치니까 속상합니다.

여행와서 시간낭비 한거랑 다친거.스트레스받은거 

보상받고싶습니다.

 

파타야 센타라 미라지 엉망입니다.
| |조회수 : 23

안녕하세요. 지유서윤mom님

 

불편을 격으셔서 많이 속상하셨겠어요.

저희는 예약대행 을 해드리지만, 호텔의 서비스까지 책임을 지지는 못한답니다.  ㅠ

 

센타라의 경우 수영장에 올인한 호텔이지 객실이나, 직원서비스가 좋은편은 아니긴해요. ㅋ

제가 갔을때도 기분 안좋게 돌아온 적이 있긴 해서요. ㅜ

 

보상 내용을 호텔측에  직접 요구해 주시거나..

 

저희 한테 요청하시는 경우, 보상을 어떻게 받으시면 좋을지? 

남겨주시면 호텔측에 요청? 요구해 드리겠습니다.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trouble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566359 사이트에 나오는 가격이 tax포함가격인가요??(0) 몽키SNS회원 2019-10-11(금) 82 0
566356 후아힌 인터컨티넨탈 문의드려요~(0) 달달지니 2019-10-11(금) 147 0
566354 결제문의(0) avante4552 2019-10-10(목) 465 0
566353 파타야 센타라 미라지 엉망입니다.(0) 지유서윤mom 2019-10-10(목) 191 0
566346 레스토랑 예약하는데 태국현지 연락처가 없어서 안된다고 하는거 같네요 안내바랍니다(0) 여비5 2019-10-10(목) 143 0
566342 아난타라 시암 레이트 체크아웃 (0) 몽키SNS회원 2019-10-10(목) 179 0
566340 예약결제문의(0) 히수최 2019-10-10(목) 124 0